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 추진위원회는 올해 공식 엠버서더로 전(前) 축구 국가대표 박지성 선수를 위촉했다고 29일 밝혔다.

박지성은 세 차례 월드컵에서 한국 축구의 황금기를 이끌고 아시아 선수 최초로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적 실력을 인정받았다.

코세페 추진위는 박지성 선수가 등장하는 키비주얼과 홍보 영상을 제작해 공식 홈페이지,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매체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 콘텐츠는 참가 기업들이 자체 프로모션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인스타그램·블로그 등 팔로워 3000명 이상의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SNS 홍보단을 모집해 박지성 선수와 함께 코세페를 알리며 전국적 쇼핑 축제 분위기를 확산할 계획이다.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엠버서더 박지성. (사진 제공=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엠버서더 박지성. (사진 제공=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
올해 코세페는 동행축제 등과 통합해 10월 29일부터 11월 16일까지 열린다(집중할인기간: 10월 29일~11월 6일). 정부는 이 기간 으뜸효율 가전 구매비용 지원 등 다양한 소비활성화 인센티브를 마련할 예정이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코세페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