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31 16:37
한섬이 전개하는 더캐시미어의 라이프 스타일 셀렉 스토어 nooc the CASHMERE(누크 더캐시미어)가 31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3층에 정규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nooc’는 공간을 뜻하는 명사 ‘nook’에서 더캐시미어만의 감성을 더해 아늑하고 조용한 공간을 표현한 단어로, 감각적인 테이스트가 더해진 다채로운 디자인 아이템을 선보였다.이번 신세계 센텀시티점은 누크 더캐시미어의 첫 지방 정규 매장으로, 차별화된 감성의 편집 스토어로 구성됐다. 컬러로 구분된 공간을 통해 테이블웨어, 시계, 라운지웨어, 슈즈 등 다양한 아이템을 감각적으로 제안했으며, 리빙층이 아닌 패션층(3층)에 위치해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2025.10.28 10:29
프리메라가 고탄력 안티에이징 신제품 ‘비타티놀 인텐스 바운시 리프트 마스크 크림’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의 핵심은 레티놀과 비타민 C를 결합한 성분인 비타티놀(Vitatinol)로, 레티놀 단독 사용 대비 약 2.2배 높은 탄력 개선 효과를 보인다. 프리메라 관계자는 “비타티놀 세럼 대비 유효 성분을 두 배 이상 함유해 더욱 강력한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며 “사용 후 100시간 동안 효과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제품에는 아모레퍼시픽의 독자 기술 ‘마스크 인 크림(Mask-in-Cream)’ 제형이 적용됐다. 워터, 오일, 캡슐, 필름의 4중 구조가 피부를 감싸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고, 마스크팩을 한 듯한 리프팅 효과를 구현한2025.10.28 10:27
CJ올리브영이 자사 앱 내 뷰티 커뮤니티 ‘셔터(Shutter)’에서 활동할 공식 크리에이터 그룹 ‘셔터브리티(Shutterbrity)’ 6기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11월 16일까지이며, 총 300명을 선발해 내년 상반기까지 활동할 예정이다.‘셔터’는 올리브영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SNS형 커뮤니티로, 화장품·건강관리·웰니스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정보를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다. 올리브영은 단순 쇼핑을 넘어 이용자 간 교류를 강화한 ‘뷰티 놀이터’로서 앱 생태계를 확장하고 있다.회사 관계자는 “셔터브리티는 커뮤니티 내에서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는 핵심 크리에이터 그룹”이라며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2025.10.24 10:50
아이오페가 멀티 비타민 성분을 담은 신제품 ‘멀티 비타민 10% 얼티밋 토닝 겔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10가지 비타민을 10% 농도로 함유해 피부 톤 개선과 항산화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제품은 모공 대비 1/160 크기의 캡슐 리포좀 구조로 설계돼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전달되도록 설계됐다. 아이오페는 이 기술을 통해 칙칙한 피부 톤을 완화하고 흔적 개선 효과를 높였다고 밝혔다.소비자 조사에서도 피부가 밝아지고 매끄러워졌다는 긍정적인 반응이 확인됐다. 아이오페는 28년간 쌓아온 비타민C 안정화 기술을 바탕으로 브라이트닝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번 제품으로 간편한 토닝 케어 시장을 한층 확대했다.브2025.10.24 10:47
코스메카코리아가 현대바이오랜드와 공동으로 국내 자생식물을 활용한 PDRN(Polydeoxyribonucleotide) 기반 화장품 원료를 개발하고 특허를 출원했다. 이번 공동 연구는 피부 재생, 보습, 피지 조절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개선할 수 있는 고기능성 더마 원료 확보를 목표로 진행됐다.개발된 신규 원료는 ‘별꽃 PDRN’과 ‘애기부들 PDRN’ 두 가지다. ‘별꽃 PDRN’은 염증 인자 억제와 항산화 작용, 세포 재생 효능이 검증됐으며, ‘애기부들 PDRN’은 오토파지 촉진을 통해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모공 개선 효과를 보였다.특히 이번 기술은 현대바이오랜드의 친환경 공정을 적용해 원료 생산 과정에서 지속 가능성을 확보한 점이 특징이다.2025.10.20 11:26
토니모리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니니(minini)’와 협업한 ‘그린티 수분’ 리뉴얼 라인 3종을 선보였다.토니모리는 지난 17일 IPX(구 라인프렌즈)의 미니니 캐릭터와 손잡고 ‘그린티 수분’ 토너, 로션, 크림 3종을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를 통해 단독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제품은 10월 20일부터 31일까지 에이블리에서 판매되며, 다양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패키지는 ‘레니니(lenini)’, ‘코니니(conini)’, ‘샐리니(selini)’ 등 캐릭터와 구름, 식물 일러스트를 더해 자연스러운 청량감을 표현했다. 반투명 연녹색 용기 디자인으로 순수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완성했다.이벤트 기간 동안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2025.10.20 11:24
