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뷰티가 일본 도쿄에서 첫 해외 단독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K-뷰티의 글로벌 영향력을 확인했다.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도쿄 오모테산도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자사 브랜드 3개를 소개하는 자리로, 현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자체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패션, 뷰티 트렌드의 중심지이자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을 전략적으로 선택해 흥행을 이끌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팝업이 열린 도쿄 오모테산도는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와 일본 최대 뷰티 매장인 앳코스메 도쿄가 자리 잡은 쇼핑 명소"라고 설명했다.이번 팝업 행사에는 새로운 뷰티 브랜드를 경
무신사 스탠다드가 서울 지역 내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며 젊은 소비자층 공략에 나선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자체 브랜드인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는 13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동시에 새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이번 매장 오픈으로 무신사 스탠다드는 2021년 홍대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연 이후 서울 지역에만 총 10개의 매장을 운영하게 된다. 이는 온라인 기반 패션 브랜드가 오프라인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추세를 보여주는 사례다.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롯데월드몰점은 지하 1층에 위치하며 맨·우먼·홈·뷰티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브랜드의 핵심 타깃 고객인 2030 세대를 대상으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피너츠(Peanuts™)'와 손잡고 '스누피 에디션'을 출시한다.바닐라코는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하여 이번 '스누피 에디션'을 기획했다. 스누피와 우드스톡의 귀여운 모습과 케미스트리를 제품 패키지에 담아 특별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스누피 에디션은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콜라보 에디션 제품 모두 기존 화이트 컬러 디자인에 스누피와 우드스톡의 모습이 포인트로 더해져 더욱 사랑스러운 패키지를 완성했다.바닐라코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은 우수
로레알 그룹(이하 로레알)이 국제 지속가능경영 평가 기관인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DP, Carbon Disclosure Project)로부터 환경적 투명성과 글로벌 환경 리더십을 인정받아 9년 연속 AAA 등급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로레알 그룹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로레알이 CDP가 평가하는 기후변화 대응, 산림보호, 수자원 보호 등 3개 부문에서 9년 연속으로 모두 A등급을 받은 세계 유일 기업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 만하다"라고 강조했다.로레알은 전 세계 사업장에서 재생에너지 91% 달성, 공장 및 물류 센터에서 완제품당 용수 취수량 54% 감축, 포뮬러에 사용하는 93%의 바이오 기반 성분을 추적 가능하도록 하고 지속가능한 원료에서 추출하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가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의 공식 온라인몰 시코르닷컴에 입점하며 유통 채널 확장에 나선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이에 3월 한 달 동안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 내 위치한 트렌드존에서도 힐어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힐어스는 지난해 2월 '숨 쉬는 아름다움(Breathing Beauty)'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론칭한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로, 베이스 및 색조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1주년을 맞은 힐어스의 고객 경험을 확장하기 위해 지그재그, 무신사에 이어 시코르닷컴 입점을 결정했다. 이번 3월 한 달 동안 시코르닷컴과 함께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로라메르시에(Laura Mercier)가 배우 채수빈을 한국 로컬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발탁은 채수빈의 청순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철학과 부합한다는 판단에 따른 것으로 알려졌다.로라메르시에 관계자는 "채수빈의 깨끗하고 청순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연스럽고 완벽한 아름다움의 가치와 일치한다"라고 말했다.채수빈은 최근 MBC 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에서 호평을 받았으며,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는 등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의 다채로운 매력은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로라메르시에는 "아름다움은 꾸미는
