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남해안 제철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김장철을 앞두고 수요가 크게 늘어나는 굴과, 제철을 맞은 달마새우를 중심으로 구성됐다.이마트는 오는 29일까지 경남 통영 등 남해안에서 생산된 봉지굴을 할인 판매한다. 올해는 기상 여건이 안정적이고 해수 온도가 적정 수준을 유지해 작황이 지난해보다 약 20% 증가했다. 이에 따라 이마트는 지난해보다 10% 많은 33톤의 물량을 확보했다.행사 품목에는 달마새우 회도 포함됐다. 달마새우는 금어기가 끝나는 9월부터 어획이 재개되며, 10월부터 12월 사이 당도가 가장 높아 제철을 맞는다. 이마트는 다양한 횟감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이번 시즌
쿠팡이 오는 11월 2일까지 가을·겨울 시즌 필수 아이템을 할인하는 ‘맨투맨&후디 페어’를 진행한다.최근 일교차가 커지고 본격적인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캐주얼 패션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게스, 커버낫, 세터, 널디, 말본 등 40여 개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올가을 트렌드인 ‘편안한 스트리트 무드’를 반영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이번 시즌에는 오버핏 실루엣과 로고 포인트, 퀼팅 질감이 결합된 패션이 주목받고 있다. 쿠팡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대표 상품으로는 널디 컬러 블락 레이싱 후디(3만 원대), 세터 더블린 언발란
이마트가 2025년 겨울 김장 시즌을 앞두고 절임배추 사전예약 ‘오더픽’ 행사를 시작했다. 지난해 조기 완판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는 물량을 대폭 늘리고 품목을 다양화하는 동시에 가격을 낮춰 소비자 부담을 줄였다.이마트는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이마트앱 오더픽을 통해 절임배추 사전예약을 접수한다고 오늘 밝혔다. 고객은 본인의 김장 일정에 맞춰 11월 14일부터 12월 12일 사이에 매장에서 원하는 날짜로 픽업을 선택할 수 있다. 단, 매장 휴점일과 일요일은 수령이 불가하다.일반 절임배추(20㎏/박스)는 지난해보다 2만 박스 늘어난 총 6만 박스 한정 물량으로 준비됐다.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1만 원 할인된 2만7800원에 구매할
홈플러스가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전국 단위로 확대 시행한다. 이번 행사는 제철 식품 중심의 할인 행사를 통해 고물가 시대 소비자들의 생활비 부담을 덜겠다는 취지다.홈플러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AI가 분석한 주요 품목을 중심으로 다양한 식료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오늘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고물가 시기에 소비자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해 데이터 기반의 합리적 가격 운영을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행사 기간 동안 삼겹살, 목심 등 주요 정육류와 제철 과일이 할인 판매되며, 회원 전용 혜택으로 일부 농산물과 수산물도 특가 제공된다. 특히 AI가 수요와 가격 변동을 실시간으로 분석
쿠팡이 오늘 대구 엑스코(EXCO)에서 개막한 ‘2025 미래혁신기술박람회(FIX 2025)’에 참가해 ‘쿠팡의 AI·로보틱스가 만드는 유통·물류 혁신’을 주제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미래혁신기술박람회’는 모빌리티, 로봇, 정보통신기술(ICT) 등 첨단 산업을 총망라한 국내 최대 규모의 기술 전시회로, 한국판 CES(국제전자제품박람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올해는 국내외 585개 기업이 참여해 AI 시대의 기술 비전과 산업 혁신을 제시한다.쿠팡은 이번 전시에서 로켓배송의 핵심 동력인 자동화 물류 기술과 운영 사례를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수백 개의 상품을 실은 선반을 통째로 옮기는 ‘무인운반로봇(AGV)’, 상품 상자를 스스로
쿠팡이 ‘2025 APEC 정상회의’의 공식 홍보 협력사이자 ‘APEC CEO 서밋’ 공식 후원사로 선정됐다. 쿠팡은 전국 물류망을 활용해 APEC 성공 개최를 응원하는 대국민 캠페인을 전개하며, 로켓배송을 통해 전국 곳곳에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쿠팡은 APEC 준비기획단이 선정한 13곳의 공식 홍보 협력 기관 중 하나로, 수조 원 규모의 투자를 통해 구축한 국내 최대 물류 인프라를 기반으로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회사는 APEC 2025 응원 메시지를 담은 박스와 비닐 포장재 5000만 개를 제작해 이달 초부터 전국 로켓배송에 활용하고 있다.이 포장재는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중소도시 및 읍·면 단위 지역까지 촘촘한 배송망을 통해 전
쿠팡이 명절 이후 장보기 수요를 겨냥한 대규모 할인 행사 ‘로켓프레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쿠팡은 오는 26일까지 로켓프레시 전 카테고리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연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명절 기간 소비가 집중된 이후 비워진 냉장고를 채우려는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마련됐다.행사 품목은 신선식품과 냉동·냉장 가공식품 등 약 300여 개에 달한다. 하루 평균 150개 상품이 특가로 제공되며, 행사 기간 매일 새로운 품목이 추가돼 다양한 식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특히 평일 오후 2시에는 삼겹살, 요거트, 비엔나소시지 등 인기 식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대표 할인 품목으로는 샤인머스
