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G마켓, 서울시와 협력해 워라밸 확산 동참

이번 상설관은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플랫폼인 G마켓이 지난 5월 30일 서울시, 서울시여성가족재단과 체결한 ‘저출생 극복 및 일·생활 균형 확산을 위한 협약’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G마켓과 옥션의 ‘상생마켓’ 코너 내 새롭게 마련된 공간으로, 식품부터 패션, 가전까지 다양한 가치소비 상품을 제안한다”며 “워라밸 문화를 실천하는 서울 소재 600여 개 중소기업의 상품 노출 기회를 확대하고 광고비 지원 등 마케팅 측면에서도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약 1,000여 개의 상품이 소개되며, 식품, 생활용품, 뷰티·패션, 반려동물·취미, 가전 등 주요 카테고리별로 구성돼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상설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서울시워라밸’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박미소 하이뉴스(Hinews)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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