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이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 ‘멤버십 라운지’를 오픈하고 고객 맞춤형 혜택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멤버십 라운지’는 브랜드가 직접 운영하는 고객 전용 프로그램으로, 구매 이력 등을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추천과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녹셀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높이고, 단골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마이녹셀 멤버십 라운지는 누적 구매 금액 등에 따라 두피 초보, 두피 레지던트, 두피 챔피언, 두피 마스터 등 4단계 등급으로 구성되며, 각 등급별로 추가 포인트 적립, 할인 쿠폰, 사은품 증정, 체험단 우선 선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현대약품 마이녹셀 라운지 (현대약품 제공)
현대약품 마이녹셀 라운지 (현대약품 제공)
멤버십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마이녹셀은 가입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신제품 뉴트리션 스칼프 볼륨 샴푸(30mL)와 포어 클렌징 스칼프 샴푸(30mL)로 구성된 ‘스페셜 체험 키트’를 1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트 사용 후 샴푸 신제품 3종 구매 시에는 네이버 포인트 5000원 페이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현대약품 마이녹셀 관계자는 “마이녹셀을 아껴주는 고객들에게 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멤버십 라운지를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등급별 리워드와 맞춤형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고, 브랜드 경험을 한층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