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31 11:07
정선군이 군민과 관광객에게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2025년 식품·공중위생업소 환경개선사업’을 본격 추진한다.이번 사업은 소규모 일반음식점 및 숙박업소의 노후 시설을 개선해 위생 수준을 향상시키고, 안전한 외식·숙박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것으로, 업소당 최대 600만원까지 지원이 이뤄진다.정선군은 지난 2월 사업 신청 접수를 마친 뒤 현장 조사 및 심의 과정을 거쳐 총 5개 업소를 지원 대상으로 선정했다. 이 중 일반음식점 4개소, 숙박업소 1개소가 포함됐다.지원 대상은 정선군 내에서 6개월 이상 영업 중인 일반음식점과 숙박업소로, 위생등급제 인증 업소, 착한가격 업소, 으뜸음식점 등은 우선적으로 고2025.03.31 11:02
하림의 어린이식 전문 브랜드 푸디버디는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이 주관하는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은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하고, 긍정적인 양육 문화 확산을 목표로 지난해 5월부터 이어지고 있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푸디버디는 해당 취지에 공감해 이번 참여를 결정했다.하림산업 정민주 마케팅본부장은 함소아한의원 조현주 대표의 추천을 받아 캠페인에 함께했으며,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는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의 마케팅본부 장진항 이사를 지목했다.정민주 본부장은 “아동이 마음껏 꿈꾸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우리 사회가 해야2025.03.31 10:57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토스와 함께 생체인식 결제 서비스인 ‘페이스페이(FacePay)’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는 4월 7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GS25의 플래그십 공간 ‘도어투성수’에서 진행되며, 고객이 직접 ‘페이스페이’ 등록부터 결제까지의 전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팝업 방문 고객에게는 1만원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GS25 관계자는 “토스의 생체인식 결제 서비스인 ‘페이스페이’를 보다 많은 고객이 손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새로운 결제 방식을 통해 고객 편의를 높이는 동시에,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2025.03.31 10:53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신제품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을 출시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 슈거’의 꾸준한 인기와 함께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설명했다.‘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은 칼로리 부담 없이 모히토 특유의 시원하고 청량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에는 야자수, 태양, 칵테일 잔 등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디자인 요소를 활용해 이국적인 감성을 강조했으며, 라임과 민트향의 청량감을 표현하기 위해 민트를 떠올리는 색감을 사용했다.이번 신제품은 지난 12025.03.31 10:50
농심이 서울시와 손잡고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 참여해 보라매공원에 기업동행 정원을 조성한다. 농심은 지난 25일 서울시청에서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기업동행정원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대방공장에서 현재 본사까지, 지난 60여 년간 보라매공원 인근에 터를 잡고 성장해온 만큼 지역 주민과 공원 방문객에게 친숙한 기업”이라며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 힘을 보태고, 시민들에게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자 기업동행 정원을 조성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번 정원은 농심의 기업 철학인 ‘농부의 마음’을 테마로 구성되며,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마음을 라면 생산2025.03.31 10:47
남양유업이 지난 28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제61기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신제품 개발과 기업 이미지 개선을 중심으로 경영 정상화에 속도를 내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이날 주주총회 의장을 맡은 김승언 대표집행임원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2024년은 새로운 경영진을 중심으로 과감한 변화와 실행이 이뤄진 한 해였다”라며 “과거의 틀에서 벗어나 임직원 모두가 하나된 마음으로 새로운 경영 정책을 실천해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냈다”라고 평가했다. 이어 “오늘 주주총회는 회사를 성장과 재도약으로 이끄는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주주 여러분의 지속적인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김 사장은 향후 경영 전략과 관련해2025.03.31 10:43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오늘 프리미엄 퀴진웨어 브랜드 ‘데켓(Daekket)’을 새롭게 선보이며 주방용품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예고했다.락앤락 관계자는 “‘데켓’은 덴마크어로 ‘차려진’, ‘준비됨’을 의미하는 단어로, 요리부터 플레이팅까지 미식의 즐거움을 완성하는 테이블 위 오브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밝혔다.‘데켓’은 도자기 소재의 테이블웨어 10종, 조리 후 바로 플레이팅할 수 있는 쿡웨어 4종, 그리고 플래티넘 실리콘 소재를 사용한 키친툴로 구성됐다.테이블웨어 가운데 특히 주목받는 제품은 멀티용기세트다. 하나의 용기처럼 보이지만 펼치면 용기, 찬기, 캡으로 구성되어 음식 보관은 물론 플레이팅까지 가능하다2025.03.31 10:38
