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국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씨엠지월드 소속 팝아티스트 간지(GANZ)와 협업해 특별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전시는 다음 달 1일부터 6개월간 호텔 G층~L층, 로비층 사이 계단에서 진행되며, 호텔 방문객들이 다소 지루할 수 있는 공간에서도 즐거운 순간을 만끽하길 바라는 마음에 기획됐다. 갤러리에는 간지 작가의 대표작 16점을 선보일 예정이며, 일상적인 공간에서 ‘친숙한 특별함’, ‘새로운 익숙함’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간지(GANZ, 본명 김상우) 작가는 독특한 낙서화 스타일로 알려진 아티스트다. 일상 속 사소한 사건이나 생각, 감정의 모든 것을 인생의 기록을 남기듯 최
안다르가 선보인 기능성 데님인 ‘에어데님’이 큰 호응을 얻으며 워크레저룩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테크니컬 애슬레저 안다르는 지난해 내놓은 ‘에어데님’이 지난 10월 8만장 판매를 돌파해 독보적인 경쟁력을 자랑하는 워크레저룩의 간판 인기 상품으로 급부상했다고 28일 밝혔다.이는 안다르가 전략적으로 ‘일(work)’과 ‘레저(leisure)’의 경계를 허문 워크레저 스타일을 강화한 것이 적중하며, 남성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를 높였다는 분석이다. 실제로 안다르는 출근 등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슬랙스와 폴로티셔츠, 셔츠 등이 큰 호응을 얻는 것에 주목했다. 이에 지난해 2월 야심하게 남성 타깃의 에어데님을 첫 출시했다. 에어데님
매해 글로벌에서도 주목하는 핫이슈를 남기며 개최 전부터 개최 후까지 연신 화제 선상에 오르는 글로벌 대표 K-POP 시상식 ‘2024 MAMA AWARDS(마마 어워즈)’가 올해 펼쳐진 독보적인 볼거리로 계속해서 회자되고 있다.지난 주말 막을 내린 ‘2024 마마 어워즈’는 미국에서 일본으로 이어지는 릴레이 진행이 전 세계에 송출되며 현장의 이모저모가 화제가 됐다. 특히 ‘2024 마마 어워즈’에서 최초로 선보인 무대들은 실시간 화제성은 물론 다시 보기 열풍을 일으키며 온라인상 각종 차트 상위권을 휩쓸었다. X(전 트위터)에서 실시간 트렌드에 MAMA 관련 키워드가 총 42개 국가 및 지역에서 약 860 건이 넘게 랭크됐고, 전 세계 SNS에 관련
올겨울 첫눈이 내린 지난 27일 아침, 에버랜드 판다월드에서 쌍둥이 아기 판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겨울눈을 경험했다.작년 7월 7일 태어난 쌍둥이 아기 판다들은 지난겨울에는 너무 어려 실내 방사장에서 생활해 눈을 접할 수가 없었다.이날 밤사이 많은 눈이 내리자 판다 주키퍼들은 눈을 좋아하는 습성을 가진 판다들을 위해 루이바오와 후이바오가 난생처음 눈에서 놀 수 있는 시간을 선물했다.에버랜드 강철원 주키퍼는 “엄마 아이바오와 함께 함박눈이 내린 야외 방사장에 나온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는 처음 보는 눈이 신기한 듯 잠시 머뭇거렸으나 금방 적응해 눈밭을 뒹굴고, 눈 쌓인 언덕에서 미끄러져 내려가는 등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는 오늘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IFC몰에 오프라인 스토어를 선보인다.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스탠다드 IFC몰 여의도점은 L2층에 영업 면적 약 270평 규모로 선보인다"라며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스토어로는 서울 시내 여덟번째 매장이며 전국 기준으로는 18호점에 해당한다"라고 설명했다.이어 "이곳은 현재 무신사 스탠다드에서 전개하는 모든 브랜드를 갖춘 ‘풀 라인업’ 매장이다"라며 "패션 라인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맨·우먼·키즈·스포츠를 비롯해 뷰티와 홈 제품도 만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IFC몰 여의도점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1일까지 나흘간 단독 할인도 제공한다
생활문화기업 LF는 최근 급격한 날씨 변화와 소비 심리 위축 영향으로, 하나의 아이템을 날씨와 상황에 맞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겨울 액세서리가 주목 받고 있다고 밝혔다. 대표 아이템은 ‘바라클라바 머플러’다.LF 관계자는 “겨울 스타일링의 한 끗을 더해주는 머플러, 장갑, 모자와 같은 아이템은 단순히 방한 용품을 넘어 자칫 둔하고 무거워 보일 수 있는 겨울 룩에 발랄함을 주는 패션 포인트”라며 “최근 예측이 어려운 변덕스러운 날씨, 소비 심리 위축 영향에 필요한 것 딱 하나만 구매하는 ‘요노(YONO)’ 소비 트렌드가 맞물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멀티 아이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한 스타일
노스페이스는 지난 2003년부터 총 27회에 걸쳐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를 개최해오며 국내 스포츠클라이밍 발전에 기여해 왔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전문 선수’가 아닌 ‘동호인’을 대상으로 열리는 ‘제 28회 노스페이스 클라이밍 페스티벌’의 참가 선수 120명, 남녀 각각 60명을 내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영원아웃도어와 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 및 주관하는 ‘제 28회 노스페이스 클라이밍 페스티벌’은 다음 달 14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실내 중앙 광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대회는 4~5m 높이의 인공암벽을 로프를 비롯한 안전 장비 없이 오르며 주어진 과제를 수행하는 ‘볼더(B
