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이 한국프로축구연맹, 디즈니코리아와 함께 오는 7월 25일부터 8월 6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이벤트존에서 ‘K리그-주토피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주토피아 친구들의 K리그 원정 여행기’를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약 100평 규모의 행사장에는 주토피아 캐릭터 피규어 전시(DP존), K리그 유니폼 전시존, 타투 및 캡슐토이 체험존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된다. 또한, ‘닉’과 ‘주디’ 등 인기 캐릭터를 테마로 한 포토존도 운영된다.팝업스토어 오픈 당일인 7월 25일에는 BGF리테일 민승배 대표, 한국프로축구연맹 권오갑 총재, 현대백화점 정지영 사장, 디즈니코리아 김소연 대표가 참석한
홈플러스가 팔도와 협업해 자체 브랜드(PB) 라면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 ‘이진국 라면’을 출시했다. ‘이진국’은 ‘이것이 리얼 진한 소고기 국물 라면’의 약자로, 한국인의 입맛에 익숙한 소고기장국의 깊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이번 제품은 일반적인 소고기맛 분말과 조미 분말 외에 소고기장국 분말과 엑기스 분말을 추가해 국물의 진한 풍미를 살렸으며, 면에는 감자 전분을 사용해 탱글하고 쫄깃한 식감을 더했다.이진국 라면은 1팩(4봉)에 2,000원, 개당 500원의 가격으로 선보이며, 높은 가성비와 함께 맛과 품질까지 갖춘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앞서 홈플러스는 2022년 12월 ‘이춘삼(짜장라면)’, 2023년 9월 ‘이
홈플러스는 7월 24일부터 30일까지 여름 시즌 마지막 ‘홈플런 NOW’ 슈퍼세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제철 과일과 채소, 신선 수산물, 인기 정육 제품 등 다양한 품목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한정 수량 특가 상품인 ‘홈플런 딜’ 코너는 오픈런이 필수라는 설명이다.24일부터 27일까지 ‘캐나다 삼겹살/목심(100g)’은 1인 1kg 한정으로 990원에 판매되며, ‘농협안심한우 1등급 등심(100g)’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50% 할인된 6,450원에 제공된다.7대 카드(신한·삼성 등)로 결제 시 ‘무주 반딧불 흑미 수박(대/특)’과 ‘애호박(개)’은 각각 반값 및 50% 할인된 9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25일부터 2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국 26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지역 특산 식재료를 활용한 여름 시즌 한정 메뉴와 고객 체험형 콘텐츠를 운영하고 있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시즌 한정 메뉴는 각 지역의 특산물을 활용해 지역성과 신선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영동고속도로 안산복합휴게소에서는 대부도산 포도고추장을 활용한 ‘대부도고추장 보자기비빔밥’과 함께 경기미소팝코야키를 제공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영종대교휴게소에서는 서해안 해산물을 가득 넣은 ‘을왕리해물칼국수’와 인천 지역 간식 ‘인천샌드’를 만나볼 수 있다.광주원주고속도로 경기광주휴게소(광주·원주방향)는 진한 국물이 특징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인천, 부산, 제주 일부 지역 캠프에서 다회용 ‘에코백’ 배송을 시범 운영하고 있으며, 인천과 경기 시흥 지역에서는 새로운 형태의 프레시백 테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CLS 관계자는 “에코백은 장보기 가방 등에 사용되는 타포린 소재를 활용한 다회용 용기로, 쿠팡의 박스리스(Boxless) 포장 방식을 기반으로 진화된 PB(Plastic bag) 포장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PB는 0.05㎛ 두께의 배송용 봉투로, 100%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제작돼 자원순환과 재활용에 기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이번 에코백 도입은 쿠팡의 친환경 배송 전략을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에코백은
남양유업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백미당이 서울 영등포구 당산역 인근에 베이커리 특화 로드숍 ‘백미당 당산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오늘 밝혔다.당산점은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이어 두 번째 베이커리 특화 매장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복합 상권 내 접근성 높은 로드숍 형태로 운영된다. 매장은 당산역 인근 디모어타워 1층에 위치해 교통 편의성과 상권 인프라를 고루 갖추고 있다.디모어타워는 한강 조망 수영장과 고층 숲 정원 등 특화된 공간을 갖춘 복합시설로, 백미당이 추구하는 프리미엄 감성과의 조화를 이루며 직장인과 학생 등 다양한 고객층의 방문이 기대된다.백미당 당산점은 커피와 아이스크림 등 기존 주력 메뉴에 더해 유기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지난 21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삼성카드 본사에서 삼성카드와 제휴카드 출시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카드 운영 및 공동 마케팅 등 다양한 영역에서 전략적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제휴카드를 통해 리워드 회원에게 보다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삼성카드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겠다”고 밝혔다.한편, 스타벅스 리워드 프로그램은 해마다 신규 회원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현재 누적 회원 수는 약 1,500만 명에 달한다. 리
