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10월 30일까지 열리는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 가을편·특별재난지역편’에 공식 참여한다고 오늘(23일) 밝혔다.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전국 단위 할인 캠페인이다. 행사 기간 동안 7만 원 이상 숙박 상품을 예약하면 1인 1회 한정으로 최대 5만 원의 숙박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쿠폰은 ‘가을편’과 ‘특별재난지역편’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적용할 수 있다. 가을편은 수도권을 제외한 전국 비수도권 숙박업소 이용 시 최대 3만 원 할인 혜택을, 특별재난지역편은 전국 31개 특별재난지역 숙소 예약 시 최대 5만 원의 혜택을
에버랜드가 글로벌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해 오는 26일 신규 테마존을 선보인다.이번 테마존은 대한민국 명소를 배경으로 케이팝 걸그룹이 악령과 맞서 싸우는 스토리로 전세계 시청자를 사로잡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세계관을 그대로 구현했다. 관람객들은 ‘헌트릭스’, ‘사자 보이즈’ 등 인기 캐릭터와 OST를 테마로 한 immersive 체험을 즐길 수 있다.정문 입구부터 한옥풍 건축물과 대형 LED 스크린이 어우러져 작품 속 장면과 음악이 흘러나오며 축제 분위기를 자아낸다. 포토존, 미션형 게임, 인터랙티브 체험존이 곳곳에 마련돼 가족과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특히, ‘헌트릭스’
아모레퍼시픽이 세계 최대 화장품 학술 행사인 ‘제35회 세계화장품학회(IFSCC Congress 2025)’에서 AI와 피부과학 관련 연구 성과를 발표했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학회는 ‘The Future is Science’를 주제로 9월 15일부터 18일까지 프랑스 칸(Cannes)에서 개최됐다. IFSCC는 1959년 설립된 국제화장품화학자연맹으로, 글로벌 화장품 연구자들이 기술 교류와 협력을 이어가는 세계 최대 규모의 학회다.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행사에서 2건의 구두 발표와 5건의 포스터 발표를 통해 바이오 노화 연구와 AI 기술 기반 혁신 성과를 공유하며, 미래 뷰티 과학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특히 아모레퍼시픽 R&I센터 고명진 연구원은 ‘생성형 AI 기반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추석을 앞두고 신제품 ‘프로샷 콜라쥬비네이션 리프팅 세럼(이하 프로샷 리프팅 세럼)’을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고 지난 18일 밝혔다.이 제품은 7일 만에 얼굴 전체 피부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탄력이 저하되거나 볼 처짐·눈가 주름·팔자 주름이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한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다.론칭 방송에서는 프로샷 리프팅 세럼(40ml) 6개와 동일 라인의 트리트먼트 에센스(130ml), 에멀젼(100ml), 트리트먼트 밤(50ml), 무료체험 샘플 2개까지 포함한 풍성한 구성이 할인 혜택과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프로샷 리프팅 세럼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체적용시
쿠팡이 춘천시와 협력해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춘천테마관’을 연다고 지난 18일 밝혔다.협약식은 이날 오전 11시 춘천시청에서 열렸으며, 육동한 춘천시장과 아티쉬 타파 쿠팡 전무가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했다. 양측은 쿠팡 앱과 웹사이트 내 쿠팡트래블 메뉴에 춘천 전용 테마관을 신설, 지역 관광 자원을 전국에 널리 알리고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데 뜻을 모았다.‘춘천테마관’은 쿠팡트래블의 ‘대한민국 지역 관광 활성화 프로젝트’ 두 번째 기획전으로,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운영된다. 서울에서 한 시간 거리에 있는 춘천을 무대로, 자연·문화·액티비티가 결합된 가을 여행 상품 약 200여 종을 마련했다.상품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인터파크투어는 반려견과 함께 태국 방콕과 파타야를 여행할 수 있는 전용 패키지 상품 ‘펫투어’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상품은 3박 5일 일정으로, 반려견 동반 해외여행에 필요한 절차를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전문 업체 및 현지 동물 병원과 협력해 예방접종과 검역, 출국 서류 등 행정 절차를 체계적으로 처리하며, 픽업과 공항 샌딩까지 반려견 컨디션을 고려한 맞춤형 교통 서비스를 제공한다.여행 일정에는 스노클링, 패들 보트 체험 등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해양스포츠부터 반려견 전용 스파, 보호자를 위한 태국 전통 마사지까지 포함돼 있다. 또한 반려견 전용 실내 운동장과 그루밍
LG생활건강은 자사 럭셔리 한방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2025년 추석을 맞아 ‘공진향 궁중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지난 15일 밝혔다.대표 제품인 공진향 궁중세트에는 독자 성분인 ‘공진 솔루션™’이 함유돼 있다. 이 성분은 한 달 사용 후 이마와 눈가를 포함한 21개 부위에서 피부 탄력 개선 효과가 확인됐으며, 더후가 20여 년간 연구해온 궁중 비방 ‘공진비단’과 LG생활건강의 한방 바이오 기술이 결합해 완성됐다.공진향 궁중세트는 토너, 에멀젼, 크림 정품과 공진향 및 비첩 라인의 증정품 5종으로 구성돼 올인원 스킨케어 루틴을 제공한다.이와 함께 더후는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진율향 기품세트’, 남
