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측은 이용자 증가의 배경으로 사용자 피드백 반영 속도와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한 초기 확산 전략을 들었다. 한 관계자는 “이번 수치는 서비스가 본격적인 성장 단계에 접어들었다는 신호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달러트렉스는 초기 사용자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인화 기능 강화, 서비스 안정성 확보, 고객 지원체계 보완 등을 주요 과제로 삼고 있다. 향후 시리즈B 투자 유치와 함께 마케팅 강화 및 현지 인력 확충도 계획 중이다.

한편, 업계는 달러트렉스가 충성도 높은 초기 사용자층을 장기적인 성장으로 어떻게 전환시킬지, 그리고 글로벌 시장에서 어떤 확장 전략을 펼칠지에 주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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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국주 하이뉴스(Hinews)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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