W컨셉이 대규모 뷰티 행사를 열고 브랜드 협업을 통한 단독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W컨셉은 오는 10월 30일까지 ‘뷰티페스타’를 진행하며, 약 1천여 개의 뷰티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단독 출시 제품과 함께 풍성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오니스트와 레고트의 협업으로 제작된 한정판 세트가 대표적이다. W컨셉은 “오니스트의 마시는 콜라겐과 레고트의 텀블러를 결합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했다”며 “오렌지 컬러 400ml 텀블러와 콜라겐 세트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관련 제품은 21일 오후 7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경품 추첨도 함께 진행된다.리엔케이2025.10.17 15:36
LG생활건강이 인공지능(AI) 기반 기술을 통해 얼굴 부위별 노화 속도의 차이를 과학적으로 규명했다.LG생활건강은 “비전 AI 기술을 활용해 눈가, 입술, 얼굴 윤곽 등 얼굴 부위별로 노화가 진행되는 속도를 정량화하는 데 성공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연구 결과는 피부과학 분야 국제 학술지 ‘피부연구학회지(Journal of Dermatological Science Research)’ 에 게재되어 학문적 성과를 인정받았다.이 연구는 LG생활건강의 ‘피부 장수 연구 프로젝트’ 의 일환으로, 비전 AI 기술을 적용한 국내 최대 규모의 얼굴 노화 연구다. 연구팀은 20~60대 한국인 여성 약 1만6,000명의 고해상도 얼굴 이미지를 분석하고, 68개의 얼굴 특징점을 기반2025.10.17 14:48
BYC가 반려동물 패션 시장 공략에 나선다.BYC는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반려견 의류 브랜드 ‘개리야스’ 팝업스토어를 오는 29일까지 운영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반려견과 함께 방문해 겨울 신제품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됐다.현장에는 반려견 피팅존이 마련돼, 고객이 직접 의류의 착용감과 기능성을 확인할 수 있다. BYC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 가능한 공간을 통해 고객이 제품의 품질과 편안함을 체험하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반려견과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돼 있으며, 참여 고객에게는 소정의2025.10.16 11:46
LG생활건강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LG 프라엘(LG Pra.L)’의 신제품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Superform Therma Shot Ultimate)’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6월 LG전자로부터 브랜드와 자산을 인수한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뷰티 디바이스로, 고객의 피부 관리 경험을 혁신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개발됐다.‘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은 고주파(RF)와 일렉트로포레이션(EP)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프리미엄 뷰티 기기다. 16개의 주파수를 통해 피부 깊숙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며, 인체 적용 시험 결과에 따르면 피부 심층 탄력은 158%, 속 탄력은 150%, 겉 탄력은 127%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이 기기는 두 에너지를 동시에 출력해2025.10.16 11:43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스포츠 전문 플랫폼 ‘더카트’가 여성들의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신규 서비스 ‘더카트 스튜디오’를 론칭했다.더카트 스튜디오는 더카트 플랫폼 내에 별도로 마련된 클래스 판매 전용 섹션으로, 웰니스 라이프를 즐기는 여성을 위한 스페셜 클래스를 정기적으로 기획하고 운영하기 위해 신설됐다. 연 15% 이상 성장하고 있는 국내 웰니스 시장 속에서, 코오롱FnC는 패션 플랫폼의 큐레이션 역량을 무형의 서비스로 확장하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의류 판매를 넘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사업을 확장하려는 전략의 일환이다. 더카트는 첫 번째 협업으2025.10.16 11:40
호주청정우가 클린라벨 비프칩 브랜드 ‘카니비비안(CarniVivien)’과 손잡고 건강 간식 시장 공략에 나선다.호주청정우는 지난 15일 “카니비비안과 공식 로고 계약을 체결하고, 호주산 소고기를 안전하고 깨끗한 단백질의 대표 식재료로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호주청정우의 고품질 이미지를 바탕으로 건강한 단백질 섭취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이번 계약을 통해 카니비비안의 대표 제품인 ‘목초우 소고기칩’, ‘목초우 소고기가루’, ‘목초우 고기말랭이’ 등 주요 제품 패키지에 호주청정우 공식 로고가 부착된다. 해당 제품들은 100% 호주산 목초육에 천연 소금과 발효 식초만을 사용하고, 불필요한 첨가2025.10.16 11:38
LF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신개념 필링제 ‘라이스 글로우 필’을 선보였다. 브랜드 측은 지난 15일 “천연 쌀 발효 유산균 파우더와 20% 고함량 산성 앰플을 혼합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에스테틱 수준의 모공 관리와 각질 케어가 가능하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조선시대 양반들이 사용하던 세안법인 ‘분세수’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됐다. 쌀 발효 유산균 파우더는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지 분비를 조절해 피부결을 정돈하며, 산성 앰플은 각질과 피지를 동시에 관리한다.사용 방법은 파우더와 앰플을 섞어 1분간 피부에 도포한 뒤 세안하는 방식으로, 주 1회 사용이 권장된다. 필링 후에는 모공 케어 앰플 ‘포어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