노랑풍선은 지난 16일 40~60대 여성 고객을 주요 대상으로 한 ‘여성 모임 특화 단거리 여행 기획전’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2주간 진행되며,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중·장년층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여행지를 최적화해 제안한다.기획전은 국내 여행, 일본 여행, 중화권 여행, 동남아 여행 등 네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상품은 프리미엄 호텔 숙박과 자유 일정, 미식 체험, 핵심 관광지 방문, 마사지 및 휴양 프로그램 등을 포함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국내 여행에서는 그랜드하얏트 숙박과 자유 일정이 결합된 ‘제주도 3일’ 상품이 추천되며, 일본 여행은 전 일정 특급호텔 숙박과 대게 뷔페, 주류 무제한 제공을
서울문화재단 2025년 예술창작활동 지원작으로 선정된 어린이 오페라 <루카의 모험>이 오는 9월 19일(금) 오후 7시, 도봉구민회관 하모니홀에서 초연된다.<루카의 모험>은 생상스의 대표 클래식 ‘동물의 사육제’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창작 오페라다. 다양한 동물 캐릭터와 함께 떠나는 모험 이야기를 오페라 형식으로 풀어냈다. <루카의 모험>은 유치원부터 초등학생까지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21인조 오케스트라의 생생한 라이브 연주로 진행된다. 여기에 미디어아트와 무용 퍼포먼스를 결합한 융복합 무대 연출로 몰입감 넘치는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교과서에서 익히 들어 온 클래식 명
기억 속에 잠들어 있던 음악이 다시 무대 위에서 깨어난다. 기타리스트 김용주와 피아니스트 조장원이 결성한 듀오 ‘파우제(Pause)’가 오는 9월 19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서울 영산아트홀에서 콘서트 [RE;Play]를 연다.2012년 첫 공연 이후 파우제는 장르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독창적인 무대와 세밀한 감성으로 관객에게 깊은 울림을 전해왔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잠시 멈추었던 음악의 시간을 다시 꺼내어, 기다려 준 관객에게 감사와 환영의 인사를 전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공연 소개문에는 “윤슬처럼 반짝이는 피아노와 기타의 선율, 섬세한 감정의 결을 따라 흐르는 음악의 시간”이라는 문장이 담겨 있어 이번
휴고상·네뷸러상·세계환상문학상을 석권한 <종이 동물원>의 작가 켄 리우가 한국을 찾는다. 오는 9월 13일 열리는 MCT페스티벌 국제컨퍼런스 ‘인간, 기술과 문화의 미래를 상상하다’에서 그는 동시대를 대표하는 세계적 작가로서 독자 및 전문가들과 인간과 기술, 그리고 문화의 공존 가능성을 논의한다. 이번 내한은 한국 독자들에게 세계 문학의 최전선에서 활동하는 작가와 직접 만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2025 Unfold X x MCT페스티벌 국제컨퍼런스’는 AI, 바이오, 도시, SF 등 첨단기술과 문화예술이 만나는 지점을 탐구하는 국제 학술·문화 포럼이다. 총 5개 세션으로 구성되며, 각 세션은 주제에 맞는 발표와 토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올가을 가방 시장에서 ‘모카무스’ 컬러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다고 오늘 밝혔다.W컨셉에 따르면 최근 2주간(8월 15일~28일) 브라운 계열 가방 매출은 직전 2주 대비 20% 증가했다. 같은 기간 색상 필터를 통한 브라운·카멜 색상 조회수는 26%, 스웨이드 관련 검색량은 500% 늘었다.W컨셉 관계자는 “계절 변화에 맞춰 스타일을 바꾸는 고객이 늘어난 영향”이라며, “특히 가방, 신발, 액세서리 등 교체 주기가 짧은 패션 아이템을 중심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실제로 스웨이드 부츠, 가죽 단화, 볼드한 골드 주얼리 판매가 늘면서 로퍼와 부츠 매출은 70%, 14K 골드 주얼리 매출은 30% 증가했다.올해의 컬러
“기타와 피아노는 서로 다른 언어를 쓰지만, 우리가 함께 연주할 때는 하나의 문장이 됩니다."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조장원의 말처럼, 파우제(Pause)의 음악은 단순한 협연을 넘어선 ‘대화’다. 오는 9월 19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서울 영산아트홀에서는 ‘파우제(Pause)’의 콘서트 [RE;Play]가 열린다. 기타리스트 김용주와 팝피아니스트 조장원으로 구성된 ‘파우제’는 2012년 첫 무대를 시작으로, 장르의 경계를 넘나드는 음악적 시도와 섬세한 감성으로 관객에게 깊은 울림을 전해왔다. 이번 공연 [RE;Play]는 팬데믹 이후 잠시 멈추었던 음악의 시간을 다시 꺼내어, 기다려준 관객에게 전하는 고마운 인사이자 다시 음악 속으로 함께
온라인 여행사 웹투어가 20일부터 10월 30일까지 진행되는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가을편·특별재난지역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7만 원 이상 숙박 예약 시 1인 1회 최대 5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가을편’과 ‘특별재난지역편’ 중 하나를 선택해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다.가을편은 수도권을 제외한 비수도권 숙박업소에서 최대 3만 원 할인 가능하며, 특별재난지역편은 경기도 가평·포천, 경남과 경북 일부 지역, 울산 울주군, 충남·충북 일부 지역 등 총 31개 지정 지역에서 최대 5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준다.쿠폰은 웹투어 홈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
