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4 11:09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탄산음료 브랜드 환타가 ‘환타 제로 상큼 피치’를 새롭게 선보이며 제로 탄산 음료 시장 확대에 나섰다.이번 신제품은 환타 특유의 시원한 탄산감에 상큼하고 달콤한 복숭아 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로 구현돼 탄산 음료의 상쾌함을 더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코카-콜라 관계자는 “입안을 산뜻하게 감싸는 복숭아 향과 톡 쏘는 탄산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며, 환타 제로 라인업을 통해 더 다양한 소비자 선택지와 새로운 음용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환타 제로 상큼 피치’는 350ml 캔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코카-콜2025.04.24 11:06
아워홈(사장 이영표)은 자사 예능형 요리 콘텐츠 ‘급슐랭’이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며, 누적 조회수 200만회를 돌파했다고 오늘 밝혔다.‘급슐랭’은 ‘급식’과 ‘미슐랭’을 합성한 콘텐츠 제목으로, 아워홈의 급식 조리 및 운영 역량을 보다 친근하게 알리고 젊은 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사내식당이라는 직장인에게 익숙한 공간을 배경으로, 요리에 익숙지 않은 출연자들이 셰프들과 함께 요리를 배워나가는 과정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출연자는 예능인 김원훈과 엄지윤으로, 두 사람은 각자 팀을 꾸려 사내 인기 반찬, 면 요리, 보양식, 외국인 인기 K-푸드 등 다양한 주제로 요리 대결을 펼쳐왔다. 아워홈 셰2025.04.24 11:02
버거킹이 아시아 최초로 치킨 플랫폼 ‘크리스퍼(KRISPPER)’를 한국 시장에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본격적인 치킨버거 시장 공략에 나선다.‘크리스퍼’는 버거킹이 글로벌 차원에서 전략적으로 새롭게 공개한 치킨 전용 메뉴 플랫폼으로, 브랜드를 대표하는 소고기 패티 기반의 '와퍼(WHOPPER)'를 잇는 새로운 핵심 메뉴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은 아시아 지역 중 최초로 ‘크리스퍼’를 선보이는 국가로, 국내 시장에 대한 기대와 전략적 중요성을 엿볼 수 있다.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제품은 마늘, 양파, 후추의 풍미를 더한 통 닭가슴살 패티에 라이스 크러스트 튀김옷을 입혀 바삭함과 촉촉함을 동시에 잡았다. 여2025.04.24 10:57
GS25가 하이브IM의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과 손잡고 아티스트 캐릭터 IP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빵 6종을 단독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게임 속 캐릭터의 개성과 특징을 담은 빵으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퍼즐 세븐틴’은 지난 4월 정식 출시된 세븐틴 공식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아티스트가 직접 참여해 기획한 시나리오와 SD 캐릭터, 무대 의상 코스튬, 미니룸 꾸미기, 실사 포토 등 다양한 팬 맞춤 콘텐츠를 제공하며 화제를 모았다.출시되는 협업 상품은 총 6종의 베이커리 제품으로, 각 세븐틴 멤버들의 캐릭터 특징과 취향을 반영해 구성됐다.냉장 디저트류로는 민규와 버논을 테마로 한 ‘크림치즈초코칩쿠키’와 준과 원우를2025.04.24 10:44
CU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손잡고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대거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어린이 고객에게 즐거운 소비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한 키즈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다.출시되는 컬래버 상품은 총 21종으로,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은 물론, 티니핑 홀로그램 스티커와 컵홀더 등 수집 및 놀이 요소를 더해 재미를 극대화했다.대표 제품인 하츄핑 빨간 라볶이는 토마토 분말을 활용해 매운맛을 줄인 매콤달콤한 맛을, 빤짝핑 노란 라볶이는 고소한 치즈맛을 구현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두 제품 모두 티니핑 스티커가 함께 제공된다.또한,2025.04.24 10:37
쿠팡이 AMD 라이젠 AI 프로세서를 탑재한 LG 그램 AI 최신 모델의 판매를 시작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LG 그램 시리즈 최초로 AMD CPU를 적용한 모델로, 최신 인공지능 기능에 최적화된 하드웨어 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새롭게 선보인 LG 그램 AI는 라이젠 AI 300 시리즈 CPU와 함께 신경망처리장치(NPU) 성능을 강화해 인공지능 기반 작업의 속도와 효율을 끌어올렸으며, 동시에 배터리 용량 확대와 전력 효율성 향상으로 사용자 편의성도 높였다. 특히 그램 베이직 라인업 중 가장 뛰어난 전력 효율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평가된다.앞서 LG전자는 올해 초 인텔의 애로우레이크와 루나레이크 CPU를 적용한 LG 그램 프로 모델을2025.04.24 10:34
