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인기 겨냥한 '심플러스' 저가 상품 8종 선보여

[Hinews 하이뉴스] 홈플러스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겨냥해 1천 원짜리 PB(자체 브랜드) 스낵과 음료 신제품을 선보인다.

홈플러스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겨냥해 1천 원짜리 PB(자체 브랜드) 스낵과 음료 신제품을 선보인다.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겨냥해 1천 원짜리 PB(자체 브랜드) 스낵과 음료 신제품을 선보인다.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는 자체 브랜드 '심플러스'를 통해 여름 한정 스낵 7종과 음료 1종 등 총 8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모든 제품은 개당 1천 원에 판매된다.

이번 신제품은 삼계탕맛칩, 불비빔냉면맛칩, 후라이드치킨맛칩, 양념치킨맛칩, 간장치킨맛칩, 들기름비빔막국수맛메밀칩, 초당옥수수맛콘칩 등 총 7종의 스낵과 유기농 레몬수이다 1종으로 구성돼 있다. 계절감을 반영한 이색적인 맛과 가성비가 특징이다.

앞서 지난 3월 출시한 심플러스 들기름 메밀칩, 달래간장맛 김크런치스낵, 가리비 치즈구이맛 새우칩, 직화주꾸미맛 새우칩 등 기존 스낵 4종은 출시 100일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봉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PB 스낵 전체 매출도 43% 증가했다고 홈플러스는 설명했다.

김형훈 홈플러스 PBGS 총괄이사는 “심플러스 음료·스낵은 1천 원이라는 상징적인 가격으로 고물가 시대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심플러스는 필수 품질에 집중해 체감하는 가성비를 끌어올렸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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