홈플러스가 7월 17일부터 진행 중인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 NOW’가 첫 주말부터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홈플러스는 21일, ‘홈플런 NOW’ 행사 첫 4일간(7월 17~20일) 전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7% 증가했고, 방문 고객 수는 약 13% 늘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사전 기획 단계부터 핵심 시즌 이슈를 분석해 고객 수요가 높은 품목을 중심으로 기획됐다. 주요 행사 상품은 3~4개월 전부터 물량을 확보하고, 가격 변동을 모니터링하며 최적 시점에 매입을 결정했다. 홈플러스의 28년 유통 노하우가 집약된 전략이라는 평가다.주요 품목의 매출 성장은 특히 두드러졌다. ‘홈플런 딜’로 선보인 축산 품목 가운데 한
세븐일레븐이 자립준비청년의 사회 진입과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한 특화 매장 ‘청년그린 편의점’ 2호점을 공식 오픈했다.세븐일레븐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라페스타점’을 청년그린 편의점 2호점이자 경기북부 1호점으로 개점한다고 오늘 밝혔다. 지난해 9월 문을 연 1호점 ‘안양석수점’에 이어 두 번째 개점이다.‘청년그린 편의점’은 세븐일레븐과 자립준비청년 일자리 창출 사회적기업 ‘브라더스키퍼’가 공동 기획·운영하는 사회공헌형 특화 매장이다. 해당 프로젝트는 경기도사회적경제원이 진행한 ‘2024 사회환경 문제해결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시작됐다.점포에서 발생한 수익은 자립준비청년의 급여와
쿠팡은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산 수산물 및 가공식품의 온라인 유통 확대와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쿠팡은 제주 지역의 우수한 수산물과 가공식품을 신규 매입하고, 자사 신선식품 새벽배송 서비스인 ‘로켓프레시’를 통해 전국 소비자에게 빠르고 신선하게 제공할 계획이다.양측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제주 수산물 및 가공식품의 우수성을 발굴하고, 온라인 유통망을 활용한 안정적인 판로를 확보하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쿠팡은 전국적인 물류 인프라와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제주 지역 농어가 및 수산업체에 실질적인 매출 증대와 시장 확장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쿠팡 관
치킨 프랜차이즈 bhc가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커스터마이징 메뉴 ‘콰삭톡’을 출시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신메뉴 ‘콰삭톡’은 지난 2월 출시된 인기 메뉴 ‘콰삭킹’에 세 가지 시즈닝팩 ‘톡톡팩’을 더해, 소비자가 원하는 맛을 직접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맞춤형 메뉴다. bhc는 “콰삭킹은 2월 27일 출시 이후 약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50만 개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콰삭톡에 제공되는 시즈닝은 매콤달콤한 ‘스윗 칠리톡’, 부드럽고 달콤한 ‘버터 비스킷톡’, 감칠맛과 알싸한 향이 특징인 ‘트리플 페퍼톡’ 등 세 가지다. 고객은 시즈닝을 직접 뿌리는 방식으로 다양한 맛 조합을 경험할 수 있다.해당
홈플러스가 설탕 대신 대체당을 활용해 칼로리를 낮춘 ‘제로슈가 양념육’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냉동 제로슈가 매콤제육볶음, 냉동 제로슈가 간장돼지불고기, 냉동 제로슈가 양념소불고기 등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은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과 알룰로스 등 대체당을 사용해 일반 양념 대비 칼로리를 대폭 줄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매콤제육볶음은 74%, 간장돼지불고기는 83% 수준으로 칼로리를 낮췄다.홈플러스는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흐름인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발맞춰 이번 상품을 기획했으며, 1인 가구 증가에 따라 200~250g 단위의 소포장 3팩 구성으로 간편성과 보관성을 높였다.이 제품은 홈플러스의 인기 양
농심 미국법인이 지난 7월 12일(현지시간),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MLS) 소속 LA 갤럭시의 홈구장인 디그니티 헬스 스포츠 파크(Dignity Health Sports Park)에서 ‘농심데이(Nongshim Night)’ 행사를 열었다.이번 행사는 지난 2월 농심 미국법인과 LA 갤럭시가 체결한 스폰서십의 일환으로, 현지에서 농심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농심은 미국 내 자사 공장이 위치한 LA 지역의 인기 구단이자 MLS컵 우승 경력을 가진 LA 갤럭시와의 협업을 통해 현지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행사 당일에는 경기장 안팎에서 농심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졌다. 관객들에게는 농심 로고가 인쇄된 머플러와 가
