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화해글로벌(각자대표 이웅, 김경일)은 글로벌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시딩 프로그램을 정식 출시하고, 국내 뷰티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위한 마케팅 지원에 본격 나섰다고 밝혔다.이번에 정식 론칭된 글로벌 인플루언서 시딩 프로그램은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바이럴 마케팅을 전개하고자 하는 K뷰티 브랜드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시딩 프로그램을 통해 K뷰티 브랜드는 자사 제품을 K뷰티에 대한 이해도와 관심이 높은 해외 인플루언서에게 손쉽게 전달할 수 있으며, 인플루언서는 체험 후 제품 리뷰 콘텐츠를 틱톡(TikTok) 계정에 업로드한다. 제작된 콘텐츠는 화해 글로벌
전문의약품 생산 기업 제론셀베인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비클린(BeCLEAN)’ 팝업스토에서 ‘셀베인 코스메틱’을 선보인다고 14일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6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성황리에 종료된 첫 팝업스토어에 이은 두번째로 소비자 체험형 공간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보다 직접적으로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론셀베인은 ‘비클린’에서 독자적 핵심기술인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PDRN) 기반의피부 재생 솔루션을 제공하는 ‘셀베인(Cellvane)’ 제품△셀베인 리차지 스킨부스터 △셀베인 하이퍼 리커버 앰플 △셀베인 코어 리바이탈 크림 △셀베인 바이오 앰플 마스크 △셀베
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함께 여성 스포츠 스타일을 조명하는 협업 캠페인 ‘리더스 오브 서울(Leaders of Seoul)’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을 통해 나이키가 새롭게 출시한 여성 스니커즈 2종을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동시에 트렌드 리더들과 협업한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하며,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미래지향적인 여성 스포츠 스타일을 제안한다.오프라인 팝업 행사는 오는 7월 23일까지 성수동 대림창고 내 ‘무신사 스토어 성수’에서 운영된다. 현장에서는 에어맥스 뮤즈(Air Max Muse), 에어 슈퍼플라이(Air Superfly), 더 플리티드 수트(The Pleated Suit) 등 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피부과 전문 노하우를 담은 신제품 ‘하이퍼 글로우 30% 앰플 필링 2-STEP 프로그램’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고효능·고함량 제품을 선호하고 메이크업 전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리려는 소비자 니즈에 부응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프리미엄 필링 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하이퍼 글로우 30% 앰플 필링 2-STEP 프로그램’은 피부 전문 기관의 필링 순서를 그대로 반영한 2단계 구성의 홈 필링 프로그램이다. STEP 1: 앰플 필링, STEP 2: 진정 패드로 이루어졌으며, 주 1회 1분 사용만으로도 각질 개선과 진정 케어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1단계인 ‘앰플 필링’은 4대 피지(노폐물 피지,
여기어때가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세이프스테이’ 캠페인을 전개하며, 합법 숙박시설 이용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활동에 나섰다.이번 캠페인은 정상적인 인허가 절차를 완료한 숙박업소, 즉 합법 숙소 이용을 장려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여기어때는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에게 5,000원 더하기 쿠폰을 제공한다. 단, 쿠폰은 합법 숙소 이용에 동의한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지급된다.쿠폰은 당일 자정까지만 사용 가능하며, 체크인 기간은 다음 달 22일까지다. 해당 쿠폰은 호텔을 제외한 국내 숙소에서 사용 가능하며, 모텔의 경우 대실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다만,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최대 15% 할인 쿠폰과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SPAO KIDS)가 여아 전용 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이번 신제품은 최근 2030 여성들의 패션 트렌드를 키즈 스타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여름철 휴가 시즌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고객 조사를 통해 플라워 패턴, 프릴 장식 등 소녀 감성을 담은 디테일에 대한 선호도를 반영해 컬렉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출시된 주요 제품은 플라워 끈 나시, 스카시 반팔티, 골지 스트라이프 반팔티, 프릴 스커트 등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시원한 착용감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특히 이번 컬렉션은 스파오 성인 여성 라인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지난 7월 4일, 경상남도 남해군 미조면에 조성된 신규 리조트 ‘쏠비치 남해’의 개관식을 열었다. 쏠비치 남해는 양양, 삼척, 진도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쏠비치 브랜드로, 정식 개장은 7월 5일에 이뤄졌다.소노인터내셔널은 이번 쏠비치 남해에 지중해 휴양지의 감성과 남해의 자연 경관이 어우러지는 콘셉트를 건축 디자인과 시설 전반에 반영했다. 