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 파리’가 국내에 공식 상륙하고 제품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시크릿 파리’의 국내 판매개시는 WQP PARIS 본사와의 독점 공급을 위한 TRADMARK 계약을 체결하고 한국 시장에 정식 진출함에 따라 이뤄진 것으로, 이번 계약을 통해 드디어 한국에서도 명품 크림을 본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번 공식 런칭을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시크릿 파리’는 대표 제품인 ‘주름팅 크림’을 선보이며 주름과 꺼진 부위 개선에 효과로 ‘명품 크림’이라는 별명이 붙은 메인 제품이다. 특히 피부 고민이 많은 중장년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것이 ‘시크릿 파리’측의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차단, 주름, 미백의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정 받은 ‘톤업 웨딩 선크림’은 세 가지 관리를 동시에 하고자 하는 2030 소비자들에게도 큰 관심을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많은 사람들이 시크릿파리 매장 앞에서 줄을 서고 대기하고 있다. (시크릿파리 제공)
많은 사람들이 시크릿파리 매장 앞에서 줄을 서고 대기하고 있다. (시크릿파리 제공)
특히, 주름 개선, 미백 개선, 자외선 차단 등 다채로운 테스트를 통과해 효과를 입증한 ‘시크릿 A’와 ‘톤업 웨딩 선크림’을 함께 사용하는 듀얼 케어 방식은 파리 여성들의 루틴으로 소개되면서 국내에서도 루틴이 확산될 것으로 보인다.

‘시크릿 파리’는 금번 국내 공식 런칭을 맞아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한정으로 평생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한도 무제한 쿠폰을 제공하고, 2박스 이상 구매 시 프랑스 신부들에게 사랑 받은 ‘톤업 웨딩 선크림’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시크릿 파리’ 측은 “많은 소비자 분들이 기다려주신 만큼 효과와 만족도가 이미 검증된 제품들로 선보이겠다”고 밝혔으며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명품 크림’이라는 이름으로 인정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고객의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과학적이고 안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