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신신제약이 창립 66주년을 맞아 노인학대 예방을 위한 ‘나비새김 캠페인’에 6년 연속 참여했다. 이번에도 학대 피해 어르신들을 위해 맞춤형 통증케어 키트 600개를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나비새김 캠페인’은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중앙노인보호전문기관이 주관하는 공익 캠페인으로, 노인학대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신고를 활성화하기 위해 국민 참여형 활동을 전개해 왔다. 올해로 7회를 맞았다.

이기민 중앙노인보호전문기관 관장(좌측)과 이병기 신신제약 대표이사(우측) (사진 제공=신신제약)
이기민 중앙노인보호전문기관 관장(좌측)과 이병기 신신제약 대표이사(우측) (사진 제공=신신제약)
신신제약은 매년 실사용자의 의견을 반영해 키트를 구성해 왔으며, 올해는 파스류(록소크린 플라스타, 신신에어파스EX, 신신아렉스로션), 밴드, 건강기능식품 등을 담아 어르신들의 활용도를 높였다. 해당 키트는 전국 40개 노인보호전문기관 상담원이 의료진과 연계해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이병기 신신제약 대표는 “노인의 건강과 삶의 질은 초고령화 사회에서 중요한 가치”라며, “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들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신신제약은 2020년부터 매년 창립일에 맞춰 캠페인에 동참해 왔으며, 학대 피해 어르신들에게 의약품과 건강관리 제품을 후원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신신제약의 사회공헌 브랜드 ‘신신 H2O Life’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단순한 지원을 넘어 어르신들의 자존감 회복과 일상 복귀를 돕는 방향으로 확대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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