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해태, 전통 음악 공연 '한음회' 전국 순회 대장정 돌입

산업 > 유통

크라운해태, 전통 음악 공연 '한음회' 전국 순회 대장정 돌입

전국 16개 도시로 공연 확대... 임직원과 국악 명인이 함께 전하는 감사의 선율

박미소 기자

기사입력 : 2026-01-30 10:37

[Hinews 하이뉴스] 크라운해태제과 임직원과 국악 연주가들이 한데 어우러지는 전통 음악 공연 '한음회'가 광주에서 전국 순회 공연의 첫 포문을 열었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크라운해태, 전통 음악 공연 '한음회' 전국 순회 대장정 돌입 (이미지 제공=크라운해태)
크라운해태, 전통 음악 공연 '한음회' 전국 순회 대장정 돌입 (이미지 제공=크라운해태)

제7회를 맞이한 이번 한음회 공연은 지난 28일 광주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특히 올해는 국악의 아름다움을 더 많은 이들과 나누기 위해 지난해보다 공연 횟수를 대폭 늘려, 전국 16개 도시를 순차적으로 방문하는 대규모 순회 공연으로 기획됐다.

이번 무대는 모든 좌석을 고객들에게 개방하여 소통의 의미를 더했다. 공연 프로그램은 가곡부터 사물놀이, 민요, 판소리에 이르기까지 우리 전통 음악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국악계를 대표하는 명인들은 물론, 국악의 미래를 책임질 차세대 인재들인 '한음 영재'들이 함께 무대에 올라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감동의 장을 연출했다.

크라운해태는 임직원들이 직접 국악을 배우고 공연에 참여하는 과정을 통해 고객에 대한 진심 어린 감사의 뜻을 전한다는 취지로 매년 한음회를 이어오고 있다.

크라운해태 관계자는 "광주를 시작으로 전국을 순회하며 고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는 우리 소리를 들려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미소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

헬스인뉴스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