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라이브커머스 육성 본격화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고도화 및 모바일 앱 경쟁력 강화 추진

[Hinews 하이뉴스] CJ온스타일이 글로벌 IT 기업 메타(Meta)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CJ온스타일이 글로벌 IT 기업 메타(Meta)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이 글로벌 IT 기업 메타(Meta)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은 이번 협업을 통해 자사의 모바일 앱 존재감을 강화하는 동시에, 장기적으로 글로벌 K-라이브커머스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오늘 밝혔다.

양사는 CJ온스타일이 보유한 패션, 뷰티, 리빙, 식품 등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 상품 포트폴리오와 메타가 운영하는 글로벌 소셜 플랫폼(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결합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메타 플랫폼의 일간활성이용자(DAU)는 34억 명을 넘어선다.

이번 파트너십의 핵심은 메타의 ‘협력광고(Cooperative Ads)’ 도입이다. CJ온스타일은 협력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메타 플랫폼 내에서 정교한 타깃 마케팅을 지원하며, 메타는 협력사를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양사는 CJ온스타일 모바일 앱과의 유기적 연계를 강화하며, 협력사의 성장을 견인하는 선순환 모델을 구축할 방침이다.

특히 프리미엄 뷰티, 리빙 등 고관여 카테고리에서의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전망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의 영향력을 공고히 하는 한편, 글로벌 K-라이브커머스 확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