특히 외관은 남해의 대표적 농촌문화경관인 다랭이논과 이탈리아 포시타노 절벽 마을의 지형적 유사성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단차형 지형 구조로 설계됐다.쏠비치 남해는 총 면적 9만3,153㎡(28,178평)에 달하며, 호텔과 빌라 두 가지 타입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여름 시즌을 맞아 ‘서머 립 컬렉션(Dare to Bare)’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의 대표 립 라인인 '센슈얼 라인'에 신규 색상을 포함해 구성됐다.헤라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한 겹의 컬러만으로도 자신만의 개성과 무드를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립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캠페인의 일환”이라며 “여름에 어울리는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섬세한 컬러와 다양한 제형으로 전개된다”고 설명했다.이번 립 컬렉션은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센슈얼 라인의 누드 글로스, 파우더 매트, 틴티드 샤인 3가지 제형으로 구성되며, 총 12가지 색상이 포함됐다. 이 가운데 ‘웻베리’, ‘체리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오는 16일까지 국내 인기 SPA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SPA 브랜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은 스파오, 에잇세컨즈, 마인드브릿지, 지오다노, 탑텐, 슈펜 등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인기 상품을 포함한 1만여 개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대규모 행사다.무신사 관계자는 “고물가에 따른 소비 부담이 커지는 상황에서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여름 시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한 기획전”이라고 설명했다.행사 기간에는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집중 조명하는 ‘브랜드 데이’가 운영된다. 스파오(7일), 마인드브릿지(8일), 지오다노(9일) 순으로 대표 브랜드가
LG생활건강이 이마트 전용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에서 본격적인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히알루론 판테놀 수분 진정 라인’ 신제품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분자 크기의 7종 히알루론산과 피부 진정 성분인 판테놀을 함유해,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에 촘촘한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LG생활건강의 클린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지난 4월 론칭한 이마트 전용 브랜드로, 피부 고민별 ‘슬로우에이징(Slow-aging·저속노화)’ 트렌드를 반영하여 탄력·광채, 수분·진정 등 고효능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애경산업이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 ‘블레이’(Vlei)를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에 선보이며 본격적인 유통 확대에 나섰다.브랜드 ‘블레이’는 대중적이면서도 감성적인 향취를 담은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사막 중 하나인 아프리카 나미브 사막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블레이’는 자연의 경이로움과 아름다움 속에서 발견한 신비로운 향기를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브랜드”라며, “‘데드블레이’(Dead Vlei)라는 나미브 사막의 절경에서 이름을 차용했고, 브랜드 로고에는 나침반을 형상화해 향기를 통해 방향을 제시한다는 미션을 담았다”고 설명했다.‘블레이’는 나미브 사막의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회원 리뷰 활성화를 위해 ‘무신사 후기왕’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서비스는 패션과 뷰티 제품에 대한 양질의 구매 후기를 기반으로 회원 간 소통을 강화하고, 신규 고객의 쇼핑 의사결정에 도움을 주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다.무신사 관계자는 “후기 콘텐츠의 정보성과 신뢰도를 높임으로써 회원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하고, 초보 구매자에게 실질적인 쇼핑 가이드를 제공하는 것이 이번 서비스의 핵심”이라고 밝혔다.무신사 후기왕은 고객이 작성한 리뷰를 사진의 다양성, 상세한 사용 후기, 다른 이용자의 ‘도움돼요’ 반응 등 여러 요소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된다. 평가 기준은 카테고리별로 세분
설화수가 인삼의 효능과 브랜드 철학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 ‘인삼 클래스’를 운영한다.이번 프로그램은 설화수가 60여 년간 이어온 인삼 연구의 진정성과 기술력을 소비자에게 온전히 전달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설화수를 대표하는 두 공간인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된다.‘인삼 클래스’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오감 요소를 활용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참가자는 설화수를 대표하는 인삼꽃향을 직접 시향해볼 수 있으며, DIY 방식으로 인삼 입욕제와 향낭을 만들어보는 프로그램도 포함된다. 이 외에도 설화수의 대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는 기회를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
