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웰러(㈜세컨드홈)가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 네이버 ‘강세일 겨울가전 기획전’을 통해 전기 탄소매트를 할인 판매한다. 할인율은 최대 41%이며, 네이버페이 적립 혜택까지 포함하면 체감 할인율은 최대 44% 수준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2024년 첫 출시 이후 인기를 얻은 ‘드웰러 탄소매트’의 2025년형 리뉴얼 모델이 주목받고 있다. 신제품은 기존 금속 열선 대신 100% 탄소섬유를 사용한 ‘탄소사 발열 구조’를 적용해 단선으로 인한 기능 장애를 줄이고, 전력 대비 열효율을 개선했다. 싱글 기준 19줄, 더블 기준 44줄의 탄소사가 적용됐다.
또한 모달 섬유 사용으로 촉감과 통기성을 개선했으며, EMF 전자기장·자기장 이중 차단 설계, 라돈 시험 완료, 자동 온도 차단 센서, 열선 보호용 더블커버링 기술 등 안전 기능을 강화했다. 사용자는 울코스 세탁과 다림질이 가능하며, 1mm 두께의 초슬림 설계로 캠핑이나 차박 등 이동형 활용도 가능하다.
드웰러, 전기 탄소매트 12월 한정 할인 행사 진행 (사진 제공=드웰러)
드웰러 관계자는 “탄소 발열 구조 덕분에 하루 종일 사용해도 전기요금이 약 1,995원 수준으로 유지된다”며 “겨울철 실내 난방 보조용으로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