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뿜치킹' 새 얼굴로 '흑백요리사2 아기 맹수' 김시현 셰프 발탁

산업 > 유통

BBQ, '뿜치킹' 새 얼굴로 '흑백요리사2 아기 맹수' 김시현 셰프 발탁

4가지 치즈 조화 이룬 뿜치킹의 독창적 이미지 강조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

박미소 기자

기사입력 : 2026-02-02 09:22

[Hinews 하이뉴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자사의 인기 메뉴 '뿜치킹'의 광고 모델로 김시현 셰프를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김시현 셰프 (이미지 제공=BBQ)
김시현 셰프 (이미지 제공=BBQ)


김시현 셰프는 최근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시즌2에 출연하여 '아기 맹수'라는 별명을 얻으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인물이다. BBQ 측은 김 셰프의 젊고 역동적인 에너지가 뿜치킹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조화를 이룬다고 판단해 이번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뿜치킹은 고다, 체다, 블루, 파마산 등 네 가지 치즈를 황금 비율로 조합한 양념에 요거트와 크림 분말을 더해 풍미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지난해 9월 출시된 이후 개성 있는 맛을 앞세워 누적 판매량 100만 마리를 돌파했으며, 특히 젊은 층과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BBQ는 향후 김시현 셰프가 참여한 다채로운 광고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뿜치킹의 시장 인지도를 더욱 공고히 할 방침이다.
BBQ 관계자는 "김시현 셰프의 이미지가 뿜치킹의 메뉴 콘셉트와 맞닿아 있다고 판단했다"며 "모델 발탁을 통해 메뉴의 개성과 스토리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박미소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

헬스인뉴스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