아모레퍼시픽의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이며 여름철 두피 건강 관리에 나섰다.이번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은 7월 올리브영과 산리오의 공동 캠페인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야외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모티브로 한 태닝된 폼폼푸린과 시나모롤이 주요 캐릭터로 선정됐다.대표 제품인 ‘두피강화 샴푸’는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3년 연속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이번 에디션에서는 서핑을 즐기는 폼폼푸린을 활용한 시즌 한정 패키지로 출시되었다. 이 제품은 라보에이치의 특허 성분인 *Scalp Barrier 218™*을 함유해, 무더위에 약해지기 쉬운 두피의 장벽을 강화하고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캐릭터즈(Sanrio Characters)’와 손잡고 오는 7월 1일부터 ‘러브 서머(Love Summer)’를 주제로 초대형 컬래버레이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이번 협업은 올리브영이 전사 차원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캐릭터 프로젝트로, 올리브영 멤버십 회원 중 약 60%가 10~30대인 점을 반영해 캐릭터 소품에 관심이 높은 MZ세대 취향을 겨냥했다. 협업 파트너로는 글로벌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산리오캐릭터즈가 선정됐다.7월 한 달 동안 전국 올리브영 매장은 상품 진열대, 쇼핑백, 직원 유니폼의 뱃지 등에서 산리오의 ‘태닝 에디션’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태닝 에
㈜쇼골프는 골프 운영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인 기업 전용 골프 플랫폼 ‘신(信)멤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지난 26일 밝혔다.‘신(信)멤버스’는 단순한 골프장 예약 시스템을 넘어, 골프 접대 및 사내 활용에 있어 핵심 가치인 ‘신뢰’를 기반으로 설계된 기업형 플랫폼이다. 선불금, 가입비, 장기 약정 없이 실제 이용한 만큼만 비용을 지불하는 구조를 채택해, 기존 고정형 회원권의 비효율성을 해소하고 기업 예산 집행의 유연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쇼골프 관계자는 “가입비나 약정이 없는 점, 필요 시점에만 유동적으로 이용 가능한 점 등이 초기 도입 장벽을 낮춘다”며 “명확한 비용 구조를 바탕으로 회계처리 및 내부 결산에도
㈜하나투어(대표 송미선)가 메리츠화재(대표 김중현)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항공권 취소 시 발생하는 환불 위약금을 보장하는 전용 보험 상품을 선보였다.이번 협약에 따라 하나투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해당 보험 상품을 판매하고, 메리츠화재는 보험 운영과 고객 상담, 보상 처리 등을 전담하게 된다. 이로써 고객은 갑작스러운 개인 사정으로 항공권을 취소하게 될 경우 일정 요건을 충족하면 위약금 보상을 받을 수 있다.보험 가입은 하나투어를 통해 왕복 항공권 또는 ‘내맘대로 항공+호텔’ 상품을 예약한 고객이라면 가능하다. 항공권 구매 단계에서 즉시 가입할 수 있으며, 항공권 출발일이 30일 이상 남은 경우에는 ‘
BYC는 무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여름 잠옷 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제품 중 ‘면레이온 반팔 여성잠옷세트’는 스트라이프 패턴에 네이비 컬러의 파이핑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실크와 유사한 광택을 지닌 레이온과 쾌적한 면 소재를 혼용하여 착용감이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나며, 흡수력도 우수하다.‘리플 반팔 여성잠옷세트’는 은은한 색감의 여름 분위기를 담은 패턴을 적용한 제품이다. 얇은 고무줄을 이중으로 사용해 허리 밴딩의 착용감을 개선했으며, 부드러운 촉감과 높은 내구성을 갖춘 폴리 리플 소재를 사용했다.또한 ‘면레이온 반팔 잠옷세트’는 오렌지
애경산업이 운영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들뜸 없는 밀착감과 정밀한 커버력으로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돕는 ‘하이퍼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루나 하이퍼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스며들 듯 부드럽게 밀착되는 제형으로, 모공과 잡티를 섬세하게 커버해 균일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이 제품은 판테놀, 저분자 히알루론산, 시카, 수용성 콜라겐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보습과 진정 효과까지 제공한다.또한 이 제품은 다크닝 현상 없이 처음 화장한 상태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실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4시간 안티다크닝 효과와 함께 기미 및 잡티 커버 지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인 무신사 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글로벌 하이엔드 스포츠웨어 브랜드 Y-3와 국내 오프라인 유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Y-3는 세계적인 일본 패션 디자이너 요지 야마모토(Yohji Yamamoto)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2002년부터 공동으로 전개해온 브랜드다. 기존 스포츠웨어의 경계를 넘는 독창적인 실루엣과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아왔으며, 아시아와 유럽을 중심으로 높은 인지도와 영향력을 확보하고 있다.무신사 트레이딩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Y-3의 국내 시장 안착을 위한 오프라인 유통 채널 구축 및 마케팅 전략을 공동으로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2025년 3분기 중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