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1 16:41
블리비의원 성남 모란점이 초음파 리프팅 장비 ‘울쎄라피 프라임(Ultherapy Prime)’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밝혔다. 병원 측은 보다 정밀한 에너지 조절과 깊이 있는 시술이 가능해져, 환자 피부 상태에 따른 세밀한 리프팅 시술이 한층 수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울쎄라피 프라임은 기존 울쎄라 기술을 한 단계 발전시킨 2세대 장비로, 고강도 집속 초음파를 활용해 피부 진피층과 근막층(SMAS)에 열응고점을 형성함으로써 자연스러운 리프팅과 콜라겐 재생을 유도한다. 초음파 관찰 범위가 기존 4.5mm에서 최대 8mm까지 확대돼 더 깊고 선명한 영상으로 피부층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타깃 부위를 더욱 정밀하게 시술할2025.11.11 13:14
BYC가 운영하는 반려견 의류 브랜드 '개리야스'의 팝업스토어가 큰 호응을 얻었다. BYC는 코엑스몰과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한 팝업 행사에 총 1만5000명이 방문했다고 오늘 밝혔다.팝업스토어는 10월 16일부터 29일까지 코엑스몰에서, 이어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하남점에서 각각 진행됐다. 행사 기간 동안 하루 평균 1천 명 이상 방문객이 찾았고, 겨울 신제품인 '김장조끼'는 조기 완판되며 인기를 입증했다.팝업 공간에는 반려견과 함께 제품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는 피팅 공간과 포토존이 마련됐다. 또한 2025년 가을겨울 신제품을 포함한 전 제품을 최대 4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했다.현장에서는 폴라로이드 촬영, SNS 인증2025.11.11 13:10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가 청담동 메이크업 샵 ‘더클래스 모나크’의 양수정 원장과 협업하여 새롭게 개발한 ‘아티스트 믹싱 컨실러’를 출시했다.이 제품은 촉촉한 텍스처의 ‘커버 밤’, 피부 온도에 녹아 자연스러운 밀착력을 높이는 ‘커버 부스터’, 메이크업 지속력을 강화하는 ‘파우더 밤’ 세 가지 제형이 하나에 담긴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제형을 원하는 비율로 조합해 기미·잡티·트러블 흔적 등 다양한 고민 부위를 세밀하게 보정할 수 있다.신제품에는 저분자 히알루론산, 폴리글루타믹애씨드, 흰버드나무껍질추출물 등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커버와 동시에 보습·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루나는 톤과 명도에 따라 쿨2025.11.10 12:40
겨울이 되면 누구나 하나쯤 꺼내 입는 필수 아이템이 바로 니트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착용감 덕분에 겨울철 보온의 상징으로 꼽히지만, 세탁과 관리가 까다로운 의류이기도 하다. 고가의 캐시미어나 울 소재 니트는 세탁 한 번 잘못하면 쉽게 줄거나 변형돼 옷의 수명이 급격히 짧아진다. 문제는 ‘자주 빨면 망가지고, 안 빨면 냄새가 난다’는 점이다. 땀이나 먼지, 냄새가 쉽게 스며드는 니트의 특성상 세탁을 피할 수도 없고, 무턱대고 세탁기에 넣자니 불안하다. 잘못된 세탁 습관은 단순히 옷감 손상을 넘어, 피부 자극이나 알레르기 유발 물질 잔류 같은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따라서 겨울철 니트를 오래 입고 건강하게 관리하기2025.11.10 10:47
뷰티 브랜드 한스킨이 수분 밀착력을 강화한 새로운 베이스 제품 ‘코드온 디디 하이드로 베이스 프렙’을 출시했다.한스킨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수분 특허 성분인 아쿠아씰과 식물성 스쿠알란,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피부에 지속적인 보습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면서도 스킨케어를 하는 듯한 촉촉함을 유지하도록 설계됐다.제품은 전체 성분 중 88%가 스킨케어 성분으로 구성된 세럼 제형이며, 피부 표면의 결점을 자연스럽게 정돈하는 미세 스킨케어링 파우더가 포함돼 매끄러운 표현을 돕는다.한스킨은 이번 제품 공개와 함께,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알려진 ‘핑크 물밤’을 리뉴얼하며 재입고를 준비하2025.11.07 10:18
CJ올리브영이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 글로우’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미국 뉴욕 현지에서 K뷰티를 선보인다.CJ올리브영은 이번 협업을 통해 프로그램 내 ‘올리브영존’을 운영, 겔 마스크팩·멀티 유즈 토너 패드 등 다양한 K뷰티 상품과 최신 트렌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곳에서는 단계별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노하우 안내도 함께 제공된다.또한 스킨스캔 서비스를 통해 개인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체험 고객에게는 ‘K뷰티 큐레이션 키트’가 증정된다. 11월 23일까지는 뉴욕 현지에서 스트릿숍 콘셉트의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며, 프로그램 연계 기획전은 전국 올리브영2025.11.07 10:07
소노스퀘어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전국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 입점하며 유통 채널을 확장했다.소노스퀘어는 피톤치드 성분을 적용한 룸앤패브릭 탈취제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전남 장흥 편백나무 잎에서 추출한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자연스러운 향과 뛰어난 탈취 효과를 제공한다.회사 관계자는 “피톤치드 본연의 향과 탈취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으로, 자연의 향을 일상 속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해당 제품은 지난 8월 말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 이후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행사 기간 탈취제 부문 상위권에 오르는 성과2025.11.06 16:12
