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신규 색상 2종 출시

산업 > 테크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신규 색상 2종 출시

다크스틸·블랙캐비어 컬러 추가로 소비자 선택 폭 확대

송소라 기자

기사입력 : 2025-11-07 09:17

[Hinews 하이뉴스] 삼성전자가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의 신규 색상 2종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삼성전자 모델이 ‘비스포크 AI 콤보’ 신규 색상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미지 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비스포크 AI 콤보’ 신규 색상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미지 제공=삼성전자)

이번에 추가된 색상은 ‘다크스틸’과 ‘블랙캐비어’ 2종으로, 기존 ‘그레이지’와 ‘화이트’ 모델에 이어 인테리어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은 세탁 25kg, 건조 15kg의 대용량 모델로 킹사이즈 이불 세탁도 가능하다. 또한 4.3형(109.2mm) 액정표시장치(LCD) 스크린을 탑재해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며,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이번 제품은 세탁물에 맞는 최적의 코스로 작동하는 ‘AI 맞춤 코스’, 세제의 양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세제자동투입’, 옷감에 맞게 버블 양을 조절하는 ‘AI 버블’ 등 기존 주요 인공지능 기능을 그대로 탑재했다. 합리적인 가격 구성으로 선보여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비스포크 AI 콤보’의 출고가는 314만9000원으로, 삼성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다크스틸’ 색상은 전국 삼성스토어에서, ‘블랙캐비어’ 색상은 G마켓, 11번가, 네이버 등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김용훈 상무는 “‘비스포크 AI 콤보’에 대한 높은 관심과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컬러 선택지를 도입하게 됐다”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비스포크 AI 콤보’로 올인원 세탁건조기 시장 경쟁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송소라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

헬스인뉴스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