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고객의 피부 타입과 개별적인 고민에 맞춘 기능성 헤어·바디케어 제품을 제안하는 ‘한층 더 아름답게 올영에서 케어헤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0월 한 달간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열린다.올리브영은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두피와 몸 피부를 관리하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며, 이에 따라 단순 세정이나 보습 목적을 넘어 탈모·각질 개선 등 기능성 제품군을 강화해왔다고 설명했다.실제 올리브영의 퍼스널케어 카테고리 매출은 최근 3년간 매년 약 20% 증가했다. 특히 두피 건강에 도움을 주는 헤어 토닉·앰플, 몸 피부의 탄력과 미백을 위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마몽드가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의 신제품 마스크 3종을 선보였다.이번 신제품은 ‘하이드로겔 마스크’, ‘슬리핑 마스크’, ‘볼 마스크’로 구성됐다. 각 제품은 수분 결광 관리에 특화돼 있으며, 피부 컨디션과 사용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차세대 필링 성분으로 꼽히는 PHA와 함께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로즈PDRN, 비건 유사 콜라겐이 더해졌다.대표 제품인 ‘플로라 글로우 로즈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2% PHA와 로즈PDRN 성분이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리해주며, 사용 직후 윤기 광채가 66% 개선되는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보였다.젤리 제형의 ‘슬리핑 마스크’는 5% PHA가 밤사이 지속적으
LG생활건강이 이마트 전용 화장품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에서 새로운 영양 장벽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철 건조한 환경에서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지켜줄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이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저속 노화(슬로우 에이징) 트렌드를 반영해 지난 4월 출시한 합리적 가격대의 고효능 브랜드”라며 “4개월여 만에 10만 개 이상 판매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새롭게 출시된 이번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라인은 탄력 광채, 수분 진정에 이은 세 번째 시리즈로, 피부 장벽을 이루는 핵심 성분인 세라마이드 5종과 피부 탄력을 더하는
패션 플랫폼 W컨셉은 글로벌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와 함께 오는 11월 8일 서울 여의도공원 일대에서 ‘더블유 스타일런(W STYLE RUN 10K)’을 개최한다고 지난 29일 밝혔다.‘더블유 스타일런’은 W컨셉이 주최하는 공식 러닝 행사로, 패션과 웰니스 라이프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도심형 축제를 목표로 한다. 현장에는 패션 스타일을 공유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돼 참가자들이 달리면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러닝 코스는 여의도공원에서 출발해 서강대교를 지나 반환점을 돌아오는 10km 구간으로 운영된다. 서울시가 후원하며 젝시믹스는 공식 파트너로 참여해 의류 및 용품이 포함된 러닝 키트를 제공한다.참가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을 운영하는 앳홈(대표 양정호)이 추석을 맞아 자사몰에서 주요 뷰티 제품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을철 건조한 피부 관리에 초점을 맞추어 구성됐으며, 오는 10월 12일까지 이어진다.기획전에서는 물방울 초음파 디바이스와 스킨케어 라인이 함께 제공된다. 피부 광채·보습·탄력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더 글로우(The Glow)’, 홈케어용 ‘G필 프로그램’, 수분과 탄력을 더해주는 ‘히알루론산 스피큘 스킨부스터’, 피부 재생 성분을 담은 ‘PDRN 트리플 콜라겐 앰플’,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에픽 레디언트 광채크림’ 등이 세트로
소노인터내셔널이 13개월간 전면 리뉴얼을 거쳐 5성급 프리미엄 리조트 ‘소노캄 경주’를 새롭게 선보였다. 2006년 개관한 소노벨 경주를 업그레이드한 이번 리조트는 지역 특색을 담아 한국적 아름다움과 휴식을 지향하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소노캄 경주는 지하 2층, 지상 12층 규모에 총 418실의 객실과 6개의 식음시설, 체험형 부대시설, 최대 400명 수용이 가능한 연회 공간 등을 갖췄다. 객실은 7개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보문호수 뷰 객실과 펫 동반 객실, 국내 최대 규모의 프레지덴셜 스위트(PRS)가 포함돼 있다.뷔페 레스토랑 ‘담음’, 한식 다이닝 ‘소담’, 구이 전문점 ‘식객’, 베이커리 카페 ‘오롯’ 등 다양한 식음 공간도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개장 30주년을 맞아 올겨울 특별한 시즌패스를 선보인다. 리조트 측은 25/26 시즌패스 1차 판매를 시작하며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한 차별화된 혜택을 공개했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시즌패스는 10월 23일까지 휘닉스 호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스키장 가운데 유일하게 19세 미만 자녀 2인에게 시즌패스와 장비 렌털을 무료 제공하는 파격 혜택이 포함돼 눈길을 끈다.또한 전 권종에 뷔페 이용 시 소인 무료, 블루캐니언 윈터스파 무료 입장이 적용된다.시즌패스는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베이직 권종은 대인 1인에 자녀 2인 무료 혜택이 포함되며, 패밀리 권종은 대인 2인과 자녀 2인 혜택에
