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7 12:05
샘표식품이 세계 사회 정의의 날을 맞아 취약계층을 위한 대규모 식품 기부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재단법인 기빙플러스(구 밀알나눔재단)와 협력하여 '따뜻한 한 끼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지난 14일 서울 도봉구 도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김정수 샘표식품 최고고객책임자(CCO)와 도봉노인종합복지관 이은주 관장, 기빙플러스 백준현 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샘표는 '티아시아 비프 키마 커리' 4만 5천여개를 기빙플러스 측에 기탁했다.기부된 제품은 도봉노인종합복지관과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아동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샘표 측은 수혜자 한 명2025.02.17 12:00
삼성전자의 최신 AI 스마트폰 '갤럭시 S25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가 개장 3주 만에 누적 방문객 30만명을 돌파했다고 업계 관계자들이 전했다. 이는 이전 모델 출시 때보다 빠른 속도로, 새로운 AI 기능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하는 것으로 보인다.삼성전자는 지난달 23일부터 서울 주요 지역 4곳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열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코엑스는 이달 23일까지, 삼성 스토어 홍대와 삼성 강남은 상시 운영된다.이 체험 공간들은 지하철과 학교 강의실 등 일상적인 환경을 모티브로 설계되어, 방문객들이 실제 상황에서 갤럭시 S25의 AI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AI 쇼룸'에서는 간단한 음성2025.02.17 11:55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2025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골프 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이번 대회를 9년 연속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했다고 밝혔다.현지 시간으로 2월 13일부터 16일까지 샌디에이고 토리 파인스 골프 코스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는 PGA 투어의 '시그니처 대회' 중 하나로,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대거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스웨덴의 신예 루드비그 오베리 선수가 최종 합계 12언더파 276타로 우승을 차지했다. 오베리는 우승 상금 400만 달러와 함께 제네시스 GV70 차량을 부상으로 받았다.대회 관계자에 따르면, 세계 랭킹 1위 스코티 셰플러, 3위 로리 맥길로이, 5위 마쓰야마 히데키 등 톱 랭커2025.02.17 11:48
삼성그룹 계열사인 삼립이 고물가 시대를 겨냥한 새로운 제품군을 선보였다. 회사는 1,900원에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런치빵'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제품 출시는 최근 확산되고 있는 '런치플레이션'(런치+인플레이션) 현상에 대응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런치플레이션은 물가 상승으로 인해 점심 식사 비용이 증가하는 현상을 일컫는 신조어다.삼립 관계자는 "런치빵은 식사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맛과 품질, 든든한 양을 갖춰 고물가 시대 식사 대용으로 좋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런치빵 시리즈는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앞서 출시된 '토마토 피자 브레드'와 '콘마요 빅브레드'에 이어, 20일에는 '어니2025.02.17 11:42
동원F&B가 어린이를 위한 고칼슘 치즈 시장에 진출했다. 동원F&B는 '덴마크 어린이 고칼슘치즈'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오늘 밝혔다.이 제품은 어린이 전문 한방 제약 기업인 함소아제약의 특허 원료 '함소아 녹각오미자유래 칼슘분말'을 함유하고 있다. 동원F&B 측은 이번 협업이 '어린이 건강 증진에 특화된 제품 개발'을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새로 출시된 치즈의 주요 특징은 높은 칼슘 함량이다. 한 장(17g)에 210mg의 칼슘이 들어있어, 5세 이상 어린이의 일일 칼슘 권장량(700mg)의 30%를 충족시킨다. 또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과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₃도 포함되어 있다.동원F&B는 2018년 '덴마크 짜지않은 아기치2025.02.17 11:38
풀무원의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이 밀가루 없는 '제로면'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회사 측은 대표 제품인 '두유면'의 생산 기지를 자체 생산 공장인 의령두부 공장으로 이관했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이관으로 두유면의 월 생산량이 기존 대비 4배 이상 증가했다. 풀무원식품은 이를 통해 관련 사업을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풀무원지구식단은 올해 '나를 위한 건강한 식단'에 중점을 두고 제품의 영양적 이점을 강화할 예정이다. 회사는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제로면' 제품군을 주력으로 내세울 방침이다.두유면은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면서도 영양 균형을 간편하게 맞출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85㎉의2025.02.17 11:30
