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한국존슨앤드존슨판매 유한회사(켄뷰)는 진통제 브랜드 타이레놀®의 국내 출시 70주년을 맞아, 전 제품을 아우르는 첫 브랜드 통합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한계 없는 통증 케어(Care Without Limit)’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다양한 통증에 대응 가능한 제품 라인업을 강조한다. 알약부터 파우더, 시럽까지 7종의 제품군이 소개되며, 누구든지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을 부각했다.

타이레놀®은 1955년 미국에서 처음 출시돼 70년간 전 세계에서 사용돼 온 아세트아미노펜 계열 진통제다. 국내에서는 일반 통증 완화용 ‘타이레놀정 500mg’, 장시간 지속 효과의 ‘8시간 이알서방정’, 물 없이 복용 가능한 ‘산제’, 감기 통증 대응 ‘콜드-에스정’, 여성 생리통용 ‘우먼스 타이레놀’, 어린이용 현탁액 및 산제 등으로 제품군이 구성돼 있다.

켄뷰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제품별 개별 광고를 넘어 브랜드 전체의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TV 광고는 물론 유튜브, SNS, 옥외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노출될 예정이다.

타이레놀® 70주년 기념 신규 TV 광고 영상 (사진 제공=한국존슨앤드존슨판매 유한회사)
타이레놀® 70주년 기념 신규 TV 광고 영상 (사진 제공=한국존슨앤드존슨판매 유한회사)
배연희 켄뷰 셀프케어 전무는 “타이레놀®은 일상적인 통증부터 기저질환을 동반한 복잡한 케이스까지 폭넓은 사용 경험을 쌓아왔다”며,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누구나 신뢰할 수 있는 통증 케어 옵션으로서 타이레놀®의 가치를 다시 한번 전달하는 계기”라고 밝혔다.

타이레놀®의 주성분인 아세트아미노펜은 세계보건기구(WHO)가 권고하는 1차 진통제로, 고혈압·심혈관질환·신장질환 등 특정 질환을 가진 환자에게도 우선 권장되는 성분으로 평가된다.

켄뷰는 앞으로도 의료 전문가와 협력해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의 올바른 사용법을 알리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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