어처구니 프로젝트는 다음달 15일부터 26일까지 여행자극장에서 안톤체홉의 <벚꽃동산>을 공연한다고 밝혔다. 1904년 모스크바에서 초연된 이래로 끊임없이 무대에 올려지고 있는 <벚꽃동산>을 이번에는 문삼화 연출이 ‘계급’을 키워드로 잡고 다시 읽어낸다. 계급사회가 종식된 현재이지만 실질적으로 우리 내면에는 계급이 무의식적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계급 간 넘나들 수 없는 분명한 선(線)을 인지하고 있다. <벚꽃동산>은 봉건영주와 귀족이 몰락하고 자본가로 대체되던 시기, 계급이 무너지는 시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문삼화 연출은 그 무너짐을 통해 오히려 견고해지고 있는 지금의 우리 사회와 내면의 계급
노랑풍선은 고령화와 가족 구조 변화에 따라 조부모·부모·자녀 세대가 함께 떠나는 ‘3대 가족여행’이 여행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고 오늘 밝혔다.자체 분석 결과, 2024년 7월부터 2025년 6월까지 3대 가족여행 이용객은 전체 고객의 약 11%를 차지했다. 특히 겨울방학과 설 연휴가 포함된 12월~2월에는 전체의 37.2%가 몰리며 가장 높은 비중을 기록했다.여행지는 일본, 동남아시아, 중국 등 근거리 해외 지역이 선호됐으며, 평균 4일 내외 일정으로 세대별 체력·예산·편의성을 고려한 선택이라는 설명이다.세대별 여행 관심사도 달랐다. 조부모 세대는 안전과 편안한 이동을, 부모 세대는 가족과의 추억과 패키지 일정의 유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디오디너리가 입술 전용 케어 라인으로 영역을 확장했다. 브랜드는 저자극 산 성분 PHA(글루코노락톤)를 기반으로 한 ‘PHA 5% 엑스폴리에이팅 립 세럼’을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피부 마찰 없이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하는 화학적 각질 제거 성분 PHA를 적용했으며, 보습과 플럼핑 효과를 더해 건강한 입술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입술은 얼굴 피부보다 3~5겹 얇고 피지선이 없어 수분 유지가 어려운 만큼, 전용 케어 솔루션의 필요성이 크다. 디오디너리는 과학적 접근을 통해 민감한 입술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개발했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강조한다.2024년 기준 글로벌 립 케어 시장은 약 25억
한국자이화장품(대표 김정우)이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3W 클리닉(3W CLINIC)이 캡슐 제형을 도입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콜라겐 3D 리제너레이션 캡슐’과 ‘비타민C & 럭셔리 골드 캡슐’ 라인으로, 각각 세럼과 크림으로 구성됐다.‘콜라겐 3D 리제너레이션 캡슐’은 3D 저분자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피부 흡수율을 높이고 탄력 개선과 주름 완화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EGF(Epidermal Growth Factor)를 더해 손상된 피부 재생 효과를 강화했다.또 다른 제품인 ‘비타민C & 럭셔리 골드 캡슐’은 글루타티온과 비타민C 유도체를 담아 맑은 피부 톤과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24K 골드 성분도 포함돼 피부 활력과 고급
강원도 홍천의 웰니스 리조트 선마을이 다음달 3일부터 7일까지 한가위 특별 힐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 가족이 함께 심신을 회복하고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선마을만의 전문 웰니스 세션이 눈에 띈다. 치유의 숲 종자산에서 포레스트 요가, 자세 교정 미니볼 필라테스, 아로마 릴렉스 요가, 꿀잠 인요가 명상, 소도구 테라피 등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진행된다.아이와 어른이 함께할 수 있는 애니멀 요가, 촉감 명상 찰흙 놀이, 그림 테라피, 춤 명상 등 가족 단위 참여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준비됐다.자연과 함께하는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지난 9월 19일, 서울 영산아트홀에서 기타리스트 김용주와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조장원으로 구성된 듀오 '파우제(Pause)'의 콘서트 [RE;Play]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팬데믹 이후 오랜 공백을 깨고 다시 꺼낸 음악의 시간은, 관객들에게 단순히 익숙한 선율을 들려주는 것을 넘어 기타와 피아노라는 두 솔로 악기가 만들어내는 신선하고도 절묘한 하모니로 깊은 감동을 안겼다. 이날 공연은 자극적인 요소 없이도 우리 삶에 필요한 평온과 여유를 선사하며, 잊을 수 없는 여운을 남겼다."둘 다 선율 악기인데 과연 잘 어울릴까?"라는 선입견은 공연 시작과 함께 완전히 사라졌다. 김용주의 섬세한 기타 선율이 조장원의 부드러운 피아노 터치
LG생활건강이 글로벌 바이오기업 블루메이지와 손잡고 피부 노화 연구의 새로운 지평을 연다. LG생활건강은 지난 22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블루메이지와 합성생물학 기술을 활용한 피부 장수(Skin Longevity) 소재 연구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블루메이지는 세계 1위 히알루론산 원료 판매 기업으로,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원료를 제조하는 합성생물학 선도 기업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글로벌 뷰티 업계는 단순한 주름 완화를 넘어 세포 수준에서 노화 속도를 늦추는 연구로 확장되고 있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노화의 특징(Hallmarks of Aging)으로 불리는 세포·분자 손상, 염증, 미토콘드
