얼리 안티에이징 뷰티브랜드 런슬로우가 자외선으로부터의 방어를 통해 피부관리에 집중한 자외선차단제 신제품 ‘에이징 쉴드 선앰플’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에이징 쉴드 선앰플’은 자외선 A, B를 동시에 차단하고 항산화 및 진정 성분을 더해 광노화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도록 설계됐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텍스처와 부드러운 롤링감, 적정 유수분 밸런스를 갖춰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뿐만 아니라 무기자차와 유기자차의 장점을 결합한 혼합 자외선 차단 시스템으로 백탁 없이 맑고 균일한 피부 톤을
지난 1일 로레알 럭스 그룹 시릴 샤푸이(Cyril Chapuy, 사진 오른쪽)대표를 포함한 글로벌 멤버들이 헬레나 루빈스타인 메디클 스파프로젝트를 논하기 위해 클리니크후즈후의원(원장 홍경국, 사진 왼쪽)을 방문했다고 밝혔다.헬레나 루빈스타인(HELENA RUBINSTEIN)은 로레알의 첨단 스킨케어 브랜드로 117년에 걸친 첨단 피부과학을 바탕으로 저명한 과학자, 전문가들과 지속적 협업을 통해 진보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홍경국 클리니크 후즈후 원장은 헬레나 루빈스타인의 세표치료 부문의 글로벌 의료자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신제품 개발에서부터 연구에 이르기까지 헬레나 루빈스타인과 함께 활동하고 있다.홍경국 원장은 “이번 준비 중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에스더포뮬러가 몽골 재난취약계층 건강 지원을 위해 약 2000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기부 물품은 아동용과 성인용 유산균 및 칼슘 400개씩, 총 800개로, 오는 8월 희망브리지 몽골 의료봉사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의료 접근이 어려운 몽골 지역 아동과 주민들의 영양 불균형 해소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에스더포뮬러는 ‘건강한 삶을 위한 예방의학 실천’을 모토로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희망브리지에 지금까지 누적 기부금 7억2000만 원을 전달했다.여에스더 대표는 “질병 치료를 넘어 건강을 지키는 것이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
고려은단이 여름철 건강관리에 적합한 대표 건강기능식품 5종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소개한다고 밝혔다.이번 방송은 무더위로 인한 체력 저하, 혈액순환 문제 등 여름철에 자주 겪는 건강 이슈를 고려해 구성됐다. 대표 제품으로는 멀티비타민, 식물성 오메가3, 루테인 등이 포함됐다.쇼핑라이브는 오는 7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제품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라이브 참여자 대상 이벤트도 마련됐다.고려은단 측은 “계절적 건강 이슈에 대응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자 이번 라이브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이하 건기식협회)는 지난 3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 한국식품과학회 학술대회>에 참여해, ‘건강기능식품 세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이번 세션은 ‘디지털 헬스케어 및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의 발전(Advancements in Digital Healthcare and Personalized Functional Foods)’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최신 연구 동향과 산업 전망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좌장은 안긴내 전남대학교 교수와 김보경 부산대학교 교수가 맡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 빅썸바이오, 한국식품연구원, 고려대학교 식품생명공학과 등에서 전문가 4인이 발표자로 참여했다.김양수 식약처 건강기능식품정책과
앤퍼센트의원이 강남 논현동에 오는 7일 오픈한다고 밝혔다.유튜브 채널 ‘언니가 알려줄게’로 대중과 소통해 온 김현아 원장이 목동동안의원에서 앤퍼센트클리닉으로 병원명을 변경하고, 프리미엄 피부과 진료를 시행한다고 설명했다.병원은 ‘숨겨진 나만의 아름다움’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의원을 찾는 이들에게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랜 연구와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성된 차별화된 리프팅, 여드름, 흉터, 색소, 비만, 제모, 스킨부스터, 콜라겐부스터, 메디컬 스킨케어 등 다양한 피부과 시술들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다.김현아 원장은 “무리한 시술이 아닌 본연의 아름다움을 끄집어 낼 수 있는 범위에서의 고객
K-메디컬 코스메디컬 브랜드 EXOBIO(엑소바이오)가 서울 강남 소재 피부과 전문 DM피부과와 손잡고 일본 현지 메디컬 뷰티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고 밝혔다. EXOBIO는 엑소좀(Exosome)과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을 핵심 원료로 한 고기능성 앰플 브랜드로, 피부과 처방 수준의 성분과 과학적 진단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차세대 K-뷰티 브랜드다. 양측의 이번 협업은 단순한 유통 제휴를 넘어, 의료진의 시술 노하우와 바이오 기술의 융합을 기반으로 한 ‘진짜 메디컬 뷰티’ 솔루션을 목표로 한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DM피부과는 최근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선정한 KAHF 외국인 환자 유치 우수기관으로 인증 받
