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의 아이코닉한 운동화 '샥스'를 새롭게 조명하는 캠페인을 시작했다.무신사는 오늘부터 '잇츠 샥스 코어(IT'S SHOX CORE): 내 멋대로 사는 멋'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나이키 샥스를 현대적이고 독특한 스타일로 재해석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무신사 관계자는 "샥스는 나이키가 2000년에 처음 선보인 러닝화로, 뒤꿈치에 충격을 흡수하는 네 개의 '샥스 기둥'을 적용해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쿠셔닝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과감하고 아이코닉한 디자인 덕분에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으로도 주목받으며 20년 이상 전 세계적인
아이디얼포맨이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명문 구단 토트넘 홋스퍼(이하 '토트넘')와 협업해 특별 에디션 제품을 선보였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이번 출시는 남성들의 외모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아이디얼포맨 관계자는 "이번 특별 에디션은 퍼펙트 올인원, 시카 올인원, 퍼펙트 탄력 스킨케어 세트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공식 라이선스 제품인 만큼 토트넘 엠블럼을 넣고 구단을 상징하는 하얀색과 남색을 중심으로 새롭게 디자인했다"라며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스포츠 양말도 함께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최근 남성 소비자들의 뷰티 트렌드 변화가 이번 제품 기획의 배경이 된 것으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2월 한 달 동안 베스트셀러 제품 '크림 스킨'의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여행 크리에이터 원지를 앰버서더로 내세워 진행된다.라네즈 측은 "지난해부터 원지를 크림 스킨 제품의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Lazy, but not dry!(노력 없이 보습을 이루자)'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왔다"라고 밝혔다. 이 슬로건은 원지의 평소 소신과 일치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라네즈는 '크림 스킨 X 원지' 광고 영상을 새롭게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 영상을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빠르고 가볍게 어디서든 노력 없이 초크초크한 보습력"을 제공하는 크림 스킨의 제품
프랑스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가 2025년을 맞아 대대적인 브랜드 혁신에 나섰다.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이 브랜드는 배우 나나를 새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LE BOLD DÉBUT' 캠페인을 통해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르꼬끄의 이번 행보는 브랜드 정체성을 새롭게 정립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보인다. 'LE BOLD DÉBUT'는 프랑스어로 '새로운 시작의 순간'을 의미하며, 이는 르꼬끄의 새로운 출발을 상징한다.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나나의 앰배서더 선정은 그의 다재다능한 이력과 르꼬끄의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이 일치했기 때문이다. 나나는 가수에서 출발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특유의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에 스페인 럭셔리 브랜드 '로에베'의 첫 매장을 선보였다. 이는 국내 공항에서 유일한 로에베 매장으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신라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11번 게이트에 '카사 로에베(Casa Loewe)' 컨셉을 적용한 매장을 그랜드 오픈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는 국내 면세업계에서 처음으로 로에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의 '카사 로에베' 컨셉이 도입된 사례다.신라면세점 관계자에 따르면, 카사 로에베는 브랜드의 발상지인 스페인의 감성과 현대적 디자인 철학을 융합한 공간이다. '카사'는 스페인어로 '집'을 의미하며 이 컨셉은
여행업계가 최근 급부상한 러닝 트렌드를 반영해 새로운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대형 여행사인 하나투어는 해외 마라톤 대회 참가와 여행을 결합한 '런트립'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하나투어가 선보인 '사이판, 다낭 런트립' 상품은 세계 각국의 유명 마라톤 대회 참가권과 항공권, 호텔, 이동 수단 등을 패키지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여행객들은 러닝에 집중하면서도 대회 전후로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됐다.하나투어 관계자는 "러닝과 여행을 결합한 런트립 상품에 대한 러너들의 반응이 뜨겁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오는 2월 22일 출발 예정인 '2025 오사카 마라톤 4일' 상품은 판매 개시와 동시에 매진됐다. 추첨제로 운영되는
