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능 중심 K-뷰티로 현지 소비자 공략

[Hinews 하이뉴스] 애경산업이 스킨케어 신호 관리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 ‘시그닉’(signiq)을 미국 아마존에 공식 론칭하며 K-뷰티의 글로벌 확산에 나섰다.

애경산업, 스킨케어 브랜드 ‘시그닉’ 미국 아마존 론칭 (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 스킨케어 브랜드 ‘시그닉’ 미국 아마존 론칭 (애경산업 제공)

‘시그닉’은 “Catch the Skin Signal”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피부가 보내는 다양한 신호를 케어하기 위한 독자 기술과 맞춤 성분을 결합한 효능 중심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시그널’과 ‘클리닉’을 합성해 집에서도 전문적인 케어가 가능하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25~35세 미국 소비자를 주요 타깃으로 삼아 전문 솔루션, 제품 신뢰성, 건강한 피부 설계, 감각적 만족감 등 네 가지 핵심 가치를 전달한다.

첫 제품군으로 선보이는 ‘플럼핑 펩타이드 라인’은 탄력 강화 성분인 ‘플럼핑 펩타이드’와 피부 장벽 보호 성분인 ‘진저 펩타이드’를 함유해 피부 탄력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딥-리포좀 기술’을 적용해 수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며, 파라벤·벤조페논 등 유해 우려 성분을 배제해 안심 사용이 가능하다.

라인업은 바운스 업 크림, 더블 이펙트 세럼, 포어 리뉴 패드, 인스턴트 플럼핑 마스크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애경산업은 이번 론칭을 계기로 현지 K-뷰티 입지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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