예로부터 애주가들에게 '술이 물이 되게 하는 전설의 식물'로 알려진 헛개나무는 숙취해소의 효과가 높이 평가됐다. 최근 연구에서는 헛개차의 숙취해소 효과는 물론, 간 기능 수치 개선, 혈당·혈압 조절, 체중 감소 등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다양한 건강 효능이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헛개차의 이러한 효능은 특히 더운 여름철 지친 간을 위한 건강 음료로 다시 주목받고 있다.◇ 간 건강 개선헛개차의 대표적인 효능은 간 기능 개선이다. 헛개나무 열매에는 다당체, 플라보노이드, 사포닌 등 생리활성 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이러한 성분들이 간세포를 보호하고 해독 작용을 강화하는 데 기여한다. 실제 임상 연구에 따르면 헛개나무
바이오 기술 기업 옵트바이오(OptBio)가 미국 스포츠 브랜드 INOS 본사와 공동 개발한 헬스 솔루션 ‘Dr. Fitz(닥터 피츠)’를 미국 시장에 처음 공개했다.Dr. Fitz는 운동 전·중·후 체내 리듬과 회복력을 고려해 설계된 스포츠 컨디셔닝 제품으로, 고강도 운동은 물론 일상 속 체력 관리를 중시하는 소비자층을 겨냥한 프리미엄 웰니스 솔루션이다.이번 제품은 INOS의 스포츠 퍼포먼스 철학과 옵트바이오의 바이오 기술을 접목한 결과로, 미국 시장을 시작점으로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미국은 기능성 웰니스 제품에 대한 소비자 요구와 검증 기준이 까다로운 시장으로, 두 기업은 이를 통해 제품 신뢰도를 확보하고 한국, 일본, 유
바노바기 창원점이 초단파 리프팅 장비인 ‘올타이트(Alltite)’ 리프팅을 도입하며, 더욱 정밀하고 효과적인 리프팅 치료 제공에 나섰다고 밝혔다.병원에 따르면, 올타이트 리프팅은 DLTD(Dermis Layer Target Dielectric heating system)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의 깊은 층까지 고강도 에너지를 전달해, 진피층은 물론 SMAS층(근막층)까지 탄력을 끌어올리는 차세대 리프팅 기술이다. DLTD 기술은 본래 암 치료나 재활 분야에서 사용되던 의료 기술로, 이를 피부 미용에 적용해 보다 구조적이고 지속력 있는 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천동균 바노바기 창원점 원장은 “올타이트는 시술 시 통증이 적고 회복 기간이 짧아 일상에 지장을 주지 않는 장
박제영 압구정오라클피부과 원장이 지난달 28일 개최된 ‘울쎄라피 프라임 그랜드 런칭 심포지엄’에서 초청연자로 참석해 강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해당 행사는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가 차세대 초음파 리프팅 장비 ‘울쎄라피 프라임’의 국내 런칭을 기념하며 개최했다. ‘WE LEAD, The Prime of ALL’을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심포지엄에는 의료진 500여 명이 참석해 최신 리프팅 기술의 임상 발전상과 브랜드 비전을 논의했으며,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이 글로벌 트렌드를 견인하는 위상을 확인하는 자리가 됐다.박제영 원장은 ‘Precision Reimagined: Advanced Tailoring Strategy for Lift & Renewal with Ulthera
오는 3일, CJ 온스타일에서 트루알엑스의 신제품 에이스(ACE) 유기농 올리브오일이 소개된다는 소식이다. 회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최근 모닝 루틴을 실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프리미엄 그리스산 유기농 올리브일이다.‘에이스 유기농 올리브오일’은 하루 한 포씩 섭취할 수 있도록 개별 스틱 포장돼 있으며, 한 포에 올리브 50알이 들어있어 한 달간 꾸준히 섭취가 가능하다.원료에 대한 차별점이 눈에 띈다. 회사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그리스산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100%만을 사용해 품질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 실제로 그리스산 코로네이키 단일 품종의 올리브오일만을 사용해, 타국산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높은
대상웰라이프는 당뇨 식이 관리를 위한 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코어 호두맛’을 오는 5일 CJ온스타일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회사에 따르면 ‘뉴케어 당플랜 코어’는 혈당 조절이 필요한 소비자를 위한 프리미엄 당식 관리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용량을 줄인 165ml 소용량으로 출시돼 섭취 부담을 낮췄다. 식사량 조절이 필요한 경우나 간식 대용으로 활용하기 좋고, 고령층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이번 제품에는 혈당 관리에 도움을 주는 여주·돼지감자·바나바잎 추출물이 함유돼 있으며, 식이섬유 함량은 높이고 나트륨은 낮춰 영양 밸런스를 강화했다. 3대 영양소와 26종의 비타민·무기질이 포함돼 있어 건강 관리에 적합
관절마디 및 근육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온마디 하파고크림'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10차 물량 재입고에 나섰다고 밝혔다.회사에 따르면 온마디 하파고크림은 항염 작용을 하는 하파고사이드와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바닐릴부틸에터 성분을 포함한 제품이다. 관절통이나 근육통 등 통증 완화에 사용되며, 최근 사용 경험을 공유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하파고사이드는 염증 반응을 억제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바닐릴부틸에터는 혈류를 촉진해 근육 이완을 유도하는 작용을 한다.