설화수가 배우 임윤아를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은 한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가치와 스토리를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전략적 움직임으로 보인다.임윤아는 다재다능한 매력과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주목받는 배우다. 설화수 측은 그녀의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홀리스틱 뷰티' 개념과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홀리스틱 뷰티'는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깊어지고 진화하는 아름다움을 의미한다.설화수 관계자는 "임윤아의 검증된 연기력과 폭넓은 인지도가 설화수의 독창적인 뷰티 철학을 전 세계 고객들과 소통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그녀의 활동이 설화수의 글로벌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손잡고 '메가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일까지 일주일간 계속되며, 푸마의 대표 상품들을 특별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의 하이라이트는 25SS 시즌을 겨냥한 푸마의 신제품 '스피드캣 발렛'과 '스피드캣 프리미엄'의 선발매다. 스피드캣은 스포츠카에서 영감을 받은 날렵한 실루엣과 낮은 굽, 스웨이드 소재가 특징인 푸마의 대표 스니커즈 라인이다.무신사 측에 따르면, 지난해 무신사에서 처음 선보인 핑크 컬러의 '스피드캣 OG'는 트렌디한 스니커즈로 주목받아 누적 1만족 이상 판매되었다. 이번에 공개되는 스피드캣 발렛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봄/여름 시즌을 앞두고 혁신적인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였다. '에센스 팩트 더 블루밍'이라 명명된 이 제품은 7단계 메이크업 과정을 하나로 압축한 것이 특징이다.애경산업 관계자는 "이 제품은 기초 화장품부터 메이크업까지 7단계를 압축해 광채와 커버 효과를 제공하며, 꽃잎의 이슬 같은 촉촉함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한다"라고 설명했다.'에센스 팩트 더 블루밍'의 핵심 성분은 '로즈 다이아 콜라겐 에센스'로, 전체 함량의 75%를 차지한다. 이 에센스는 튀르키예 아스타르타산 다마스크 장미, 다이아몬드 추출물, 로즈 콜라겐 캡슐을 포함해 피부에 광채와 수분감,
럭셔리 브랜드 MCM이 유방암 예방과 치료 지원을 위해 1,000만원을 기부했다. 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평가받고 있다.MCM 코리아 비즈니스는 최근 한국유방건강재단(KBCF)에 1,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기금은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된 'MCM 핑크 리본 캠페인'을 통해 조성되었다.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MCM은 이 캠페인 기간 동안 한정판 핑크 컬러 제품을 판매하고 그 수익금 일부를 기부금으로 책정했다. 이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의미 있는 구매 기회를 제공하며 동시에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기여했다.지난 18일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MCM과 KBCF의 주요 인사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새로운 메이크업 브랜드 '위찌(WHIZZY)'를 오늘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론칭은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무신사의 뷰티 시장 공략 강화 움직임으로 해석된다.무신사 관계자는 "위찌는 자유로움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1721 세대 고객을 위한 영(Young) 뷰티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브랜드명은 '뛰어난 매력의 소유자'를 뜻하는 '위저(WHIZZER)'와 '스마트하고 혁신적인'을 의미하는 '위지(WHIZZY)'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첫 컬렉션은 립, 립앤치크, 아이라이너 등 총 3종의 색조 제품으로 구성된다. 피치, 루비 등 맑은 톤을 기반으로 한 컬러와 덧발라도 뭉침 없이 밀착되는 제형이 특징이다.'글로우 업 틴트'는
한국의 대표적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오는 3월, 독창적인 '진설 리버스 에이징(Reverse Aging)'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 '진설크림 리치'를 선보일 예정이다.설화수 관계자는 "진설크림 리치는 독창적 성분과 첨단 뷰티 과학, 그리고 아름다움에 대한 확고한 철학이 결합된 진설 라인의 최신작"이라고 밝혔다. 이어 "2023년 출시된 하이엔드 라인 '진설'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탁월한 효능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라고 덧붙였다.이번에 출시되는 진설크림 리치는 보다 농축된 제형으로 개발되어 사용할수록 피부 광채가 살아나는 효과를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진설크림 리치의 핵심 기술인 '진설 리버스 에이징'은 '진생베리 SR™
무신사의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가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에서 주목받았다.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공간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한 것이다.무신사 관계자는 "리테일 스토어 인테리어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1953년 독일 인터내셔널 포럼이 시작한 공모전으로, 제품부터 건축까지 9개 카테고리에서 우수 디자인을 선정한다.지난해 9월 서울 성수동에 문을 연 이 스토어는 지역 랜드마크인 대림창고의 역사성을 살렸다. 붉은 벽돌과 박공 지붕, 철제 기둥 등 기존 건축물의 특징을 보존하면서 현대적인 패션 브랜드를 선보여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무
