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한 이미지로 브랜드 가치 부합... 다양한 메이크업 룩 선보일 예정

로라메르시에 관계자는 "채수빈의 깨끗하고 청순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연스럽고 완벽한 아름다움의 가치와 일치한다"라고 말했다.
채수빈은 최근 MBC 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에서 호평을 받았으며,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는 등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의 다채로운 매력은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로라메르시에는 "아름다움은 꾸미는 것이 아니라 장점을 극대화시키는 것"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채수빈을 통한 앰버서더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채수빈은 이달부터 캠페인 화보와 광고 영상을 통해 브랜드 대표로 활동을 시작한다. 매월 로라메르시에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공개할 예정이다.
3월에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색상인 '진저'를 활용한 '진진 메이크업' 캠페인 화보가 공개된다. 진저 컬러는 한국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스테디셀러이자 브랜드 대표 컬러다.
로라메르시에는 캠페인 화보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3월 한 달간 백화점 매장에서 특별 세트 구매 시 립스틱을 증정하며, 블러쉬 구매 시 추가 증정 행사도 실시한다.
또한 이달 10일부터 16일까지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브랜드 기획전을 개최한다. 특정 제품 세트 구매 시 정품을 증정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로라메르시에 관계자는 "적극적인 앰버서더 마케팅을 통해 국내 럭셔리 메이크업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하은 기자
press@h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