SPC 배스킨라빈스가 네슬레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과 협업해 4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한 ‘아이스 그린티 킷캣’을 공개하며 특별한 언텁쇼(Untub Show)를 진행했다.지난 27일, 서울 성수동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에서 열린 이번 언텁쇼는 ‘그린티 브레이크(Green Tea Break)’를 주제로 바쁜 일상 속 짧은 쉼을 제공하는 ‘휴식’ 콘셉트로 구성됐다. 행사에서는 ‘아이스 그린티 킷캣’ 제품을 가장 먼저 공개하고 시식회를 진행했으며, 전문 요가 강사와 함께하는 스트레칭 클래스, 즉석 사진 촬영, 럭키드로우 등 고객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아이스 그린티 킷캣’은 진한 녹차와 초콜릿의 조화를 기반으로, 바삭2025.03.31 10:34
깨끗한나라는 지난 28일 본사에서 열린 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통해 이동열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기존 최현수 대표와 함께 최현수·이동열 각자 대표 체제를 구축하게 됐다.최현수 대표는 보스턴대학교(Boston University) 심리학과를 졸업한 뒤 2006년 깨끗한나라에 입사해 마케팅 총괄팀장, 생활용품 사업본부장, 총괄 사업본부장을 거쳤다. 2019년부터 대표이사를 맡으며 마케터 출신의 장점을 살려 실무 중심의 경영과 신성장 동력 확보에 주력해왔다.새롭게 선임된 이동열 대표는 한양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썬더버드대학교(Thunderbird University)에서 MBA를 취득한 재무 전문2025.03.31 10:16
㈜오뚜기는 자사 온라인 쇼핑 플랫폼 '오뚜기몰'에서 새로운 간편 결제 서비스 '오뚜기페이'를 정식 운영하기 시작했다고 지난 28일 밝혔다.오뚜기 측은 기존 결제 방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조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페이는 신용카드나 계좌 정보를 한 번만 등록하면 터치 한 번으로 빠르고 쉽게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2030세대뿐 아니라 온라인 결제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층도 더욱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이 서비스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뚜기몰 회원이 오뚜기페이로 결제 시 구매 금액의 1%가 기본 적립되며, 국민은행 계좌 이용 시 추가로 0.52025.03.31 10:12
아워홈이 KBS 2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새로운 파트너사로 합류했다. 이영표 사장이 이끄는 아워홈은 이 같은 협력 관계를 지난 28일 공식 발표했다.'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유명 셰프와 연예인들이 매월 정해진 주제에 맞춰 창의적인 레시피를 선보이고 경쟁하는 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3주간의 요리 대결을 통해 최종 우승 메뉴가 선정되며, 방송 종료 후 실제 제품으로 개발되어 소비자들에게 판매된다"라고 설명했다.이번 시즌에서 아워홈은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이라는 콘셉트를 도입하여 자사의 조리 노하우가 담긴 가정용 간편식을 개발할 예정이다. 셰프, 연구원, 마케터 등 다양한 전문2025.03.31 10:04
㈜모나리자가 '제27회 논산딸기축제'에 생활위생용품 5,240팩을 기부했다. 충남 논산시청에서 진행된 기부식에는 논산시 백성현 시장과 모나리자 생산본부 양기문 본부장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모나리자는 키친타월 440팩과 물티슈 4,800팩을 전달했다.모나리자 관계자는 "기업의 생산본부가 위치한 충남 논산시에서 진행되는 '논산딸기축제'에 생활위생용품을 지원하게 됐다"라고 밝혔다.이번 기부는 지역축제 활성화와 시민 화합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기부된 제품들은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개최되는 '논산딸기축제' 행사장 매대에 진열되어 방문객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모나리자는 생산본부가 위치한 충남 지역사회를2025.03.31 10:01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소비자들의 요청에 응해 인기 핫샌드위치 메뉴 '비프칠리 핫도그'를 재출시했다.'비프칠리 핫도그'는 202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매콤하고 풍부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제품이다. 던킨 측은 지속적인 소비자 요청과 핫샌드위치 라인업 강화 차원에서 이 메뉴를 다시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이번에 재출시된 '비프칠리 핫도그'는 부드러운 소프트 핫도그 번에 육즙이 풍부한 소시지를 넣고, 알싸한 맛과 감칠맛이 특징인 비프칠리소스, 체다치즈를 더한 미국식 핫도그다. 소비자들은 한 입 베어 물면 탱글탱글한 소시지의 식감과 짭조름한 치즈, 매콤한 소스의 조화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