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처리기 린클,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산업 > 산업일반

음식물처리기 린클,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김국주 기자

기사입력 : 2025-11-14 09:00

[Hinews 하이뉴스]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린클(Reencle)이 12일부터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린클 공식 자사몰에서 1년에 한 번 열리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인기 음식물처리기 제품을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가 필터 증정 혜택이 제공되며, 대표 모델 ‘그래비티W(Gravity W)’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 원권이 증정된다.

린클은 특허받은 미생물 기술을 활용해 음식물 쓰레기를 24시간 이내 약 98%까지 분해하며, 남은 부산물은 천연 퇴비로 재활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이다. 특히 맵고 짠 한국 음식에 최적화된 전용 미생물을 사용해 분해 효율을 높였으며, 분쇄·건조 방식과 달리 상시 중간 투입이 가능한 구조로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음식물처리기 린클,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사진 제공=린클)
음식물처리기 린클,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사진 제공=린클)
또한 4단계 UV-C 살균 탈취 필터와 활성탄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음식물 처리 시 발생할 수 있는 악취를 효과적으로 최소화하고, 쾌적한 주방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린클은 소비자의 생활 패턴, 가구 구성원 수, 음식물 배출량 등을 고려해 다양한 용량과 기능의 모델을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것도 장점이다.

린클 관계자는 “1년 동안 린클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음식물처리기 린클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국주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