온마디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꾸준한 성원에 힘입어 하파고크림이 10차 물량 재입고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건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바르닭이 여름 식단 관리를 위한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0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실시하는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 1부에서는 자사의 인기 제품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선착순 990원 이벤트도 기다리고 있다. 바르닭은 해당 이벤트를 통해 바르닭 최다 판매 상품인 소품닭, 바르닭 최다 장바구니 등록 상품인 특수부위 안심 등을 판매한다. 인기 패키지 TOP4 프로모션에서는 실속 베스트셀러 제품만 담은 상반기 결산 베스트 10 패키지, 맛있는 볶음밥까지 즐길 수 있는 베스트 20 패키지, 전 제품 맛보기 패키지, 소스 특집 패키지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바르닭 인기 TOP5 1+1
물처럼 마실 수 있지만 물보다 건강에 좋은 음료가 있다. 바로 보리차다. 고소한 향과 부드러운 맛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마시지만 사실 보리차는 엄밀히 말해 차(茶)가 아니다. 차는 찻잎을 우려낸 음료를 의미하는데 보리차는 보리를 볶아 끓인 곡물음료로 ‘대용차’에 속한다.그렇다고 보리차의 가치를 낮게 볼 수는 없다. 건강 기능성 면에서 뛰어난 효능이 많다. 혈당을 조절해 당뇨 환자도 부담없이 마시기 좋다. 위생과 음식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하는 암 환자들에게도 보리차의 해독 효과와 항산화 작용은 많은 도움을 줘 권장되는 건강 음료다. 실제로 과거에는 수돗물 대신 보리차를 끓여 마시는 것이 일상이었으며 지금도 물 대
두마리 치킨 대표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이 최근 출시한 신메뉴 ‘맵시크치킨’이 SNS를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맵시크치킨’은 깔끔하면서도 깊은 매운맛에 체다치즈와 고소한 마요 드리즐을 더한 메뉴로, 자극적인 매운맛 대신 입안에서 감도는 시크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화려한 색감과 트렌디한 플레이팅이 더해져, “먹기 전에 찍고 싶은 치킨”이라는 반응까지 나오고 있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출시 직후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는 #맵시크치킨, #시크하게맵다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관련 리뷰가 공유되고 있다. MZ세대를 중심으로 ‘맵찔이도 먹기 쉬운 매운맛’, ‘치킨도 분위기를 타는 시대’ 등 다양한
고려은단이 제로 슈거와 저칼로리로 청량감을 살린 비타민 음료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스파클링 제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회사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당류와 칼로리 부담 없이 비타민C를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1캔당 열량은 10kcal이며, 설탕 없이 청량한 탄산감과 상큼한 맛을 더했다.영국 DSM사에서 공급받은 비타민C 1000mg이 함유돼 있으며, 여기에 비타민B군 5종, 비타민D, 타우린까지 더해 하루 활력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휴대하기 좋은 캔 형태로 출시돼 일상 속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고려은단 관계자는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유통업계와 뷰티업계가 최근 '바르는 화장품'에 이어 '먹는 화장품(이너뷰티)'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콜라겐이나 알파CD 등 관련 제품으로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너뷰티는 식품 섭취로 피부 미용과 건강을 관리하는 것을 말한다.올리브영에 따르면 올해 1~5월 국내 오프라인 외국인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웰니스 브랜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이너뷰티 카테고리 매출이 올해 들어 55% 늘었다. 콜라겐, 유산균 등 일부 상품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0% 안팎 급증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이에 올리브영은 착즙주스와 단백질 제품 등으로 이너뷰티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LG생활건
동아제약이 모디슈머 트렌드를 반영한 에너지음료 ‘얼박사’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얼박사’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음료 조합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캔에 담은 제품이다. 타우린 1500mg과 비타민 B3종을 함유해 피로 회복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레몬 라임향과 탄산을 더해 청량감을 살렸다.곡선형 디자인의 355ml 캔 형태로 시원하게 보관해 음용할 수 있으며, 첫 출시 채널은 GS25다. GS25는 다음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1+1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동아제약 관계자는 “얼박사는 제조 없이 간편하게 꿀조합 레시피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음료”라며 “무더운 여름, 얼박사로 활력을 더하시길 바란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