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0 10:49
제주삼다수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카페 삼다코지'에서 방탈출 체험 공간 '방탈출 in 삼다코지 – 혼저 옵서, 삼다마을!' 팝업스토어를 오는 30일까지 운영한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쉼'을 테마로 최근 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방탈출' 콘텐츠를 제주삼다수의 맑고 청정한 브랜드 이미지와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제주 특유의 이색적인 요소를 가미해 방문객들에게 차별화된 힐링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참가자들은 공간 내에 숨겨진 단서를 찾아 미션을 수행하고, 게임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작은 섬마을을 구성하는 체험을 하게 된다. 이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탈출 게임을 넘어 제주에서 영감을 받은2025.03.10 10:25
이마트24가 인기 걸그룹 스테이씨(STAYC)의 컴백을 기념해 앨범 판매와 함께 다양한 팬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매장과 모바일 앱을 통해 오늘부터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이마트24 관계자는 "판매하는 스테이씨 싱글 5집 앨범은 '일반형(BORN, ON-AIR 버전)'과 'PLVE형' 등 두 가지로 구성됐다"라며 "일반형은 CD와 함께 포토북, 포토카드, 스티커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PLVE형은 이미지카드, 포토카드, 아크릴 키링 등이 포함돼 있다"고 밝혔다.PLVE는 앨범 구성품과 함께 QR코드 인증을 통해 아티스트의 포토카드, 음악 등 디지털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앱 서비스다. 이를 통해 팬들은 물리적 앨범 외에도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즐길 수 있2025.03.10 10:20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내년 여름 강원도 속초에서 인기 뮤직 페스티벌을 다시 선보인다. 올해 8월 23일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워터밤 속초 2025(WATERBOMB SOKCHO 202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워터밤은 물놀이와 음악 공연을 결합한 국내 대표 여름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행사에서는 박재범, 권은비, 씨엘(CL)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인구 10만명 미만의 소도시인 속초가 3년 연속 개최지로 선정된 배경에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속초시 간의 전략적 협력관계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매년 수십억 원의 투자를 통해 워터밤 속초를 유치해왔다. 업2025.03.10 10:09
교촌에프앤비㈜가 창사 이래 처음으로 정통 양념치킨과 후라이드치킨을 선보이며 메뉴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교촌치킨은 '교촌양념치킨'과 '교촌후라이드'를 새롭게 출시하며 치킨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고 지난 7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지난 30여년간 간장·레드·허니 등 3대 시그니처 소스를 앞세워 국내 치킨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라며 "지난해에는 교촌옥수수까지 추가로 선보이며 메뉴 라인업을 확장하는 등 '소스 장인'으로 자리잡았다"라고 말했다.이 관계자는 또한 "'소스 장인' 교촌은 '기본템'에도 강하다"라며 "교촌이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 교촌양념치킨은 바삭하게 튀긴 후라이드 치킨에 과일이 함유된 새2025.03.10 10:04
국제 여성의 날을 맞아 생활용품 제조기업 락앤락이 한국과 베트남에서 한부모 가족을 위한 대규모 기부 활동을 전개했다.㈜락앤락(대표 이영상)은 3월 8일 국제 여성의 날을 기념해 양국에서 동시에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생활필수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락앤락 관계자는 "당사는 '락앤락과 함께 하는 용기'라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한부모 가족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라며 "이번에는 국제 여성의 날을 맞아 한국과 베트남에서 동시에 한부모 가족에게 필요한 생활용품을 준비해 글로벌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라고 설명했다.한국에서는 국제개발협력 NGO인 지파운데이션과 협력해 광주 소재 한부모 가족 복지 시설에 1억 2천만원2025.03.10 09:58
오뚜기가 여름 비빔면 시장을 앞두고 베테랑 방송인이자 72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최화정을 진비빔면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이번 신규 TV CF는 '한 봉지는 부족하고 두 봉지는 많은 비빔면의 딜레마'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화정의 1인 2역 연기를 통해 20% 푸짐한 진비빔면의 매력을 보다 확실하게 전달한다"라고 밝혔다.또한 이 관계자는 "먹는 것에 진심인 최화정답게 진비빔면을 음미하는 모습과 특유의 유쾌하고 실감나는 맛 표현으로 '원조 완판녀'의 진면모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라고 말했다.2020년 출시된 오뚜기 진비빔면은 리뉴얼과 한정판 출시를 거치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2025.03.10 09:54
