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03 09:15
농심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현지에서 신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Shinsational DAY(이하 신세이셔널 데이)’ 행사를 성료했다고 3일 밝혔다.농심은 지난 11월 15일 자카르타 포스 블록(Pos Bloc)에서 신세이셔널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지난 9월 28일, 29일 양일 간 자카르타 타만 리터라시 블록 M(TAMAN LITERASI BLOK M)에서도 같은 행사를 진행했다. 농심 인도네시아 ‘신세이셔널 데이’ 행사는 인도네시아 현지 MZ세대를 대상으로 신라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진행됐다. 농심은 신세이셔널 데이 행사장에 신라면, 신라면볶음면, 신라면김치 대형 모형과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을 구축하고, 신브랜드 제품을 시식할 수 있는2024.12.02 13:58
롯데홈쇼핑은 오는 3일(화) 롯데하이마트 PB ‘하이메이드’ 김치냉장고를 TV홈쇼핑 최초로 론칭한다.지난 9월 출시한 ‘하이메이드’ 150리터 김치냉장고는 1~2인 가구 타깃의 소용량으로, 동일 용량의 일반 상품과 비교해 20% 저렴하다. 김치통 내부의 온도 편차를 제어하는 ‘초정온 냉각기술’을 탑재해 김치의 아삭한 맛을 유지한다. 이날 론칭을 기념해 50만원대에 판매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적립금 5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롯데상품권, 김치냉장고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김유택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가성비 가전에 대한 높은 수요를 반영해 롯데하이마트의 ‘하이메이드’ 김치냉장고를 단독 론칭하게 됐다”며, “앞2024.12.02 13:52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우리 밀로 만들어 한층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전문점 스타일의 프리미엄 동절기 면 3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최근 편리함은 물론 고급화된 맛과 품질에 대한 소비자 니즈와 원료까지 살피는 소비 습관이 증가함에 따라 올가는 국산 원료로 차별화한 프리미엄 동절기 면 3종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HMR 카테고리를 확장한다. ‘우리밀 장칼국수∙우리밀 칼국수∙우리밀 수제비’는 우리밀과 신선한 야채 등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 안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면 HMR이다.우리 땅에서 자란 밀로 반죽해 쫄깃한 식감이 돋보이는 것은 물론 5가지 국산 야채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가 든든한2024.12.02 13:45
유한킴벌리는 지속가능한 산업생태계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주요 협력회사 13개 사와 함께 지난 29일 ‘지속가능한 산업생태계 조성 업무협약’을 체결했다.협약을 통해 유한킴벌리는 주요 협력회사 13개 사와 ESG 경영을 강화하고, 지속가능한 원부자재 개발과 이를 적용한 혁신 제품 개발에 협력함으로써 기후위기에 공동 대응할 것을 약속했다. 협업이 본격화되면 유한킴벌리의 지속가능제품 개발, 생산, 공급 사이클이 더욱 가속화될 전망이다. 공급망 파트너 간의 적극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환경성과 제품력을 모두 갖춘 혁신 제품을 시장에 활발하게 선보이게 되면, 국내 생활용품 산업 전반의 지속가능성과 경쟁력을 높이고, 관련 제품2024.12.02 12:34
‘R.LUX(알럭스)’는 일본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 입점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데코르테는 1970년 일본 코세(KOSÉ) 코퍼레이션이 선보인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다. R.LUX에서 데코르테의 다양한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라인 ‘AQ(앱솔루트 퀄리티)’는 피부 노화를 케어하는 안티에이징 제품군부터 리프트 디멘션, 선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와우회원이라면 ‘단 하루 혜택’에서 데코르테의 베스트셀러인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과 리페어 크림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데코르테의 모든 상품은 R.LUX 특별 혜택가로 구매 가능하다. 다양한 구매 특2024.12.02 12:30
질병관리청은 오는 3일과 4일 양일에 걸쳐 '2024년 장내기생충질환 조사사업 평가대회'를 개최해 지자체와 유관기관 그리고 전문가가 함께 2024년 장내기생충 감염 실태조사 결과를 공유하고 관리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고 밝혔다.2024년 장내기생충 감염 실태조사는 5대강 주변 유행 지역 39개 시·군 주민 2만6958명을 대상으로 질병관리청 주관 하에 각 지역 보건소와 한국건강관리협회의협력으로 진행됐다.조사 결과, 전체 장내기생충 감염률(4.5%) 및 발암성 병원체인 간흡충 감염률(2.3%)은 전년대비 소폭 증가하였으나 전반적으로는 감소 추세를 이어 나갔다. 기생충별 감염률은 간흡충 2.3%, 장흡충 1.9%, 편충 0.2%, 참2024.12.02 12:28
CJ대한통운의 ESG경영은 글로벌 기업들 가운데 최상위 평가를 받았다. CJ대한통운은 올해 발간한 ‘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최근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 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이 주최한 ‘2024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Spotlight Awards)’에서 대상(Platinum)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스포트라이트 어워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경연대회로, 2001년부터 매년 전 세계 기업 및 기관에서 발간한 연례보고서를 평가해 시상한다.이번 어워즈에서 CJ대한통운의 보고서는 총 6개 평가항목 중 첫인상, 내용, 디자인, 명확성, 적합성 등 5개 항목에서 만점을 획득했다.CJ대한통운은 대상2024.12.02 12:23