홈플러스가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갖춘 ‘F2F 덕다운 경량 베스트’를 새롭게 출시하고, 다양한 방한 의류를 선보였다.홈플러스는 의류 자체 브랜드(PB) ‘F2F’를 통해 가성비 높은 겨울 상품군을 확대한다고 오늘 밝혔다. ‘F2F’는 고물가 시대 속에서도 가격 대비 뛰어난 품질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다.홈플러스에 따르면 올해 바람막이 점퍼류 매출은 전년 대비 13% 증가했으며, 플리스 집업과 베스트 등 간절기 의류도 약 6% 성장했다. 지난해 가을·겨울(FW) 시즌에는 전체 의류 매출이 약 9%, 바지류 46%, 점퍼류 10%, 스웨터류 13% 증가하는 등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이번에 선보인 ‘F2F 덕다
BYC가 반려동물 패션 시장 공략에 나선다.BYC는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반려견 의류 브랜드 ‘개리야스’ 팝업스토어를 오는 29일까지 운영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반려견과 함께 방문해 겨울 신제품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됐다.현장에는 반려견 피팅존이 마련돼, 고객이 직접 의류의 착용감과 기능성을 확인할 수 있다. BYC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 가능한 공간을 통해 고객이 제품의 품질과 편안함을 체험하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반려견과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돼 있으며, 참여 고객에게는 소정의
CJ제일제당이 SSG닷컴이 주최하는 오프라인 페스타 ‘美지엄’ 현장에서 ‘저속라이프’를 주제로 한 특별 체험 부스를 선보인다.CJ제일제당은 “오는 19일까지 성수 에스팩토리에서 열리는 SSG닷컴 ‘美지엄’에 참가해 ‘햇반 저속라이프 GYM 해바’ 부스를 운영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행사는 SSG닷컴이 주최하는 첫 오프라인 페스타로, 100여 개의 그로서리 및 뷰티 브랜드가 함께 참여한다.이번 부스는 정희원 박사와 함께 진행 중인 ‘저속라이프 해바’ 캠페인의 일환으로, ‘GYM 해바’는 체육관처럼 꾸준히 건강 루틴을 실천하자는 의미와 ‘지금 바로 시작하자’는 중의적인 뜻을 담고 있다.CJ제일제당은 부스를 ‘체력 측정존’,
이마트가 가을 드라이브 시즌을 맞아 차량 관리 및 정비를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를 펼친다.이마트는 “고객의 안전한 주행과 합리적인 차량 관리 지원을 위해 오는 10월 29일까지 차량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와이퍼, 필터, 연료첨가제, 세정제, 차량 오일, 디퓨저, 왁스 코팅제 등 총 130여 종의 차량용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JW 소프트하이브리드 와이퍼 및 페브리즈 차량용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4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불스원 왁스, 각종 세정제, 차량 수납용품 등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된다.이마트는 약 6개월간의 기획을 거쳐 초저가 차량용품도 함께 내놨다. 실리콘 발
홈플러스가 자체 브랜드 ‘심플러스(SIMPLUS)’를 통해 가을 제철 재료를 활용한 스낵 6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전어맛칩, 간장새우맛칩, 꿀고구마맛강냉이, 반반고구마칩, 표고버섯밥맛칩, 석류칩 등 총 6가지로 구성되어 있다.이번 심플러스 제철스낵 시리즈는 계절마다 제철 식재료의 맛을 과자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홈플러스는 봄과 여름에 출시한 제철스낵이 큰 호응을 얻으며 누적 107만 개가 판매됐다고 밝혔다.신제품은 오는 29일까지 ‘10+1 행사’로 만나볼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개당 약 910원에 구매할 수 있다.홈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가을 제철스낵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맛을 반영하여 개발되
티젠(TEAZEN, 대표 김병희·신진주)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을 식단관리 아이템을 선보이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11월 2일까지 티젠몰에서 진행되며, 애사비·콤부차·프로틴 요거트·푸룬쏙·브이핏 말차레몬 등 자기관리에 도움되는 다양한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대표 상품으로는 4주 자기관리 플랜 제품이 있다. 애사비와 풋사과쏙, 자몽쏙, 레몬쏙을 묶은 기획상품이 최대 75% 할인 판매되며,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시작할 수 있다.티젠의 ‘쏙 시리즈’는 풋사과쏙, 자몽쏙, 레몬쏙, 푸룬쏙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당과 칼로리 걱정 없이 하루 한 포로 간편한 데일리 케어
쿠팡이 오는 11월 2일까지 뷰티 신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이는 ‘트렌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총 3주간 이어지며, 다양한 브랜드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고객이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이번 선론칭 프로젝트는 쿠팡이 국내 주요 뷰티 브랜드와 협력해 개발 단계부터 함께한 기획으로, 더마팩토리, 바닐라코, 아이오페 등 12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19종의 신제품을 쿠팡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특히 PDRN,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등 기능성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 다수 포함돼 눈길을 끈다.행사 첫 주에는 클렌징 제품이 중심을 이룬다. 바닐라코는 쌀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꾸는 ‘클린잇제로 라이스 토닝 팩
