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고객 접근성·편의성 강화…자산 규모별 맞춤 관리 서비스 확대

[Hinews 하이뉴스] NH투자증권(대표 윤병운)은 지난 12일 디지털 자산관리 플랫폼 ‘디지털케어 서비스’를 전면 개편하고, 신규 고객을 위한 ‘무료 체험하기’ 기능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대표 윤병운)이 지난 12일 디지털 자산관리 플랫폼 ‘디지털케어 서비스’를 전면 개편하고, 신규 고객을 위한 ‘무료 체험하기’ 기능을 도입했다 (NH투자증권 제공)
NH투자증권(대표 윤병운)이 지난 12일 디지털 자산관리 플랫폼 ‘디지털케어 서비스’를 전면 개편하고, 신규 고객을 위한 ‘무료 체험하기’ 기능을 도입했다 (NH투자증권 제공)

개편에 따라 NH투자증권 QV 신규 고객(디지털자산관리센터 지정)은 계좌 개설 즉시 3개월간 프리미엄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체험 기간 종료 시 잔고가 1000만 원 이상이면 별도 절차 없이 정식 서비스로 전환되며, 1000만 원 미만이면 자동 해지된다.

디지털케어 서비스는 현재 약 10만 명의 1000만 원 이상 자산가가 이용하는 NH투자증권의 대표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다. 주요 특징으로는 전담 디지털 어드바이저를 통한 신속한 투자 상담, ‘마이자산케어’ 기반의 실시간 자산 변동 알림 등 맞춤형 관리가 있다. 고객은 투자 상담 신청 시 대기 시간 없이 어드바이저와 연결되어 전략을 안내받을 수 있으며, 보유 자산·권리 변동 등 핵심 정보도 실시간 확인 가능하다.

투자 정보는 유튜브 채널(‘화목한런치스탁’, ‘월간해외주식’), 월간 투자전략 리포트, 관심 종목 분석 등 온라인 콘텐츠부터, 프라이빗 줌 컨퍼런스, 전화 안내 시스템(ACS), 외국인·기관 수급 동향, 중소형주 리포트, 부동산·세무 뉴스레터 등으로 제공한다. 또한 분기별 자산분석보고서와 포트폴리오 요약리포트 등 전문 리포트를 발송해 투자 판단을 지원한다.

서비스 유지 조건도 완화됐다. 반기말 QV 통합 잔고 1000만 원 이상 또는 평균 잔고 500만 원 이상이면 서비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변경했으며, 자산 1억 원 이상 및 골드등급 이상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케어플러스(VIP)’ 서비스도 운영한다.

NH투자증권 디지털자산관리본부 김봉기 상무는 “정보 제공을 넘어 고객이 스스로 투자 역량을 키우고, 체계적인 자산 관리를 통해 성공적인 투자 여정을 완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디지털케어 서비스의 지향점”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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