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두마리치킨, 하림과 동행 25주년 맞아 기념 이벤트 진행

웰니스 > 푸드

호식이두마리치킨, 하림과 동행 25주년 맞아 기념 이벤트 진행

김국주 기자

기사입력 : 2025-12-23 16:21

[Hinews 하이뉴스] 치킨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이 하림과 동행 2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배달앱 요기요에서 진행되며, ‘호식이&하림 동행 25주년 기념 이벤트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하림 삼계탕면(컵라면)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요기요를 통해 최대 6000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주문 금액의 최대 10% 적립 혜택도 제공돼 고객 체감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하림과 동행 25주년 맞아 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 제공=호식이두마리치킨)
호식이두마리치킨, 하림과 동행 25주년 맞아 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 제공=호식이두마리치킨)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창립 초기부터 하림과 협업해 온 파트너로, 품질 경쟁력과 안정적인 공급을 바탕으로 지난 25년간 협업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2010년 공동 마케팅 협약을 체결하며 협업 범위를 확대해 왔으며, 하림은 철저한 품질 관리와 체계적인 생산 시스템을 기반으로 국내 식품업계에서 높은 신뢰를 받는 원재료를 공급하며 호식이두마리치킨의 메뉴 품질 경쟁력을 높이는 핵심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랜 시간 신뢰를 쌓아온 양사의 동행을 기념하고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25년간 함께해 온 하림과의 파트너십은 호식이두마리치킨의 품질 경쟁력을 지탱해 온 동행”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신선한 품질의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지난달 19일 탱글탱글한 깐쇼새우, 피망·파프리카·양파 등 3종 야채가 레드칠리 소스와 어우러진 깐쇼킹치킨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김국주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