컬리는 연말 대규모 할인 행사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뷰티컬리의 ‘뷰티 블랙 위크’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컬리 관계자는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환절기에 꼭 필요한 보습케어부터 미리 준비하는 홀리데이 에디션까지 총 2천여개 상품을 최대 82% 할인한다"라며 "한정판 상품과 뷰티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들을 최대 혜택으로 마련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대 혜택으로 추천하는 블랙특가 랭킹 코너에는 쿠폰 혜택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에 따라 본품급 샘플을 함께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겨울철 꼭 필요한 보습 케어를 위해 스킨, 바디, 헤어별 시즌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더마 코스메틱도 컬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럭셔리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이달 21일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홀리데이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딥티크는 겨울의 상징인 소나무를 콘셉트로 이번 팝업 공간을 연출했다. 영국 아티스트 루시 스페로우(Lucy Sparrow)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펠트 소재의 소나무, 진저브레드맨, 캔디케인, 별 등의 작품들이 딥티크를 상징하는 오너먼트와 어우러져 환상적인 연말 분위기를 자아낸다. 펠트 작품들은 손바느질로 제작된 수공예 작품으로 더욱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매장에는 마치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크리스마스
한우석 이랜드뮤지엄 대표는 다음 달 21일부터 내년 2월 2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토파즈홀에서 축구 관련 소장품을 활용한 전시 <위대한 축구선수 100인전 vol.1>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랜드뮤지엄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축구 역사를 쓴 위대한 스타 선수들의 유니폼, 우승 트로피 등 컬렉션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전시는 인트로(INTRO), 더 뷰티풀 게임(THE BEAUTIFUL GAME), 브라질(BRAZIL), 더 챔피온스(THE CHAMPIONS), 태극 워리어스(TAEGEUK WARRIORS), 더 고트(THE GOAT) 등 총 6개의 존으로 구성되며, 100여 점의 실착 아이템이 공개된다"라고 설명했다. 1970년 월드컵 우승 트로피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가 아트 토이 브랜드 베어브릭과 만나 홀리데이 시즌을 겨냥한 럭셔리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지포어는 파괴적인 럭셔리를 콘셉트로, 골프라는 오리지널리티를 라이프스타일로 확장하며 영역에 한계를 두지 않는 차별화된 브랜딩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그동안 지포어는 5성급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 독일 명품 라이카 카메라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하며 3040세대 영앤리치 고객을 타깃으로 브랜드만의 럭셔리한 경험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시도들을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협업 역시 평소 지포
싱가포르 대표 패션 브랜드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는 2024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패뷸러스 홀리데이(Fabulous Holidays)’ 컬렉션을 출시했다. 반짝이는 시퀸과 메탈릭 포인트를 더한 디자인으로 홀리데이 시즌의 활기찬 에너지와 분위기를 담았다.찰스앤키스의 ‘패뷸러스 홀리데이’ 컬렉션은 화려한 라인스톤 장식의 핸드백부터 신발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클래식한 블랙과 실버 그리고 생동감 넘치는 핑크와 골드 등 다채로운 컬러로 소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해 연말룩 뿐 아니라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아이웨어, 주얼리, 스몰 레더 굿즈도 함께 출시해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코펜하겐 패션 브랜드 ‘가니(GANNI)’는 여의도 더현대서울 3층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오늘 밝혔다.가니는 젊은 층 사이에서 개성가득하고 감각있는 브랜드로 알려지며 지속 성장하고 있다. 전국 9개 매장에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고, 올 10월말 누적 매출 기준으로 전년비 80% 가까이 신장했다.가니는 덴마크의 리빙 공간에서 영감 받아 개성 가득한 스칸디나비안 스타일 감각을 더해 누구나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공간으로 더현대서울 매장을 구성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한단계 개선된 인테리어를 적용한 첫 매장이다. 리사이클 패널을 활용한 집기와 밝은 컬러의 인테리어가 서로 대비되며 고