에이피알의 향수 브랜드 포맨트가 출시한 '시그니처 퍼퓸 코튼 허그 리미티드 짱구 에디션'이 약 2개월 만에 완판되며 포맨트 콜라보 에디션 사상 최단기 판매 기록을 세웠다.이 제품은 지난해 11월 25일 포맨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의 주인공 짱구를 모델로 한 이번 시즌 한정판은 겨울의 포근함을 표현하기 위해 '코튼 허그' 이불을 덮고 잠든 짱구의 모습을 디자인에 담아냈다.에이피알 관계자는 "포맨트는 매 계절마다 그 시기의 감성을 향으로 표현한 한정판 에디션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라며 "이번 짱구 에디션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라고 전했다.특히 이번 에디션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는 2025년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초콜릿을 연상시키는 달콤한 향과 러쉬 특유의 사랑스러운 색감,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러쉬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배쓰 밤 6종, 샤워 젤 3종, 기프트 5종, 낫랩 3종 등 총 3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라인업에는 침구류용 필로우 스프레이, 3회 분할 사용 가능한 3-IN-1 배쓰 기프트, 방향제 겸 입욕제로 활용 가능한 러쉬 멜트 등 선물용으로 적합한 이색 제품들이 포함됐다.주목할 만한 제품으로는 '스위트 토크' 기프트 세트가 있다. 이 세트는 '크러쉬' 립 버터와
애경산업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이 혁신적인 클렌징 제품을 선보여 화장품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소이 효소 각질 필링 클렌징 파우더'라는 이름의 이 제품은 친환경 성분을 활용한 다기능 클렌저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스킨케어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이 제품은 가루 형태의 클렌저로 각질과 피부 속 노폐물을 순하게 제거하는 동시에 단백질 성분을 통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 제품은 식물성 효소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각질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돌콩단백질 및 돌콩펩타이드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무신사 뷰티가 오늘부터 13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뷰티 페스타'를 올해 처음으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특별한 뷰티 아이템을 제안하며 382개의 신흥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무신사 측은 이번 페스타에서 1만 2천여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주요 프로모션으로는 럭키박스, 990원 딜, 아이코닉 특가, 릴레이 브랜드 특가 등이 포함된다.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럭키박스' 프로모션이다. 무신사 뷰티는 최대 5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럭키박스를 균일가 5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이번 럭키박스에는 인디 브랜드 비중을 90% 이상으로 높여 신진 중소 브랜
네이버시리즈의 인기 웹소설 '중증외상센터: 골든 아워'가 넷플릭스 시리즈로 재탄생해 지난 24일 전 세계 동시 공개됐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네이버웹툰의 영상 제작 자회사인 스튜디오N이 참여해 주목을 받고 있다.한산이가 작가의 원작 웹소설은 사명감 넘치는 외과 의사 백강혁을 주인공으로 한 메디컬 드라마다. 병원 내 의료 사건과 갈등을 사실적으로 묘사하며 탄탄한 고증과 현실적인 전개로 독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홍비치라 웹툰 작가의 각색을 거친 동명의 웹툰은 글로벌 누적 조회수 4억1천 회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드라마 공개를 기념해 네이버웹툰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네이버시리즈에서는 내달 2일까지 웹소설 '중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장윤중 공동대표가 세계적 권위의 '2025 빌보드 파워 100 리스트'에 2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이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그의 영향력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결과다.빌보드가 지난 27일(현지시간) 발표한 이 리스트에서 장 대표는 멀티섹터 부문 15위에 선정됐다. 빌보드는 매년 음악 산업에 주요한 영향을 미치는 인물들을 각 부문별로 선정해 발표하고 있으며 올해 한국인으로는 장 대표를 포함해 단 두 명만이 포함됐다.빌보드는 장 대표가 K콘텐츠의 글로벌 교류를 적극 추진하며 K팝의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특히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SM엔터테인먼트의 북미 통합 법인을 통해
홍콩이 도시와 자연의 조화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홍콩관광청은 오는 2월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2025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페스티벌은 홍콩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를 배경으로 3가지 아웃도어 러닝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참가자들은 화려한 도심과 야경을 배경으로 하는 로드 러닝부터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자연 속 트레일 러닝까지 다양한 코스를 경험할 수 있다.빅토리아 피크에서는 대자연 경관을 즐기는 트레일 러닝이, 빅토리아 하버에서는 도시의 아침 햇살과 야경을 배경으로 하는 도심 로드 러닝이 준비된다. 또한 아시아 최고의 트래킹 코스로 알려진 드래곤스 백에서도 트레일
