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PB 서비스의 새로운 성장 모델 제시

[Hinews 하이뉴스] 신한투자증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디지털 멤버십 서비스 ‘신한 Premier MyPB 멤버스’의 총 관리자산(AUM)이 1조 원을 돌파했다. 회사는 오늘 “지난 9월 가입자 1만 명 돌파에 이어 이번 성과는 서비스의 질적 성장까지 입증한 결과”라고 밝혔다.

신한투자증권 ‘Premier MyPB 멤버스’, 관리자산 1조 원 돌파 (신한투자증권 제공)
신한투자증권 ‘Premier MyPB 멤버스’, 관리자산 1조 원 돌파 (신한투자증권 제공)

‘신한 Premier MyPB 멤버스’는 기존 오프라인 중심의 프라이빗뱅킹(PB) 서비스를 디지털 환경에 맞춰 재구성한 서비스다. 비대면 채널을 선호하는 고객도 전담 PB를 통해 전문적인 투자 상담과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안받을 수 있어, 개인화된 금융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서비스는 단순 투자 상담을 넘어 세무, 부동산, 은퇴 설계 등 다양한 전문 콘텐츠와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의 장기적인 자산 성장을 지원하는 종합 자산관리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11월 14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해외 소수점 상장지수펀드(ETF) 증정 혜택과 함께, 추첨을 통한 추가 경품이 제공된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디지털 환경에서도 PB의 전문성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세미나 등 다양한 접점을 확대해 언제 어디서나 차별화된 자산관리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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