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아쿠아플라넷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각 지점별로 특화된 특별 공연과 풍성한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은 방문객들에게 해양 생물과 함께하는 이색적인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쿠아플라넷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각 지점별로 특화된 특별 공연과 풍성한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 제공=아쿠아플라넷)
지점별로 살펴보면 아쿠아플라넷 광교는 오는 28일까지 산타 복장을 한 인어가 등장하는 특별 수중 공연을 하루 7회 운영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일산점은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방문객을 위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며, 제주점은 12월 한 달간 수조 내 홀로그램 기술을 접목한 가오리 피딩 쇼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파격적인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여수점은 붉은색 의상을 착용한 고객에게 입장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산점과 광교점은 인근 지역 주민을 비롯해 2인 동반 방문객, 학생, 그리고 뱀띠 및 말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0%의 입장료 감면 혜택을 부여해 나들이객의 부담을 낮췄다.
아쿠아플라넷 관계자는 "해양생물과 함께 가족, 연인, 친구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지점별 상세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