락앤락이 소형 냉장고 라인업을 강화하며 ‘락앤락 김치냉장고 50L’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앞서 인기를 끌었던 ‘미니 김치냉장고’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용량과 기능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락앤락에 따르면, 지난 ‘미니 김치냉장고’는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이에 힘입어 50리터 용량의 새로운 모델을 카카오 메이커스 플랫폼을 통해 선공개했다.이번 신제품은 최대 13포기 김치까지 보관 가능해 2~3인 가구가 사용하기 적합하며, 김치 맛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김치 보관 모드’를 비롯해 숙성 모드, 야채·음료·냉동 모드 등 총 5가지 보관 모드를 제공한다. 특히 새로 추2025.04.24 10:24
롯데칠성음료가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서울 키자니아에 위치한 ‘칠성사이다 음료수 공장’을 15년 만에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이번 리뉴얼은 지난해 선보인 ‘NEW 칠성사이다’ 디자인과 연계해 ‘큰별로 새롭게’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반영한 공간으로 탈바꿈했다.리뉴얼된 체험관은 어린이들이 칠성사이다의 제조 전 과정을 직접 체험하고 학습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참가 어린이들은 음료 마스터 역할을 맡아 페트병 세척, 향료와 탄산 주입, 개인 맞춤 라벨 부착 등 실제 제조 공정을 체험하게 된다. 특히 개인 맞춤형 라벨이 인쇄된 칠성사이다를 직접 만들어 가져갈 수 있는 프로그램이 호응을 얻고 있다.롯데2025.04.24 10:14
메가박스가 극장을 단순한 영화 관람 공간을 넘어, 관객들의 일상에 깊이 파고드는 문화 공간으로 재정의하겠다는 전략을 밝혔다. 이를 위해 영화 콘텐츠와 연계한 독보적인 F&B 메뉴와 시그니처 굿즈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염현선 상품기획팀 팀장은 “메가박스는 팝콘에 진심인 브랜드다. 단 한 번의 맛있는 경험이 다시 찾게 되는 기준이 된다”라며 “해태제과와 협업한 오사쯔맛 팝콘, 칸츄리콘 팝콘은 예상보다 빠르게 완판되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트렌디한 맛이라 해도 팝콘과 어울리지 않으면 과감히 배제하는 원칙을 고수하며, ‘팝콘 맛집’이라는 명성을 이어가겠다는 방침이다.뿐만 아니라 메가박스는 ‘굿즈 맛집’이라는 수식2025.04.24 09:57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이 어린이날을 맞아 소아암 환아들을 위한 특별한 나눔을 실천했다. 매일유업은 연세대학교 의료원 연세 암병원에 자사의 멸균 제품인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과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 총 6천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이번 후원은 항암치료로 인해 면역력이 약해진 어린이 환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간식이 부족하다는 현실에 주목해 이루어졌다. 소아암 환아들은 부작용으로 인한 오심, 구토, 구내염 등으로 일반 식사뿐 아니라 간식 섭취에도 많은 제약이 따르는 상황이다.매일유업 관계자는 “멸균처리된 아이스크림과 요구르트는 보관과 취식이 용이할 뿐 아니라 고영양을 제공할2025.04.24 09:47
하나은행이 자사 모바일 앱 ‘하나원큐’의 혜택 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고객 맞춤형 디지털 서비스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개편된 페이지는 ‘놀이터’ 콘셉트를 중심으로 구성돼 단순한 혜택 안내를 넘어 앱테크(AppTech)와 에듀테크(EduTech) 기능을 포함한 복합 디지털 경험 플랫폼으로 진화한다는 전략이다.‘하나원큐 놀이터’는 사용자가 금융 혜택을 받는 동시에, 재미 요소와 정보 콘텐츠를 함께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하나은행은 이번 개편을 통해 그룹 내 관계사는 물론 다양한 외부 파트너와의 제휴를 확대해 실질적인 생활 혜택과 콘텐츠 경험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하나은행 디지털채널본부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전 연2025.04.24 09:43
NH농협은행이 성과 중심의 조직문화 정착을 위한 인사 시스템 전면 개편에 나섰다. 오늘 농협은행은 ‘성과인사 강화방안’을 발표하고, 자발적 성과 창출 유도와 인적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인사 운영 방식을 전면적으로 재정비한다고 밝혔다.개편안의 주요 골자는 우수직원에 대한 파격 보상, 명예퇴직 사무소장의 재도약 지원, 데이터 기반 성과평가 강화다.우선, 우수직원 보상 부문에서는 수익증권, 방카슈랑스, 디지털금융, 외환 등 비이자 수익 부문에서 탁월한 성과를 낸 약 120명의 직원에게 특별승급 기회를 부여한다. 기존 연말 정기 인사에서만 실시하던 특별승진은 앞으로 WM(자산관리), 디지털금융, 채권관리, 외환 부문까지 더욱 세2025.04.24 09:38
신한은행이 지난 20일 기준으로 신탁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수탁고 5조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는 금융권 최초로 기록된 성과로, 신한은행의 고객 중심 자산관리 전략과 디지털 금융 인프라가 만들어낸 결실로 평가된다.‘신탁형 ISA’는 예금, 적금, ETF, 펀드, ELB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하나의 계좌에서 통합 운용할 수 있는 절세형 종합자산관리 상품이다. 해당 계좌를 3년 이상 보유하면 연 2천만원씩, 총 1억원 한도 내에서 운용된 수익 중 일반형은 200만원, 서민형은 40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이 주어지며, 초과 수익에 대해서는 9.9% 분리과세가 적용된다.신한은행은 2021년 은행권 최초로 비대면 화상 가입 서비스를 신탁형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