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배우가 브랜드 뮤즈로 참여한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200여 명의 바이어, 왕홍, 셀럽, 애널리스트가 참석해 큰 관심을 모았다. 방송인 김태균의 진행 아래 루체니아 브랜드 첫 공식 영상 공개와 임지연 배우의 특별 경험담 발표가 이어졌으며, 가수 황치열의 축하 공연으로 행사 분위기가 고조됐다.

루체니아는 고주파(RF), LD, MC, EP, LED 등 6가지 기술을 통합한 ‘듀얼샤인’ 멀티케어 디바이스와 무제한 HIFU 카트리지를 탑재한 프리미엄 리프팅 ‘하이-핏’을 함께 선보이며 K-뷰티 디바이스 시장에 새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류남주 한국비엔씨 코스메틱 브랜드 총괄 부사장은 “미국, 중국, 중동 등 글로벌 바이어들의 호평을 통해 해외 시장 조기 안착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다”고 말했다.
한편, 루체니아는 오는 17일부터 2주간 여의도 더현대 서울 백화점 3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 특별 할인과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국주 하이뉴스(Hinews)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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