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1 10:46
남양유업이 지난 10일 '건강한 시작'이라는 새로운 기업 슬로건과 CI(기업이미지)를 공개하며 브랜드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변화는 소비자 신뢰 회복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기업의 전략적 행보로 풀이된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소비자 신뢰 회복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는 남양유업은 새로운 슬로건과 CI를 바탕으로 기업 정체성을 재정립하고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 관계자는 "'건강한 시작'이라는 새 슬로건에는 ESG 경영, 사회공헌, 윤리경영을 기반으로 한 '기업의 건강한 변화'와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 신뢰를 구축하는 '남양유업의 건강한 제품'이라는 브랜드 철학이 담겨2025.03.11 10:42
라이온코리아의 오랄케어 브랜드 '닥터세닥'이 브랜드 전면 리뉴얼을 단행하고 '닥터세닥 컬러팝 칫솔'을 새롭게 출시했다.이번 리뉴얼은 젊은 소비자층을 주요 타깃으로 삼아 브랜드 아이덴티티(BI)부터 제품 패키지, 상세 페이지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이미지 쇄신을 꾀했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전면적인 개편을 진행했다"라고 설명했다.새로운 BI는 브랜드 영문명(Dr.Sedoc)을 보다 깔끔하고 세련된 폰트로 디자인해 시각적 효율성을 높였다. 회사 측은 "이번 신제품에 처음 적용한 새 BI를 기존 판매 제품들에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닥터세닥 컬러팝2025.03.11 10:36
장수돌침대가 창립 33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한 '순금 100돈 증정 이벤트'의 1등 당첨 고객에게 순금 33돈을 전달하고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지난 10일 발표했다.1992년 설립된 장수돌침대는 지난 33년간 한국 전통 온돌 문화에 현대 과학 기술을 접목해 돌침대와 돌소파 등 다양한 건강 가구를 개발해왔다. 이를 통해 건강한 수면 문화를 창조하는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5월 창립 33주년을 기념해 마련됐으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돈의 순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당첨자 선정은 지난 1월 '2025 전략 컨퍼런스'에서 장수2025.03.11 10:31
하나은행과 한국프로골프협회(KPGA)가 프로골퍼들의 노후 생활 안정을 위한 획기적인 제도를 마련했다. 양측은 지난 10일 하나은행 본점에서 신탁 기반 연금제도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국내 프로스포츠 단체 중 최초로 시도되는 이번 연금제도는 KPGA 투어 상금의 3%를 재원으로 활용한다. 적립금은 컷통과 연금(2/3)과 포인트 연금(1/3)으로 나뉘어 선수들의 투어 성적에 따라 차등 적립될 예정이다.하나은행의 신탁 서비스를 통해 관리되는 이 제도는 협회, 선수, 전문가들로 구성된 연금위원회가 운영을 맡게 된다. 선수들은 KPGA 투어에 일정 기간 참여해야 연금 수령 자격을 얻을 수 있다.김원섭 KPGA 회장은 "신탁 1등 은행인 하2025.03.11 10:27
OK금융그룹의 주력 계열사 OK저축은행이 세계캐롬당구연맹(UMB) 국제대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OK저축은행은 3쿠션 월드컵과 세계선수권대회를 독점 생중계하는 SOOP(구 아프리카TV)과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다고 오늘 발표했다.세계당구대회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산하 세계캐롬당구연맹이 주관하는 공식 국제대회다. 이번 계약으로 OK저축은행은 SOOP에서 생중계되는 2025 시즌 전 대회에 브랜드가 노출될 예정이다.OK저축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관람하는 고객들에게 OK저축은행을 알리는 동시에 스포츠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자 세계당구대회 스폰서십을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종목과 콘텐츠로 고2025.03.11 10:19
케이뱅크가 2024년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케이뱅크는 지난해 당기순이익이 1281억원에 달해 전년(128억원) 대비 10배 증가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는 기존 최고 실적이었던 2022년(836억원)을 크게 웃도는 수치다.케이뱅크에 따르면 지난해에만 321만명의 신규 고객이 유입되어 2024년 말 기준 총 고객수가 1274만명에 이르렀다. 이는 가상자산 호황으로 고객이 급증했던 2021년을 제외하면 2017년 출범 이후 가장 큰 증가폭이다.수신 규모는 28조5700억원으로 2023년(19조700억원) 대비 49.8% 증가했다. 이러한 성장은 플러스박스 고액 예치 고객 금리 인상 및 한도 폐지, 생활통장 연계 리워드 프로그램, K패스 기능이 탑재된 체크2025.03.11 10:10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자연소재를 활용한 프리미엄 침구 라인을 TV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이브자리는 오는 12일 오후 8시 45분부터 50분간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한지모달 침구세트를 소개할 예정이다.이번 방송에서 공개되는 침구세트는 닥나무 원료의 한지와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모달을 혼방한 소재로 제작됐다. 업체 측은 이 천연소재가 항균성과 통기성, 부드러운 촉감을 두루 갖춰 건강한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고 설명했다.이브자리는 이번 방송에서 '더프레임'과 '프리티가든' 두 가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더프레임은 화이트 바탕에 그레이와 베이지 두 가지 색상의 액자형 프린트가 더해진 호텔식 베딩이다. 프리티가든2025.03.11 10:05
