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KB국민카드는 지난달 28일 공개한 신규 광고 캠페인 티저 영상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공개 6일 만에 누적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며 향후 공개될 본편 광고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지난달 28일 공개한 신규 광고 캠페인 티저 영상이 공개 6일 만에 누적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 (이미지 제공=KB국민카드)
이번 티저 영상은 재치 있게 변주한 언어유희를 중심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김우빈 국가대표 발탁!’이라는 문구가 ‘김우빈 국카대표 발탁!’으로 자연스럽게 전환되는 장면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시선을 단번에 붙잡았다.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우빈은 특유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며 등장해 새롭게 선보일 카드 혜택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짧지만 강렬한 메시지가 김우빈의 캐릭터와 조화를 이루면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는 ‘국카대표’의 의미와 본편 캠페인에 대한 관심이 빠르게 확산하는 추세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티저 영상은 새로운 모델과 새로운 혜택을 상징적으로 알리는 데 집중했다”며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본편 캠페인에서는 ‘국카대표급 혜택’을 보다 구체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B국민카드는 배우 김우빈과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 본편을 2월 중 TV 및 주요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