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맞춤형 테마관 운영…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특가 제공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신선식품, 가공식품 등의 먹거리는 물론 가전, 디지털, 생활용품, 뷰티, 패션, 자동차용품, 도서 등까지 15개 카테고리가 참여해 계절과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매일 달라지는 카테고리 특가, 베스트 셀링 아이템, 이달의 키워드 특가 등 다채로운 테마관을 운영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매일 달라지는 카테고리 특가’를 통해 하루 2~3개 카테고리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또 ‘베스트 셀링 추천’ 코너에서는 위클리 베스트, 리뷰가 말해주는 베스트, 뉴라이징 아이템, 1만원 이하 가성비템, 핫한 브랜드템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이 마련된다.
특히 ‘이달의 키워드 추천 특가’에서는 시즌과 명절 수요를 반영한 다양한 테마가 준비됐다. 본격 가을 준비를 위한 스킨케어, 선글라스, 조거팬츠, 우양산 등은 물론, 소풍·캠핑·레포츠 필수품으로 골프용품, 캠핑용품, 여행가방, 스낵류가 포함됐다. 이사와 혼수, 집꾸미기를 위한 청소용품, 식기세트, 침구류, 생활가전, 그리고 추석을 앞둔 건강식품, 장보기 식품, 용돈봉투 등도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홈매트 리퀴드,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 일반용 리필, 더미식 소고기장터국, 더미식 백미밥, 누비지오 고로고로 사계절 차렵이불 세트, 아임베딩 구름터치 무봉제 차렵이불 등이 준비됐다.
쿠팡은 와우회원들에게 계절과 생활 전반에 걸친 다양한 쇼핑 기회를 제공하며, 풍성한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박미소 하이뉴스(Hinews) 기자
press@h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