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언어 선택 가능... 외국인 관광객 공략

[Hinews 하이뉴스] CU가 체험형 마케팅의 일환으로 타투 키오스크를 도입한다고 오늘 밝혔다.

CU가 체험형 마케팅의 일환으로 타투 키오스크를 도입한다. (CU 제공)
CU가 체험형 마케팅의 일환으로 타투 키오스크를 도입한다. (CU 제공)

CU 관계자는 "타투 키오스크는 피부에 프린트하듯이 1~2초 만에 원하는 디자인을 새겨 넣을 수 있다"라며 "그림과 텍스트 등 100여 가지 도안에서 고를 수 있으며, 특히 외국인 고객을 겨냥해 궁, KOREA, 호랑이, 복주머니 등 한국적인 이미지도 추가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중 원하는 언어를 선택한 뒤 도안을 고르고 타투 고정 픽서를 피부에 바른 후 기기를 가볍게 굴리면 타투가 완성된다"며 "선택된 도안은 2분간 횟수 제한 없이 프린트할 수 있고, 기기 화면에 안내 매뉴얼이 송출돼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CU는 타투 키오스크를 지난 10일 CU 명동역점, CU T2인천공항3호점에 설치했으며, CU 에버랜드점, CU 수원KTX역사점 등 유동인구가 많은 점포에 추가로 설치할 계획이다.

CU는 타투 키오스크 론칭을 기념해 내달 말까지 이용 요금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BGF리테일 서비스플랫폼팀 최민지 책임은 “CU의 타투 키오스크는 최근 자신의 개성 표현을 중시하는 셀프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편의점 서비스의 새로운 진화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라며 “앞으로도 CU는 고객의 니즈에 맞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편의점의 역할을 다양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