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기획전, 글로벌 스토어 프로모션 등 실질적 협력 추진

이번 협약은 서울 지역의 유망 중소 패션 브랜드를 발굴하고,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양측은 온라인 기획전 개최, 글로벌 고객 대상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통해 브랜드 성장과 글로벌 진출을 도울 계획이다.
무신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플랫폼 운영 경험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성장 잠재력이 높은 서울 지역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적극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에 전용 기획전 탭을 구성해, 세일즈와 마케팅 활동을 집중 강화할 예정이다.
아울러 글로벌 고객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할인 쿠폰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한다. 실질적 소비자 유입을 유도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확장과 매출 증대 효과를 동시에 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서울 중기청이 운영 중인 ‘레전드50+ 프로젝트’와의 연계 협업도 진행된다. 이 프로젝트는 서울 지역 중소 패션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지원 사업으로, 무신사와의 협력을 통해 시너지가 더욱 커질 전망이다.
하반기부터는 참여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멘토링 프로그램과 맞춤형 교육 등 브랜드 운영 역량 강화를 위한 협력 프로그램도 순차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오하은 하이뉴스(Hinews)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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