아모레퍼시픽의 정통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중국 이커머스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공략에 나선다.에스트라는 중국 소비자의 온라인 쇼핑 선호에 맞춰 티몰, 도우인, 징둥, VIP숍 등 현지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 공식 브랜드몰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이번 진출을 통해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중국 시장 공략을 강화할 방침이다.에스트라는 대표 제품인 ‘아토베리어365 크림’을 포함해 앰플, 로션, 세럼 등 아토베리어365 라인 전 제품을 중국 시장에 선보인다. 특히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캡슐크림’으로 불리며 7초에 1개씩 판매되고, 누적 판매량 700만 개를 돌파한 스테디셀러로, 올리브영 1위 크림
스페인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로에베 퍼퓸(LOEWE PERFUMES)’이 부산에 첫 단독 매장을 열었다. 수입 및 판매를 맡고 있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1층에 브랜드 단독 매장을 정식 오픈했다고 오늘 밝혔다.로에베 퍼퓸은 1972년, 스페인의 명품 브랜드 로에베(LOEWE)가 자사 첫 향수를 선보이며 시작된 향수 전문 브랜드다. 국내에는 2023년 공식 론칭했으며, 향수를 비롯해 홈 프래그런스, 바디케어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주목받고 있다.이번에 문을 연 센텀시티점 매장은 약 21㎡(약 6.4평) 규모로, 식물학자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공간 콘셉트를 반영해 꾸며졌다. 매장 전반에 식물 일러스트와 자연 소재를 활용해
무신사가 서울 성수동에 조성한 소상공인 지원 공간 ‘소담상회 with 무신사’가 6월 초 시범 운영을 시작한 이후 약 한 달 만에 온오프라인 누적 판매액 30억 원을 돌파했다고 오늘 밝혔다.무신사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브랜드가 온라인에서도 거래액 성장세를 보인 만큼 온·오프라인 연계 전략이 효과를 내고 있다는 분석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소담상회는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과 온·오프라인 판로 확대를 위해 민간과 협업해 만든 O2O 플래그십 스토어다"라고 설명했다.무신사는 올해 초 민간 사업자로 참여해 6월 약 390개 패션, 뷰티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는 ‘소담상회 with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지난 30일 중소벤처기업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하 서울 중기청)과 ‘서울지역 유망 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 및 수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서울 지역의 유망 중소 패션 브랜드를 발굴하고,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양측은 온라인 기획전 개최, 글로벌 고객 대상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통해 브랜드 성장과 글로벌 진출을 도울 계획이다.무신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플랫폼 운영 경험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성장 잠재력이 높은 서울 지역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적극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무신사 글로벌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프리미엄 마사지기 브랜드 풀리오(PULIO)와 협업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웰니스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이번 프로모션은 7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롯데호텔 제주,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롯데시티호텔 대전, 롯데시티호텔 마포,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등 총 5개 호텔에서 진행된다.롯데호텔 제주와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에서는 전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약 60만 원 상당의 마사지기 3종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숙 기간 동안 객실 전화로 요청하면, 프리미엄 마사지 매트와 종아리 마사지기 V3, 목어깨 마사지기 V2가 객실로 제공되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롯데시티호텔 대전, 마포, 김포
종합 온라인 여행사 웹투어가 소노호텔앤리조트와 티웨이항공의 통합을 기념해 제주 여행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웹투어는 7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소노호텔앤리조트 X 티웨이항공 한 가족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명 소노 그룹의 티웨이항공 인수를 기념한 양사의 첫 공동 프로모션으로, 실속 있는 항공·숙박 패키지와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먼저 웹투어는 행사 기간 동안 김포, 대구, 청주, 광주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출발하는 제주행 티웨이항공 국내선 항공권을 최대 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웹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편도·왕복 항공권 모두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또한 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