CJ제일제당이 김 육상양식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회사 측은 전라남도 및 해남군과 '김 종자생산 및 육상양식 공모사업 선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협약은 해양수산부의 '2025년도 지속가능한 우량 김 종자생산 및 육상양식 기술개발사업 신규과제'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정부는 이 사업에 2029년까지 5년간 총 350억 원을 투자할 계획이다.전라남도는 국내 김 생산량의 약 80%를 차지하는 주요 생산지이며, 해남은 국내 대표적인 김 생산지로 알려져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육상양식 기술을 개발하기 시작한 당사의 기술력이 이들 지역과 결합해 김 육상양식 발전에 속도가 붙을 것"이라고2025.02.17 11:24
스타벅스 코리아가 새 학기를 앞두고 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상품 라인을 선보인다. 회사 측은 오는 18일부터 캠퍼스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번에 출시되는 '캠퍼스 베어리' 컬렉션은 Z세대 대학생을 겨냥한 7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특히 'SS 캠퍼스 베어리 단테 핸들 콜드컵 710ml'는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 세트와 함께 제공된다"라고 설명했다.어린이를 위한 키즈 컬렉션도 함께 출시된다. 'SS 플레이 리라 스티커 텀블러 세트'를 비롯해 총 9종의 상품이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3월 14일까지 스타벅스 앱 온2025.02.17 11:15
iM뱅크(아이엠뱅크)가 새해를 맞아 나눔문화 확산과 ESG 경영 강화를 위해 ATM 기기를 통한 기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이번 서비스는 지난해 iM뱅크와 기부 플랫폼 체리가 체결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디지털 플랫폼 공동 구축' 협약의 후속 조치로, 올해 초 도입된 모바일 앱 기부 서비스에 이은 두 번째 협력 사업이다.iM뱅크 관계자는 "지역에 본점을 둔 최초의 시중은행으로서 전국 고객을 대상으로 기부 문화를 확산하고, 취약계층을 비롯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금융으로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새로운 기부 서비스는 현재 수성동 본점 영업부 ATM을 포함한 일부 기기에서2025.02.17 11:06
하나은행이 인기 가수 임영웅과 손잡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고객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는 하나은행의 가치를 보여주고자 했다"라고 밝혔다. 은행 측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연금자산관리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광고 캠페인은 지난 10일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전개되고 있다. 13일부터는 전국 하나은행 영업점 객장TV를 통해 본편 광고가 선공개되었으며 20일부터는 TV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이번 광고는 '아이들의 성장을 바라는 마음', '건강에 대한 소망', '여행을 즐기고 싶은 욕구' 등 고객들의 다2025.02.17 11:02
LG생활건강이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화장품 산업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이 회사는 최근 LG AI연구원과의 협업을 통해 AI 모델을 활용한 화장품 효능 소재 개발에 성공했다고 밝혔다.이번 연구의 핵심은 LG AI연구원이 개발한 신물질 발굴 특화 AI모델 '엑사원 디스커버리(EXAONE Discovery)'다. 이 모델은 물질의 분자 구조 데이터를 대량으로 분석해 각 물질의 특성을 예측함으로써 연구에 활용할 후보 물질을 찾는 과정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켰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기존에는 후보 물질 선정에만 평균 1년 10개월이 소요됐지만, 엑사원 디스커버리를 활용하면 단 하루 만에 가능해졌다"라고 말했다.이 AI 모델은 물질의 안전성 확보2025.02.17 10:53
종합 홈 인테리어 기업 한샘이 가족 구성원 모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패밀리 침대를 선보였다.한샘은 '스테디 컴피' 패밀리 침대 출시를 오늘 발표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형태를 변경할 수 있다는 점이다.한샘 관계자는 "신혼부부가 사용하던 침대에 수퍼싱글 사이즈 침대와 가드만 추가하면 패밀리 침대로 전환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안전성 측면에서도 주목할 만한 특징을 갖추고 있다. 스테디 컴피에 사용된 PU 가죽 소재는 FITI(한국원사직물시험연구원)의 유해성분 테스트를 통과했다. 또한 목재와 접착제 등 모든 자재는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가장 낮은 E0 등급을 사용했다.디자인 면에2025.02.17 10:47
글로벌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미슐랭 3스타 셰프와 공동 개발한 신제품 '스윗 어니언'을 한국 시장에 단독 출시한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한국 최초로 미슐랭 3스타를 획득한 신라호텔 '라연'의 메뉴 개발을 주도한 임형택 셰프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1년 이상의 개발 기간 동안 약 150명의 한국인 소비자 패널이 참여해 제품의 맛을 검증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프링글스 마케팅팀 윤지원 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의 맛과 트렌드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면서도 프링글스만의 양파 헤리티지를 담아내기 위한 깊은 고민과 노력이 고스란히 담겨있다"라고 설명했다.'스윗 어니언'은 볶은 양파의 달콤한 풍미와 구운 양파의 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