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동료 ‘에블린’과 자하드 공주 의상 추가…다양한 이벤트 진행

[Hinews 하이뉴스]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가 네이버웹툰 연재작 ‘우렉 마지노’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오늘 밝혔다.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우렉 마지노’ 두 번째 콜라보 업데이트 (넷마블 제공)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우렉 마지노’ 두 번째 콜라보 업데이트 (넷마블 제공)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SSR+ 등급 신규 동료 ‘에블린’이 새롭게 등장한다. 이용자는 에블린의 스토리를 감상하고 참여형 미션을 완료하면 ‘[밝혀지지 않은] 자하드 공주’ 신규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에블린은 원작에서 솔직하고 전략적인 성격을 지닌 인물로, 선별인원 중에서도 손꼽히는 실력자다. 게임에서는 ‘[비운의 부리미] 에블린’으로 등장하며, 적군의 급속을 낮추는 지속 효과와 강력한 가드 능력을 갖춘 탱커형 동료로 제작됐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스핀오프 이벤트에서는 에블린의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후 ‘에블린의 소문?’ 미션을 완료하면 ‘[밝혀지지 않은] 자하드의 공주’ 의상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캐릭터는 지난 5월 1차 스핀오프 업데이트에서 처음 선보인 동료다.

넷마블은 에블린 출시를 기념해 ‘에블린 페스티벌’, 특별 소환, 출석부, 부스트업 미션, 탭탭플러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또한 관련 전투 스테이지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레볼루션 재화를 제공한다.

아울러 시동 무기 2종 ‘선댄스’와 ‘셀라’의 개편도 함께 이뤄졌다. 29일까지 숨겨진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A급 시동 무기 등장 확률이 10% 상승하는 ‘숨겨진 층 확률 업!’ 이벤트가 열린다.

이 외에도 ‘데이터 타워’를 플레이해 얻은 재화를 통해 SSR 등급 동료 ‘[빙결의 창] 쿤 아게로’를 획득할 수 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글로벌 조회수 53억 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인기작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로, 웹툰 원작의 세계관을 게임 속에서 생생하게 구현하고 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