무신사가 일본 시장에 공식 유통하는 패션 브랜드 '마뗑킴(Matin Kim)'이 오사카에서 첫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일본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무신사는 지난해 11월 마뗑킴과 일본 시장 총판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온오프라인 유통, 마케팅, 홍보 등 브랜드 사업 전반에 걸쳐 협력하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일본 진출을 본격화하기에 앞서 현지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팝업 스토어는 이달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오사카 한큐우메다 백화점 본점에서 운영됐다. 이 기간 동안 약 9천명의 방문객이 몰렸으며 온오프라인 합산 매출은 약 6억 원에 달했다. 특히 2030세대 여성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인공지능(AI) 기반 애드테크 기업 몰로코와 손잡고 고객 맞춤형 상품 추천 서비스를 강화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무신사는 1500만 회원에게 더욱 정교한 상품 추천을 제공하며 쇼핑 경험을 개선할 계획이다.무신사는 최근 머신러닝 솔루션 분야의 선두 기업인 몰로코와 'AI 추천 기술 고도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무신사 스토어 내 입점 브랜드를 위한 추천 기술을 고도화할 방침이다.무신사 관계자는 "입점 브랜드가 점차 확대되는 상황에서 더욱 효율적인 상품 추천과 노출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글로벌 최고 수준의 머신러닝 기술력을 갖춘 몰로코와 협력하게
에이피알이 널디 브랜드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2025년 봄/여름(SS) 시즌 신규 트랙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트렌디한 요소를 가미해 주목을 받고 있다.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신규 라인업은 '클래식 NY트랙 세트'와 '우먼스 리본 트랙 세트' 등을 중심으로 구성됐다"라며 "과거 트랙 수트 시장을 장악했던 널디 고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새로운 개성이 묻어나는 트렌디한 디테일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이번 25SS 트랙 라인업에는 지난 시즌의 성공 전략이 반영됐다. 2024년 가을/겨울(FW) 시즌에 선보인 트랙 제품은 편안하고 넉넉한 핏에 리본, 배색 등 널디만의 개성을 표현한 디자인으로
종근당건강의 피부건강 기능화장품 브랜드 'CKD 개런티드'가 올리브영의 2월 '올영픽(P!ck)' 프로모션에 선정됐다. 이에 따라 CKD 개런티드는 2월 한 달간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인기 제품을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올리브영의 '올영픽'은 매달 엄선된 인기 브랜드 제품을 특별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CKD 개런티드 제품들이 올리브영 인기 제품으로 선정되어 할인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라고 전했다.이번 프로모션에서는 MZ세대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CKD 레티노콜라겐 저분자300 모공탄력 마스크팩'과 'CKD
모두투어는 동남아시아의 숨은 보석으로 불리는 브루나이를 겨냥한 특별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이는 이색적인 여행지에서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여행객들의 수요에 부응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모두투어 측은 "브루나이는 보르네오섬에 위치한 동남아시아 국가로 말레이시아와 인접해 있으면서도 독특한 이슬람 문화를 간직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황금빛 모스크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며 연평균 27도의 온화한 기후와 깨끗한 환경, 안전한 치안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매력적인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라고 덧붙였다.이번 기획전은 모두시그니처, 새미패키지, 에어텔, 가성비 좋은 상품 등 다양한 옵션을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이 글로벌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기준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이 300만대를 돌파했다.이는 2021년 3월 첫 번째 뷰티 디바이스 '더마EMS' 출시 이후 약 45개월 만에 달성한 기록이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판매 속도의 가속화다. 지난해 4월 200만대 판매를 달성한 이후 불과 8개월 만에 300만대를 돌파했는데 이는 이전 100만대에서 200만대까지 도달하는 데 걸린 11개월보다 훨씬 빠른 속도다.해외 시장에서의 성과도 눈에 띈다. 전체 판매량 중 해외 판매 비중이 약 47%에 달해 에이지알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
인터파크 투어가 프랑스 왕족의 미식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해외패키지 상품 '미식홀릭-귀족식당'을 선보였다.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ㆍ최휘영)가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이 상품의 출시를 지난 23일 공식 발표했다. 이 패키지는 7일간 프랑스를 순회하며 다큐멘터리 '귀족식당' 프랑스편에 등장한 왕족 음식과 촬영 장소를 탐방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이 여행을 통해 고객들은 프랑스 왕족의 전통 음식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귀족식당'은 세계 각국 왕과 귀족들의 식문화와 그들의 삶을 조명하는 여행 다큐멘터리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유명인사들이 출연해 왕의 삶과 자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