티빙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광고형 요금제 '첫 달 1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광고형 스탠다드’ 이용권 구독 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PC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한 구매 시 자동으로 할인 적용돼 첫 달 구독 시 단돈 10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광고형 스탠다드’ 구독 시 겨울 스포츠의 꽃 남자 프로농구(KBL) 중계는 물론 올 한 해를 뜨겁게 달군 인기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와 예능 등 티빙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경험해 볼 수 있다.티빙 관계자는 “‘티빙 페스타’에 이어 연말 감사의 인사와 함께 티빙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추가 기회를 드리고자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만족도를 위해 최2024.12.02 12:19
CJ제일제당은 누들 사업을 확대하며 글로벌 소비자 입맛 사로잡기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각 시장의 소비자 선호도, 문화 등을 고려해 볶음면·파스타·아시안누들 등 각기 다른 제품들로 현지 소비자를 먼저 사로잡고, 이를 발판으로 주변국으로 영토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최근 아시안 푸드 인기가 높아진 유럽 시장에 컵우동 제품인 ‘비비고 우동누들(bibigo Korean Style Udon Noodles)’을 선보인다.‘비비고 우동누들’은 대표적인 K-푸드의 맛인 불고기맛(K-BBQ), 떡볶이맛(Tteokbokki Chilli)으로 출시됐으며, 전자레인지를 활용해 2분만에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다. CJ제일제당은 영국, 스웨덴, 스페인을 시작으로 프2024.12.02 12:11
CJ프레시웨이는 ESG 사회공헌 프로그램 ‘동행주방’을 통해 연내 사회복지시설 7곳의 급식 조리실에 안전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사랑의 열매’ 지정 기탁을 통해 사단법인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서울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와 협력해 실시되고 있다.‘동행주방’은 CJ프레시웨이의 안전경영 역량을 바탕으로 아동, 노인이 이용하는 사회복지시설의 급식 조리실 환경을 개선하고, 식품위생 및 산업 안전 교육과 컨설팅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CJ프레시웨이 소속 안전 전문가가 시설에 방문해 인터뷰와 체크리스트를 기반으로 주방 내 안전 현황을 진단하고, 그 결과에 따라 소독고, K급 소화기 등 각종 주방 안전 설비와 교2024.12.02 12:04
이마트24는 지난 29일(금)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이마트24 본사에서 ‘편슐랭스타’(이하, 편스타) 1기 해단식을 진행했다.24명의 대학생들은 약 3개월 동안 다양한 이마트24 상품을 체험하고, MD실무자의 멘토링을 받으며 상품 기획안을 제작·발표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편의점 MD직무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었다.이날 해단식에서는 편스타 1기 대학생들이 지난 3개월한 수행한 미션 활동에 대해 시상했다. 서포터즈 활동에 성실히 임해 준 24명의 대학생들에게 수료증을 전달하는 하는 시간을 가졌다.이날 해단식에 참석한 김재훈씨는 “MD분들이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이야기를 듣고편의점 상품을 개발하는 과정에 참여하면서 MD업무2024.12.02 11:59
스타벅스 코리아의 ‘스타벅스 딸기 라떼’가 재출시 한 달 만에 누적판매량 150만 잔을 기록하며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올해 더 커진 딸기 과육으로 업그레이드 해 전년보다 20일 앞당겨 재출시됐다.스타벅스는 12월 2일부터 두 번째 겨울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스타벅스 딸기 라떼’와 겨울 시즌 인기 음료인 ‘토피 넛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와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등 크리스마스 시즌과 잘 어울리는 음료와 다양한 푸드 제품들과 크리스마스 시즌 MD 상품도 준비 했다. 신동우 스타벅스 코리아 전략기획본부장은 “2024.12.02 11:50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프래그런스 브랜드 쿨티(Culti)가 이달 ‘예술의전당’과 이색 협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쿨티는 내년 3월 말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진행되는 ‘빛의 거장 카라바조 & 바로크의 얼굴들’ 전시회에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디퓨저를 전시해 관객들이 예술작품과 함께 향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쿨티는 홈 디자이너였던 알레산드로 아그라티(Alessandro Agrati)가 1988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설립한 브랜드다. 디퓨저 향을 확산시키기 위해 꽂아 두는 라탄 재질의 스틱(리드 스틱)을 세계 최초로 도입한 원조이기도 하다.쿨티는 레오나르도 다 빈치, 미켈란젤로와 함께 이탈리아를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