한화리조트 평창이 최근 주목받고 있는 미식 여행 트렌드에 맞춰 ‘잇, 플레이 인 평창(Eat, Play In 평창)’ 패키지를 선보였다.온라인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에 따르면, 지난해 여행자 중 약 60%가 음식 관련 콘텐츠를 검색했으며 음식 축제(62%)와 호텔 다이닝(60%)에 대한 관심도 높게 나타났다. 이에 따라 한화리조트 평창은 지역 특산물인 대관령 한우를 중심으로 한 미식 패키지를 마련했다.해당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대관령 한우 레스토랑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이용객은 2인(등심 200g+갈빗살 200g) 또는 4인(등심 400g+갈빗살 400g) 중 선택 가능하다.레스토랑은 한화리조트 평창 레드동과 핑크동 사이 2층에 위치한 정육형
이마트가 오는 16일(목)부터 22일(수)까지 일주일간 ‘가을 햇과일 대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을철 제철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이 마련됐다.이마트 관계자는 “우수한 당도와 신선도를 갖춘 가을 과일들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 환절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가장 주목받는 품목은 ‘추석 지나고 딴 나주배 4~7입(박스)’로, 정가 15,900원에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00원 할인된 1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나주 신고배는 아삭한 식감과 높은 당도로 인기가 높다.또한 스테비아 대추방울토마토 4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단감 역시 행사
쿠팡이 이탈리아 현지 셀러들과 함께하는 새로운 마켓플레이스 ‘이탈리안 마켓’을 론칭했다. 이번 플랫폼에서는 약 50여 개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국내 고객에게 단독으로 선보인다.이탈리안 마켓은 현지 셀러가 직접 참여하는 글로벌 판매 플랫폼으로, 파스타·소스·스낵 등 식품부터 뷰티·홈인테리어·쥬얼리까지 다양한 품목을 제공한다. 쿠팡은 이를 위해 지난 4월 이탈리아 무역청과 업무 협약을 맺고, 이탈리아의 대표 브랜드를 엄선해 품질과 가치를 함께 검증했다. 고객이 주문하면 이탈리아 셀러가 직접 상품을 발송해 신뢰도 높은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쿠팡은 이탈리안 마켓 오픈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전 상품을
이마트의 자체 브랜드 ‘노브랜드’가 오는 10월 16일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아우어베이커리’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제품 5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협업 제품은 ‘더티초코’ 콘셉트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출시 품목은 더티초코쉘 헤이즐넛(72g), 더티초코 청크 그래놀라(300g), 더티초코 페스츄리 바이트(60g), 더티초코 모카라떼(300ml), 더티초코 오믈렛케이크(75g) 등 총 5종이다. 신제품은 이마트와 노브랜드 전문점, SSG닷컴 이마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아우어베이커리’는 전국 25개 매장을 운영 중인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로, ‘제로베이스원’과 ‘디즈니’ 등과의 협업으로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홈플러스는 베이커리 브랜드 ‘몽 블랑제(Mon Boulanger)’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0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전 품목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홈플러스 창사 이래 최초로 베이커리 전 품목을 반값에 선보이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몽 블랑제’는 홈플러스의 대표 효자 카테고리로,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22년 전년 대비 8% 성장한 데 이어 2023년에는 13%, 2024년에는 14% 증가했다. 올해(1~9월)도 전년 동기 대비 10%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긍정적인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이 같은 성장의 배경에는 합리적인 가격과 신선한 품질이 있다. 몽 블랑제는 국내 대형마트 중
쿠팡이 인기 주방용품을 한자리에 모은 대규모 할인 행사 ‘키친 슈퍼 위크’를 연다.쿠팡은 오는 26일까지 ‘키친 슈퍼 위크’를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이 선호하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주방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번 행사에는 포트메리온, 바겐슈타이거, 도블레, 하이드로 플라스크, 퀸센스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도블레는 항균 도마와 친환경 주방용품으로 알려진 명품 키친 브랜드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주방의 편리함을 높인다.하이드로 플라스크는 2009년 미국 오리건주 밴드에서 설립된 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