세븐일레븐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인기 아이돌 그룹 SF9(에스에프나인)과 협업한 한정판 상품을 선보이며 K-POP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편의점 체인 세븐일레븐은 오는 16일까지 서울과 부산 지역 6개 매장 및 자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SF9 화보 매거진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세트는 SF9의 새 앨범 콘셉트 화보가 담긴 매거진과 하리보 젤리로 구성됐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도전, 변화, 역동, 영&트렌디 등의 키워드로 대표되는 브랜드 이미지 리포지셔닝 전략의 일환"이라며 "지난해 12월과 올해 2월 아이돌 그룹 EPEX(이펙스), CIX(씨아이엑스)와 함께 진행한 K-POP 팝업 이벤트의 성공에 힘입어 이번 협업2025.03.10 09:42
SSG닷컴이 유명 베이커리 전문가 이은정 셰프와 협업해 '잭앤더베이글' 4종 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은정 셰프는 '잭앤더', '오너스그램', '브레드바이' 등 유명 베이커리 카페를 운영하는 국내 정상급 제과 전문가다. SSG닷컴 관계자는 "여러 제과 브랜드와의 성공적인 협업에 이어 요리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대중적 인지도를 확보한 셰프"라고 설명했다.이번에 출시된 잭앤더베이글 세트는 플레인, 시오버터, 무화과, 초코브라우니 등 네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특히 초코브라우니 맛은 SSG닷컴에서만 독점 판매되는 제품이다.SSG닷컴 측은 "이은정 셰프가 직접 연구개발한 한국형 베이글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2025.03.10 09:35
IBK기업은행이 독일의 대표적 금융기관인 코메르츠방크(Commerzbank AG)와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지난 6일(현지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양사는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을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투자은행(IB) 사업기회 공유를 통한 글로벌 사업 확장, 자금·무역금융·코레스 관련 업무,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공동 투자, 양국 진출 기업에 대한 현지 금융지원 등 실질적인 협력 방안을 담고 있다.코메르츠방크는 독일 경제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는 중견기업 지원에 특화된 금융기관으로, 특히 무역금융 분야에서 강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금융 전문가들은 이번 협력이 양국 기업2025.03.10 09:27
하나은행이 국내 방위산업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금융 지원에 나섰다. 하나은행은 방위산업공제조합과 'K-방위산업 육성 및 금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5일 발표했다.이번 협약은 국내 방위산업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고 우수 기술력을 보유한 방산 강소기업을 발굴·육성함으로써 국가 전략사업인 방위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협약에 따라 하나은행은 방위산업공제조합 소속 조합원사들에게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국내 금융사 중 최대 규모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현지 시장 정보 공유, 방위산업 수출계약이행 단계별 지급보증서 발급, 수출 관련 금융2025.03.07 10:28
일동후디스는 충청북도와 '다태아 출산가정 지원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저출생 위기 극복을 위한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다태아를 키우는 가정의 실질적인 경제적 부담 완화를 목표로 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단순한 지원을 넘어 실질적인 도움과 함께 따뜻한 응원을 전하는 의미도 담고 있다"라고 말했다.협약의 주요 내용에 따르면, 일동후디스는 충청북도 내 중위소득 120% 이하 다태아 영아 가정을 대상으로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후디스몰'에서 사용 가능한 10만 포인트를 지원한다. 이 포인트는 '후디스 산양분유', '트루맘' 등 분유 제품 구매에 활용될 수 있다.또한 일동후디스는 후디스몰의 '프레스티지 멤버십'2025.03.07 10:24
빙그레가 당 함량을 대폭 낮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딥앤로우(Deep&Low)'를 새롭게 선보이며 건강 지향 소비자층을 겨냥한 시장 공략에 나섰다.빙그레 측은 "딥앤로우는 '맛은 깊게 당은 낮게'라는 콘셉트로 당 함량을 줄이면서도 아이스크림 본연의 풍부한 맛을 깊게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저당 브랜드"라고 밝혔다. 이 신규 브랜드는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활용해 제품 100g당 당 함량을 5g 이하로 설계했다. 이는 소비자들이 당 섭취에 대한 부담 없이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딥앤로우' 브랜드의 첫 제품으로는 아이스밀크바 2종인 '크런치초코바'와 '크런치커피바'가 출시됐다. 두 제품 모두 1개당 당2025.03.07 10:18
미국 최대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에서 한국의 매운맛이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삼양식품이 세계적인 음악 축제와 손잡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삼양식품은 4월 11일부터 20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 인디오에서 개최되는 '코첼라' 페스티벌과 국내 기업 최초로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삼양식품은 페스티벌 내 핫소스와 라면 카테고리의 단독 파트너 지위를 확보했다.삼양식품 관계자는 "코첼라 행사장 내 인디오 센트럴 마켓 앞에 불닭 전용 부스를 설치할 예정"이라며 "방문객들이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불닭소스를 체험하고, 불닭소스와 페어링한 여러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공간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