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리얼 더마 브랜드 바노바기(BANOBAGI)가 오랜 기간 브랜드를 대표해온 ‘인젝션 마스크(Injection Mask)’ 라인을 전면 리뉴얼하고, 새로운 콘셉트의 ‘프로그램 마스크(Program Mask)’ 라인으로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디자인 변경이 아닌, 뷰티 메디컬 그룹의 노하우를 담은 홈 더마 전문 케어 프로그램으로의 진화를 목표로 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최근 높아진 소비자들의 스킨케어 수준과 홈케어 트렌드에 맞춰, 바노바기는 전 제품에 대한 임상시험을 진행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확보했다. 이를 통해 피부 고민별로 세분화된 맞춤형 케어 솔루션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한다.
리뉴얼된 ‘프로그램 마스크’ 라인은 글루타치온, 골드 프로폴리스, 듀얼 펩타이드, 실크 펄, 히알루로닉 등 총 5종으로 구성된다. 각 제품은 바노바기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피부 고민에 따른 효능을 세분화해 설계됐으며, 광채·탄력·보습·진정 등 다양한 피부 개선 효과를 집중적으로 제공한다.
바노바기, ‘인젝션 마스크’ 전 제품 리뉴얼... ‘프로그램 마스크’로 새 출발 (사진 제공=바노바기)
‘글루타치온 프로그램 마스크’는 다이아몬드 존 광채 개선을 통해 맑고 투명한 피부 톤을 선사하고, ‘골드 프로폴리스 프로그램 마스크’는 5대 주름 개선 효과로 영양과 탄력을 동시에 강화한다. ‘듀얼 펩타이드 프로그램 마스크’는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주는 플럼핑 탄력 케어, ‘실크 펄 프로그램 마스크’는 색소침착 완화 및 진정 효과, ‘히알루로닉 프로그램 마스크’는 즉각적인 보습과 수분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전 제품은 실용적인 5매입 구성으로 리뉴얼돼 일상적인 홈케어 루틴에 적합하다. 또한 이번 리뉴얼은 올해 진행된 브랜드 리브랜딩 방향에 맞춰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로고와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적용해 브랜드 통일성을 강화하고, 제품의 이미지를 현대적이고 깔끔한 형태로 재구성했다.
반재용 바노바기 대표는 “인젝션 마스크는 오랫동안 브랜드를 대표해온 스테디셀러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임상적으로 검증된 데이터를 확보해 더욱 전문성을 갖춘 라인으로 새롭게 태어났다”며 “앞으로도 뷰티 메디컬 그룹의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집에서도 안전하고 효과적인 더마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