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MZ세대를 중심으로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단순한 체중 감량이 아닌, 건강을 고려한 성분 중심의 제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것이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슬리맥스 다이어트 유산균은 누적 15만 개 판매를 기록하며 최근 9차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슬리맥스는 체내 대사 균형을 돕고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도록 개발돼 2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에서 사용되고 있다. 기존의 단순 체중 감량 제품과 달리 ‘건강한 다이어트 루틴’을 지향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건강한 다이어트, 슬리맥스 유산균 9차 리뉴얼 출시 (사진 제공=슬리맥스)
건강한 다이어트, 슬리맥스 유산균 9차 리뉴얼 출시 (사진 제공=슬리맥스)
업계 조사에 따르면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사람 중 약 70% 이상이 정체기와 요요 현상을 경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슬리맥스 관계자는 “무리한 식단 조절이나 단기간 체중 감량은 오히려 대사를 저하시켜 요요 현상을 유발할 수 있다”며, “유산균 기반의 다이어트 솔루션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장 건강과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균주를 강화했고, 가르시니아와 비타민C 등 기존 성분도 업그레이드해 건강한 감량을 지원한다.

슬리맥스 관계자는 “다이어트가 단순한 체중 조절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의 일부가 되고 있다”며, “건강과 자신감을 함께 추구하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제품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슬리맥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