조동주 이랜드월드 대표가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4년 겨울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로엠은 컬렉션 출시와 동시에 브랜드 뮤즈 정소민과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라며 "'러브 텐덜리’(Love Tenderly)를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 화보에는 ‘이 겨울, 우리가 사랑해 마지 않는 것들’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컬렉션은 미니멀한 컬러와 부드러운 텍스처가 돋보이는 겨울 아우터를 중심으로 구성했고, 화보를 통해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벨티드 맥 코트'와 '벨티드 숏 다운'을 강조했다"라고 말했다. 화보 속 정소민은 울 70%로 제작된 벨티드 맥 코트를 착용해 간결
G마켓은 24일까지 중국 무비자 여행 전 상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중국의 무비자 정책 시행의 영향으로 중국 여행 상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할 것에 착안해 선보이는 할인이다. G마켓의 해외여행 상설관인 ‘G마켓과 함께하는 전세계 해외여행’ 내에 ‘속보! 무비자 여행 가능’ 코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먼저, 중국 무비자 여행 코너를 통해 테마별로 즐기는 중국 인기 여행지를 소개한다. ‘가볍게 떠나기 좋은 청도’, ‘대자연의 웅장함 가득 장가계’, ‘디즈니랜드도 함께 즐기는 상해’, ‘워터파크도 즐기는 하이난’ 등 8개의 테마로 구성하여 지역별 대표 특가 상품을 제안한다. 티웨이항공과 특급호텔 숙박으로 구성한 청도 2박
스위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는 연말을 맞이해 스와치만의 감성을 담은 ‘2024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팝한 느낌의 90년대 파티 무드, 스와치 네오 파티 투 더 맥스 스와치 ‘2024 홀리데이 컬렉션’은 사랑하는 친구, 가족과 함께 즐기는 파티에서 영감을 받아 모던한 디스코 스타일과 화려한 디자인을 적용한 컬렉션이다.팝한 느낌의 '네온 컬렉션' 1종과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의 '에센셜 컬렉션' 14종의 총 15가지 모델 구성이다. 모델별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활용해 연출하고 싶은 무드에 따라 시계를 선택해 크리스마스, 송년회 등 모임이 잦은 연말 시즌 다채로운 홀리데이 스타일링
무신사는 온라인을 통해 뷰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프래그런스에 대한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밝혔다. 무신사의 10월 14일부터 11월 13일 지난 한 달간 뷰티 카테고리 내에 상품별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프래그런스 랭킹에는 높은 평점과 풍부한 후기를 바탕으로 인기를 입증한 브랜드들이 상위권에 올랐다.그중 1위를 차지한 제품은 국내 니치 퍼퓸 브랜드 비비앙의 ‘월넛크릭그린’이다.'월넛크릭그린'은 싱그럽고 포근한 향으로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올해 8월 출시된 이후 약 두 달 만에 8천 개 이상 판매됐다.'2023 무신사 뷰티 어워즈’에 선정된 제품 중에서 올해까지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며 랭킹에 이름을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타임리스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토리버치(TORY BURCH)는 핸드백과 슈즈 아이템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K-POP 아티스트 (여자)아이들의 ‘우기’를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특히 우기와 함께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촬영한 ‘24년 홀리데이 캠페인 콘텐츠는 공식 소셜 미디어 뿐 아니라 전세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로드 트립을 컨셉으로 한 이번 캠페인은 우기의 솔로 싱글 ‘라디오(Dum-Dum)’를 연상케 한다. 우기는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이자 댄서·프로듀서로, (여자)아이들의 멤버다. 지난 토리버치의 ‘25년 봄여름 시즌 뉴욕 런웨이 쇼는 물론 홍콩과 서울 행사에도 참여한 바 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프랑스 듀오 디자이너 브랜드 코페르니(Coperni)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출시하며 더현대서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패션과 스포츠, 테크의 결합에 주목해 온 푸마와 코페르니는 이번 협업을 통해 푸마의 클래식 실루엣을 코페르니 특유의 미래지향적 시각으로 재해석했다. 이번 컬렉션은 어패럴부터 풋웨어, 액세서리까지 풀 컬렉션으로 선보이며 더현대서울에서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 라인업을 전부 만나볼 수 있다. 푸마X코페르니 팝업 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한 아이코닉 스퀘어에서 이달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운영된다.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근 미니 9집으로 돌아온 ITZY 예지의 윈터 룩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9월 여러 브랜드의 앰버서더로서 패션쇼에서 돋보이는 룩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확실히 드러낸 예지는, 이번 겨울에는 캘빈클라인 패딩으로 스타일리쉬하고 쿨한 룩을 보여줬다. 특히 글로시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여성 크롭 글로시 커브드 퀼팅 다운 푸퍼'는 글로시 원단이지만 은은한 광택감을 줘 데일리로 부담 없이 착용 할 수 있다.예지는 올블랙의 미니멀한 데일리룩을 조합해 시크하면서도 미니멀한 느낌을 준다. 상의 대신 매치한 코튼 소재의 티셔츠 브라탑은 캘빈클라인 특유의 센슈얼한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