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디저트 열풍 타고 디저트39,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웰니스 > 푸드

K-디저트 열풍 타고 디저트39,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김국주 기자

기사입력 : 2025-04-16 13:27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디저트39가 K-디저트 인기에 힘입어 해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디저트39는 미국, 필리핀, 몽골 등 3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추가적인 국가로의 진출도 적극적으로 추진 중이다. 한국 전통 디저트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메뉴 구성이 글로벌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는 분석이다.

K-디저트 열풍 타고 디저트39,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디저트39 제공)
K-디저트 열풍 타고 디저트39,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디저트39 제공)
디저트39는 떡볶이, 페스츄리 호두과자, 찹쌀 핫도그, 깨찰빵 등 한국 고유의 맛을 현대적인 방식으로 재해석한 메뉴를 주력으로 내세우고 있다. 여기에 제로칼로리 및 저칼로리 음료 등 건강지향적인 제품군을 함께 운영하며, 다양한 소비층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K-푸드에 대한 전 세계적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디저트39만의 차별화된 메뉴 전략이 해외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의 전통과 트렌드를 모두 담은 디저트를 통해 글로벌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국주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