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제철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6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리얼 스트로베리 파티'를 콘셉트로 기획되었으며, 도넛 4종과 음료 2종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생딸기 가득 담은 '리얼 스트로베리' 신제품 6종 출시 (이미지 제공=롯데GRS)
도넛 라인업은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이 돋보이는 '스트로베리크림 하트'와 '스트로베리밀크티 하트', 그리고 링 형태의 '스트로베리팝핑 링'과 '스트로베리초코 크런치'로 이루어졌다. 음료는 신선한 맛을 살린 '리얼베리주스'와 청량감이 돋보이는 '화이트뱅쇼 스파클링'이 포함됐다. 특히 이번 시즌 제품은 모든 메뉴에 생딸기를 직접 활용해 신선함과 계절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오는 2월 28일까지 AR(증강현실) 게임 이벤트를 운영하며, 게임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소셜미디어에 인증 사진을 게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딸기 계절을 맞아 상큼한 맛과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소비자의 호응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