29CM가 다이슨의 최신 헤어 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더 쿨 클럽(The Cool Club)'이라는 주제로, 서울 성동구의 29CM 오프라인 쇼룸 '이구성수'에서 오늘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된다.이번 팝업 행사의 주요 특징은 다이슨 헤어 케어 기기의 신규 색상 '재스퍼 플럼'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는 점이다. 29CM 관계자는 "국내 판매 채널 중 가장 먼저 신제품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행사장에서는 다이슨의 주요 헤어 케어 제품 3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전시되는 제품은 지난해 9월 출시된 '다이슨 에어랩 i.d.™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 '다이슨 슈퍼소닉
테크니컬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인기 제품인 '에어데님' 라인을 확장하며 워크레저룩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회사 측은 기존 에어데님의 성공을 바탕으로 '스트레이트핏' 2종과 '와이드핏'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안다르의 에어데님은 출시 1년 8개월 만에 8만장 이상 판매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데님 제품의 재구매율이 낮음에도 불구하고 에어데님은 5명 중 1명이 재구매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에어데님 스트레이트핏'은 여성용과 남성용 블랙진 2종으로 구성되었다. 안다르 관계자는 "기존보다 깔끔하고 단정한 스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젝시믹스(XEXYMIX)가 모델 이시안과의 협력 관계를 지속한다고 지난 26일 발표했다. 이번 결정은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보인다.브랜드엑스 관계자는 "젝시믹스는 2022년부터 이시안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왔다"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또한 "이시안이 젝시믹스가 추구하는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잘 표현하며, 업계에서도 꾸준한 자기 관리와 성실성으로 인정받고 있다"라고 덧붙였다.이시안은 최근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4'에 출연해 독특한 외모와 솔직한 성격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를 통해 그의
글로벌 프레스티지 화장품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가 지난 26일 시그니처 제품인 얼티뮨 세럼을 리뉴얼 출시하며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화장품 업계 최초로 발효 카멜리아 성분을 도입해 피부 노화를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시세이도 관계자에 따르면, 'NEW 얼티뮨 세럼'은 발효 카멜리아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여 피부 노화 속도를 50% 늦추는 효과를 보인다고 한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4배 빠른 피부 회복 효과를 제공하며, 피부 결, 톤, 탄력을 종합적으로 개선한다고 밝혔다.시세이도의 독자적인 바이오 발효 기술이 적용된 이 제품은 카멜리아 씨 추출물의 아미노산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화장품 기업 아모레퍼시픽이 청소년들을 위한 직무체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양사는 지난 25일부터 오늘까지 이틀간 서울 성수동에서 '밋 유어 드림(MEET YOUR DREAM)'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에게 패션과 뷰티 분야의 실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무신사 관계자는 "10대 청소년들이 관심 있는 분야의 직무를 체험하며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했다"라고 설명했다.프로그램 참가자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을 통해 서울시 소재 중·고교 재학생 40명을 선발했다. 이들은 'MYD'라는 가상 브랜드의 정체성과 콘셉트를 구성하
글로벌 패션 브랜드 MCM이 아트 토이 제작사 메디콤 토이와 손잡고 DC 코믹스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협업은 DC 코믹스의 인기 캐릭터인 조커와 할리 퀸을 MCM 특유의 디자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BE@RBRICK(베어브릭) 제품으로 구현됐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 컬렉션은 두 가지 에디션으로 출시될 예정이다.MCM 측은 "이번 컬렉션은 조커와 할리 퀸의 개성을 MCM의 시그니처 디자인과 조화롭게 결합했다"라며 "높은 소장 가치를 지닌 특별한 아이템으로 탄생했다"라고 말했다.특히 이번 제품에는 MCM의 상징적인 비세토스 모노그램 패턴과 브랜드의 독일 헤리티지를 반영한 세부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를 통
이랜드월드의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가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키즈 데님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기존 아동복 시장의 단순한 상품 구성에서 벗어나, 다양한 핏과 컬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일상적으로 입기 좋은 디자인과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됐다"라고 밝혔다. 해당 관계자는 또한 "등교나 나들이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 가능하도록 기획됐다"라고 덧붙였다.컬렉션의 주력 상품인 데님 팬츠는 스트레이트, 세미 와이드, 부츠컷 등 다양한 핏으로 출시됐다. 허리 전체에 밴딩 처리를 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아동의 신체 사이즈를 고려한 세심한 핏 설계로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