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피르·세븐나이츠 리버스·아스달 연대기 등 대규모 참여

이번 이벤트에는 최신작과 대표작이 고르게 참여한다. 뱀파이어 콘셉트의 MMORPG 뱀피르는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을 높인 ‘만월의 밤 스페셜 던전’을 열고, 출석 및 미션 이벤트를 통해 ‘형상 및 탈것 소환권’ 등을 지급한다.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출석만 해도 ‘빛나는 스킬 강화석’, ‘전설 알’, ‘루비’ 등을 받을 수 있다. MMORPG RF 온라인 넥스트는 이벤트 던전 ‘페링키의 떡공장’을 열어 특별 제작 떡으로 각종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킹 오브 파이터 AFK, 레이븐2, 세븐나이츠 키우기 등도 추석 맞이 출석·미션·핫타임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제2의 나라: Cross Worlds에서는 인기 아이템과 소환권을 포함한 한정 보상이 제공된다.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황금 연휴 러쉬 이벤트’를 진행하며,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로그인 보너스와 한정 픽업 소환을 준비했다. 야구 게임 마구마구 2025 모바일은 무료 ‘추석 선물상자’ 지급과 함께 ‘마구마블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에서 추석 분위기를 만끽하며 특별 보상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용자들이 연휴 기간 동안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소라 하이뉴스(Hinews) 기자
press@h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