CU가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에 발맞춰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7월에 이미 시행 중이던 400여 종의 주류 행사와 2,700여 종의 1+1 증정 및 할인 행사에 더해, 번들 구매 할인, 카드사 제휴 할인, 멤버십 포인트 페이백 등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 혜택을 확대했다.CU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7월에 진행 중이었던 400종 이상의 대규모 주류 행사와 2,700여 종의 +1 증정 및 할인 행사 등과 함께 추가적으로 번들 구매 할인, 카드사 제휴 할인, 포켓CU 포인트 페이백 등 다채로운 방식으로 구성됐다”라고 밝혔다.또한 “120여 종의 추가 상품에 대해 파격적인 할인을 진행한다”며 “봉지라면과 컵라면 번들 구매
홈플러스는 초복(7월 20일)을 앞두고 7월 17일부터 23일까지 ‘복날 보양식 대전’을 열고 삼계탕 재료와 간편 보양식, 치킨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행사 기간 중 17일부터 20일까지는 ‘1등급 생닭(700g)’을 3마리 이상 구매하면 마리당 3,650원에 제공하며, 무항생제 영계 두 마리 생닭(500g·2입)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3,663원에 판매한다.이 밖에도 국내산 손질 바다장어(500g), 손질 민물장어(1kg), 자연산 민물장어 구이(210g), 문어(100g) 등 다양한 보양식 재료를 특가에 선보인다.백숙 신상품 ‘들깨백숙’도 출시했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7월 20일까지 7,000원 후반대에 판매되며, 심플러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hy(舊 한국야쿠르트)와의 협업을 통해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생크림빵’과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크림롤케익’으로, 각각 hy 특유의 새콤달콤한 야쿠르트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연세우유 야쿠르트맛 생크림빵’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빵 속에 상큼한 야쿠르트 크림이 가득 들어 있어 입 안 가득 산뜻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크림롤케익’은 부드러운 시트 사이에 풍부한 크림을 아낌없이 채워 넣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기분 좋은 단맛을 선사한다.두 제품 모두 hy의 공식 캐릭터인 ‘야쿠(YAKU)’가 패키지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오는 7월 23일까지 자사 온누리 전문관 ‘온누리 스토어’에서 ‘온누리 빵빵 민생회복’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서울 안동 북문시장, 서대문구 독립문 영천시장, 수유재래시장 등 전국 주요 전통시장과 협력해 각 지역의 대표 먹거리를 온라인을 통해 선보이는 행사다. 행사 기간 동안 일부 제품은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으로 결제 시 10% 즉시 할인과 10% 환급 혜택도 추가 제공된다.주요 행사 상품으로는 북문시장의 ‘안동한우갈비 밀키트(450g)’, 영천시장의 ‘최가상회 국내산 수제 떡갈비 세트(125g x 9개입, 개별 포장)’ 등이 준비됐다. 롯
이마트24는 스포츠음료 ‘리커버리기어’를 러닝크루에게 지원하는 이벤트를 오는 7월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마트24는 링티와 손잡고 출시한 스포츠음료 ‘리커버리기어’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최근 러닝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운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러닝크루를 대상으로 한 제품 지원 마케팅을 기획했다.이번 이벤트는 이마트24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러닝크루 공식 계정으로 ‘리커버리가 필요한 러닝크루 모여라’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며, 이 중 5개 팀이 선정돼 팀당 리커버리기어 24
홈플러스가 초가성비 와인 브랜드 ‘빈야드’의 론칭 10주년을 맞아 대표 품목 5종을 4,990원에 한정 판매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는 2014년 첫 출시 당시 가격인 6,990원보다도 2,000원 낮은 금액이다.빈야드는 홈플러스가 세계 각국의 와인사들과 협업해 선보이는 데일리 와인 시리즈로, 가격 대비 뛰어난 품질을 앞세워 2015년부터 지난해까지 10년 연속 홈플러스 와인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누적 판매량은 500만 병을 돌파했으며, 올해도 여전히 판매 1위를 이어가고 있다.이번 할인 대상 품목은 호주산 빈야드 카베르네소비뇽, 쉬라즈, 샤도네이 3종과 칠레산 빈야드 카베르네소비뇽, 소비뇽블랑 2종 등 총 5종이다.최혜민 홈플러스 주류음
웅진식품이 ‘하늘보리X한국양궁 온라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소비자 대상 체험형 이벤트를 본격 진행한다.이번 팝업스토어는 ‘하늘보리 한국양궁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XR 테크 기업 올림플래닛과 협업해 마련된 온라인 공간으로, 제품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총 4개의 테마존이 구성되어 있으며, 참여자는 각 존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보리 산책길’과 ‘미로 산책길’에서는 숨겨진 황금 열쇠 3개를 모두 찾으면 하늘보리를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 ‘양궁 공원’에서는 대한민국 양궁 국가대표팀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친필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