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병원의 진료과목, 위치, 환자층, 경쟁 환경 등을 꼼꼼히 분석해 맞춤 전략을 설계하고, 블로그SEO, 스마트플레이스, 인스타릴스, 유튜브쇼츠 등 병원에 가장 효과적인 디지털 채널과 콘텐츠 방향을 제안한다. 교육 과정에서는 실무자가 직접 실습하며 피드백을 받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운영한다.

최근 광고비는 늘지만 예약이나 매출 변화를 체감하지 못하는 병원이 많아지면서, 내부 역량 강화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를 통해 병원은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국주 하이뉴스(Hinews)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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