하이엔드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Albrecht Dürer Eyewear)가 5,800km를 건너온 천연 재료로 제작한 ‘페르소나(PERSONA)’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웨어의 캐시미어’로 불리는 버팔로 혼(Buffalo Horn)을 주요 소재로 사용해, 자연 소재가 지닌 질감과 장인의 수공 기술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이번 컬렉션에 사용된 버팔로 혼은 밀도가 높고 조직이 치밀해 표면을 정제하면 유리처럼 매끄럽고 은은한 광택을 낸다. 소재의 결과 색감이 모두 달라 동일한 무늬가 존재하지 않으며, 각 프레임이 하나의 고유한 형태로 완성된다. 시간이 흐르면서 표면의 색과 질감이 변하며 소재 본연의 깊이를 드러내는 점2025.11.06 16:06
신미글로벌의 메이크업 브랜드 리즈다(LIZDA) 가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 ‘글로우 PDRN 세럼 프라이머’ 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스킨케어, 자외선 차단, 프라이머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멀티 기능성 제품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서 보습과 피부결 정돈을 동시에 구현할 수 있다.제품에는 연어에서 추출한 PDRN 성분과 판테놀을 포함한 고농축 세럼이 함유되어 피부 수분 함량을 높이고 보습력을 강화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해 피부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였다”며 “건조한 계절에도 한 단계로 관리 가능한 스킵케어 제품을 목표로 했다”고 설명했다.리즈다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2025.11.06 11:43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아크드롭(AC DROP)이 지난 3일부터 19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 1층에서 진행되는 ‘더 에스테틱 라운지(The Aesthetic Lounge)’ 팝업스토어에 참여하며, 인공지능(AI) 기술과 전문 에스테틱을 결합한 스마트 홈케어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 에스테틱 라운지’는 AI 기반 카메라를 통해 피부 수분, 탄력, 모공, 트러블을 정밀 분석한 뒤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즉시 추천하는 체험형 공간이다. AI 진단 결과는 카카오톡으로 전송되며, 전문 에스테티션의 1:1 상담을 통해 개인별 피부 루틴을 제안받을 수 있다. 기술의 정밀함과 감성 케어를 결합한 새로운 뷰티테크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아크드롭은 ‘홈에서도2025.11.05 11:53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2025 F/W 시즌을 맞아 새로운 ‘액티브 다운’ 캠페인을 공개했다.이번 캠페인은 브랜드 앰배서더 김연아가 참여해 겨울철 따뜻함과 활동성을 모두 갖춘 ‘액티브 다운’의 매력을 선보였다.화보 속 김연아는 설원 위에서 자연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뉴발란스 특유의 스포티한 감성을 담아냈다.대표 제품 ‘UNI 액티브 숏 다운’은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에 ‘2002R’ 슈즈에서 영감을 받은 디테일과 다양한 색상을 적용했다. 스탠드넥, 후드형, 롱다운 등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여성 고객을 위한 ‘우먼스 액티브 숏 다운’은 계절감 있는 컬러와2025.11.03 16:41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HAIMO)가 헤어라인 보정용 신제품 ‘뜨레디숑 헤어 라이너’를 새롭게 선보였다.이번 제품은 쿠션과 브러시가 결합된 듀얼 스틱 형태로, 헤어라인·빈모·새치 등 다양한 헤어 고민을 자연스럽게 보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뜨레디숑 헤어 라이너’는 가발 착용 고객뿐 아니라 평소 머리숱이 적거나 헤어라인이 고민인 소비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쿠션으로 제형을 두드려 바른 뒤 브러시로 정리하면 자연스럽고 밀착력 있는 헤어라인 표현이 가능하다.하이모 관계자는 “두피와 모발 경계를 부드럽게 연결해 깔끔하고 볼륨감 있는 인상을 연출할 수 있다”며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헤어라인을2025.11.03 14:41
리얼 더마 브랜드 바노바기(BANOBAGI)가 오랜 기간 브랜드를 대표해온 ‘인젝션 마스크(Injection Mask)’ 라인을 전면 리뉴얼하고, 새로운 콘셉트의 ‘프로그램 마스크(Program Mask)’ 라인으로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디자인 변경이 아닌, 뷰티 메디컬 그룹의 노하우를 담은 홈 더마 전문 케어 프로그램으로의 진화를 목표로 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최근 높아진 소비자들의 스킨케어 수준과 홈케어 트렌드에 맞춰, 바노바기는 전 제품에 대한 임상시험을 진행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확보했다. 이를 통해 피부 고민별로 세분화된 맞춤형 케어 솔루션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리뉴얼된 ‘프로그램 마스크’ 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