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소노스퀘어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전국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 입점하며 유통 채널을 확장했다.
소노스퀘어, 피톤치드 탈취제 전국 올리브영 입점 (이미지 제공=소노스퀘어)
소노스퀘어는 피톤치드 성분을 적용한 룸앤패브릭 탈취제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전남 장흥 편백나무 잎에서 추출한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자연스러운 향과 뛰어난 탈취 효과를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피톤치드 본연의 향과 탈취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으로, 자연의 향을 일상 속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지난 8월 말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 이후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행사 기간 탈취제 부문 상위권에 오르는 성과를 기록했다. 이를 계기로 소노스퀘어는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통망을 확대했다.
현재 807개 올리브영 매장에서 80ml 휴대용 제품을 판매 중이며, ‘파인트리’와 ‘시더우드’ 두 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각각 숲속의 청량한 향과 우디한 감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소노스퀘어는 이번 입점을 계기로 온·오프라인 통합 브랜딩을 강화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온라인 판매 호응이 오프라인 매장으로 이어졌다”며 “고객이 일상에서 자연의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군과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