스킨케어 브랜드 원씽(ONE THING)이 신제품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PEPTIDE RETINAL MIST)’를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는 크림의 영양감과 앰플의 보습 효과를 미스트 형태로 구현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공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이 제품은 5중 복합 펩타이드와 피부 자극이 적은 레티날 성분을 함유해 모공, 탄력, 주름 등 다양한 피부 노화 고민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또한 탄력 크림과 수분 앰플이 결합된 2중 제형으로 균형 잡힌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며, 미세 안개 분사 방식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촘촘한 수분막을 형성한다.원씽은
애경산업이 스킨케어 신호 관리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 ‘시그닉’(signiq)을 미국 아마존에 공식 론칭하며 K-뷰티의 글로벌 확산에 나섰다.‘시그닉’은 “Catch the Skin Signal”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피부가 보내는 다양한 신호를 케어하기 위한 독자 기술과 맞춤 성분을 결합한 효능 중심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시그널’과 ‘클리닉’을 합성해 집에서도 전문적인 케어가 가능하다는 의미를 담았다.특히 25~35세 미국 소비자를 주요 타깃으로 삼아 전문 솔루션, 제품 신뢰성, 건강한 피부 설계, 감각적 만족감 등 네 가지 핵심 가치를 전달한다.첫 제품군으로 선보이는 ‘플럼핑 펩타이드 라인’은 탄력 강화 성분인 ‘플럼핑 펩타이드
온라인 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10월 30일까지 열리는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 가을편·특별재난지역편’에 공식 참여한다고 오늘(23일) 밝혔다.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전국 단위 할인 캠페인이다. 행사 기간 동안 7만 원 이상 숙박 상품을 예약하면 1인 1회 한정으로 최대 5만 원의 숙박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쿠폰은 ‘가을편’과 ‘특별재난지역편’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적용할 수 있다. 가을편은 수도권을 제외한 전국 비수도권 숙박업소 이용 시 최대 3만 원 할인 혜택을, 특별재난지역편은 전국 31개 특별재난지역 숙소 예약 시 최대 5만 원의 혜택을
에버랜드가 글로벌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해 오는 26일 신규 테마존을 선보인다.이번 테마존은 대한민국 명소를 배경으로 케이팝 걸그룹이 악령과 맞서 싸우는 스토리로 전세계 시청자를 사로잡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세계관을 그대로 구현했다. 관람객들은 ‘헌트릭스’, ‘사자 보이즈’ 등 인기 캐릭터와 OST를 테마로 한 immersive 체험을 즐길 수 있다.정문 입구부터 한옥풍 건축물과 대형 LED 스크린이 어우러져 작품 속 장면과 음악이 흘러나오며 축제 분위기를 자아낸다. 포토존, 미션형 게임, 인터랙티브 체험존이 곳곳에 마련돼 가족과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특히, ‘헌트릭스’
아모레퍼시픽이 세계 최대 화장품 학술 행사인 ‘제35회 세계화장품학회(IFSCC Congress 2025)’에서 AI와 피부과학 관련 연구 성과를 발표했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학회는 ‘The Future is Science’를 주제로 9월 15일부터 18일까지 프랑스 칸(Cannes)에서 개최됐다. IFSCC는 1959년 설립된 국제화장품화학자연맹으로, 글로벌 화장품 연구자들이 기술 교류와 협력을 이어가는 세계 최대 규모의 학회다.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행사에서 2건의 구두 발표와 5건의 포스터 발표를 통해 바이오 노화 연구와 AI 기술 기반 혁신 성과를 공유하며, 미래 뷰티 과학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특히 아모레퍼시픽 R&I센터 고명진 연구원은 ‘생성형 AI 기반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추석을 앞두고 신제품 ‘프로샷 콜라쥬비네이션 리프팅 세럼(이하 프로샷 리프팅 세럼)’을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고 지난 18일 밝혔다.이 제품은 7일 만에 얼굴 전체 피부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탄력이 저하되거나 볼 처짐·눈가 주름·팔자 주름이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한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다.론칭 방송에서는 프로샷 리프팅 세럼(40ml) 6개와 동일 라인의 트리트먼트 에센스(130ml), 에멀젼(100ml), 트리트먼트 밤(50ml), 무료체험 샘플 2개까지 포함한 풍성한 구성이 할인 혜택과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프로샷 리프팅 세럼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체적용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