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메구밍·다크니스 신규 영웅 등장…다양한 이벤트 및 한정 보상 제공

[Hinews 하이뉴스]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그랜드 크로스)’에 인기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코노스바!)』와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애니메이션 『코노스바!』 콜라보 업데이트 실시 (이미지 제공=넷마블)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애니메이션 『코노스바!』 콜라보 업데이트 실시 (이미지 제공=넷마블)

『코노스바!』는 동명의 라이트노벨을 원작으로 한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전 세계적으로 높은 팬층을 보유한 작품이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아크 프리스트】 물의 여신 아쿠아, 【아크 위저드】 홍마족 소녀 메구밍, 【크루세이더】 여기사 다크니스 등 신규 콜라보 영웅 3종이 추가됐다. 특히 ‘물의 여신 아쿠아’는 콜라보 영웅 중 첫 번째 빛 속성 캐릭터로 주목받고 있다.

이용자는 300 마일리지 달성 시 SSR 영웅 중 1종을 확정 소환할 수 있으며, 600 마일리지 달성 시 신규 콜라보 영웅 중 1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콜라보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콜라보 전용 월드 이벤트 ‘이 멋진 만남에 축복을!’에서는 백몽의 숲에서 발생한 양배추 소동을 해결하는 모험이 펼쳐지며, 이용자는 퀘스트 완료를 통해 보상을 획득하고 최종 완료 시 소환 티켓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코노스바!』 원작의 양배추 몬스터를 모티브로 한 콜라보 보스전 이벤트도 준비됐다. ‘거대 양배추’ 보스를 처치하면 재화를 얻어 소환 티켓, 콜라보 성물 재료 상자, 성물 강화 상자, 코스튬 파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미니게임 ‘춈스케와 함께! 슬링슬링 이벤트’, 14일간 출석 시 다이아 최대 70개를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 6개 미션을 완료하면 소환 티켓 및 성장 재료, 성물 강화 상자 등을 지급하는 스페셜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2019년 한국과 일본에 출시된 이후 2020년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7,000만 건을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게임 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