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서울, 최상위 럭셔리 경험 담은 시그니처 스위트 페스티브 패키지 출시

산업 > 산업일반

시그니엘 서울, 최상위 럭셔리 경험 담은 시그니처 스위트 페스티브 패키지 출시

인룸다이닝부터 숙박권 증정까지 올인클루시브 혜택으로 연말연시 공략

오하은 기자

기사입력 : 2025-12-24 11:40

[Hinews 하이뉴스] 시그니엘 서울이 연말연시를 맞아 호텔의 서비스 역량을 집약한 올인클루시브 스위트룸 패키지인 시그니처 스위트 페스티브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프리미엄 럭셔리 브랜드 시그니엘의 고품격 스위트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혜택을 담아 기획되었다.

 시그니엘 서울,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전경.(이미지 제공=시그니엘 서울)
시그니엘 서울,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전경.(이미지 제공=시그니엘 서울)

패키지 구성은 시그니엘 서울 스위트룸 1박과 함께 객실 내에서 즐기는 인룸다이닝 조식 및 디너, 시그니엘 와인, 발렛파킹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특히 투숙객에게는 시그니엘 서울 프리미어 시티뷰 숙박권 1매가 추가로 증정되어 재방문의 기회를 제공한다. 객실은 도심의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프리미어 스위트 리버뷰부터 최고급 사양의 로열 스위트까지 준비되어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객실 타입에 따라 이용 혜택은 차등 적용된다. 프리미어 스위트는 2인 기준이며, 코리안 스위트와 프레지덴셜 스위트, 로열 스위트는 최대 4인까지 투숙할 수 있어 가족이나 지인 모임에도 적합하다. 인룸다이닝 디너로는 한우 안심구이와 랍스터 테일 라비올리 등 고급 메뉴가 제공되며, 인룸다이닝 크레딧은 등급에 따라 최대 50만 원까지 지급된다.

예약은 2026년 1월 1일까지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1월 5일까지다. 증정된 숙박권은 2026년 2월부터 사용할 수 있도록 내년 1월 중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 시그니엘 서울 관계자는 연말과 새해를 더욱 뜻깊게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소중한 사람과 따뜻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하은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