㈜오뚜기가 냉동 치킨 시장 공략을 위해 '순후추닭강정'을 새롭게 출시했다.식품업계에 따르면 편의점 냉동 치킨류 시장은 접근성과 편리한 조리법을 앞세워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시장 트렌드에 맞춰 오뚜기는 지난해 1월 출시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은 '순후추치킨'에 이어 '순후추닭강정'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오뚜기 관계자는 "어디서든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접근성과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법 등 용이한 편리성으로 편의점 냉동 치킨류 매출은 매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번 신제품으로 치킨 마니아들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순후추닭강정은 오뚜기의 스테디2025.03.11 09:49
㈜락앤락이 한부모 가족 지원을 위해 서울 중구청 및 밀알복지재단과 손을 잡았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의 일환으로, 구체적인 지원 체계를 구축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지난 7일 중구청 본관 3층 구청장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안성일 락앤락 전무, 김길성 중구청장, 정형석 밀알복지재단 상임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당사가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사업인 '락앤락과 함께 하는 용기' 프로그램의 일환"이라며 "중구청과 밀알복지재단과 협력해 중구 지역 내 한부모 가족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2025.03.11 09:47
유한킴벌리가 혁신적인 물티슈 디자인으로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상을 수상하며 제품 혁신 역량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유한킴벌리는 좌우로 여닫는 물티슈 디자인으로 '2025 iF 디자인 어워드'의 '프로페셔널 컨셉' 부문 '패키징 컨셉' 분야에서 수상했다고 지난 10일 발표했다.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이번 수상작은 물티슈를 좌우로 여닫을 수 있는 슬라이딩형 디자인 컨셉을 적용했다"라며 "물티슈의 오랜 고정관념을 깬 이번 시도는 소비자 사용 편의성을 향상시키면서도 제품과 패키지의 환경성까지 고려한 유한킴벌리의 제품 개발 철학이 반영된 결과"라고 설명했다.이번 혁신은 소비자 관점의 인사이트에서 출발했다. 기존 물티슈는 일반2025.03.11 09:43
올리브영이 여성 건강 관리를 위한 'W케어' 상품군을 대폭 확대하며 여성 웰니스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CJ올리브영은 'W케어' 상품군을 통해 '우리(We), 여성(Woman), 웰니스(Wellness)'를 아우르는 여성 건강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주체적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여성들을 위해 'W케어' 상품군을 육성 중"이라고 밝혔다.W케어는 월경 관리를 위한 'W밸런스', Y존 관리를 돕는 'W클렌징', 편안한 속옷류를 포함하는 'W웨어' 등 네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생리대, 팬티라이너부터 여성청결제, 이너퍼퓸, 심리스 속옷, 여성용 트렁크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상품 수 확대도 눈에2025.03.11 09:39
깨끗한나라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유엔이 여성 권리 향상을 위해 1977년 공식 지정한 세계 여성의 날(3월 8일)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여성들의 건강한 일상을 응원하고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기 위한 교류의 장으로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지난 10일 밝혔다.서울 관악구 '올리브영 관악타운점'에 3월 한 달간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의 메인 컬러인 블루 계열을 활용해 순면 소재의 특장점과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분위기로 조성됐다. 매장 곳곳에는 '순면커버 1위 생리대', '모든 면이 좋아야 진짜 순면!'과 같은 브랜드 핵심 메시2025.03.11 09:33
신한은행이 홈플러스 기업회생 신청으로 인해 경영난을 겪고 있는 협력업체들을 위한 포괄적인 금융지원 프로그램을 오늘부터 가동한다. 이번 조치는 납품대금 입금 지연으로 자금난에 직면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의 경영 안정을 도모하기 위한 것이다.금융권 소식통에 따르면, 신한은행의 이번 지원책은 최대 5억원 규모의 신규 대출 지원을 핵심으로 한다. 여기에 기존 대출의 만기 도래 시 원금상환 없이 만기를 연장해주고, 분할상환금에 대한 상환유예 혜택도 제공한다.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이미 연체 상태에 놓인 협력업체들에게도 연체이자 감면 혜택을 부여한다는 것이다. 신한은행은 행정 절차도 간소화해 협력업체가 홈플러스에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